1회차 |
220603_실마리_1.이지연님 |
|
0분 |
2회차 |
220603_실마리_2.전우석님 |
|
0분 |
3회차 |
220603_실마리_3.오건준님(브랜드 슬로건) |
|
0분 |
4회차 |
220603_실마리_4.신채민님 |
|
0분 |
5회차 |
220603_실마리_5.박성용님 |
|
0분 |
6회차 |
220603_실마리_6.김경희님&전우석님 |
|
0분 |
7회차 |
220603_실마리_7.김경주님 |
|
0분 |
8회차 |
220603_실마리_8.장지윤님 |
|
0분 |
9회차 |
220603_실마리_9.오건준님 |
|
0분 |
10회차 |
220607_실마리_1.전우석님 |
|
0분 |
11회차 |
220607_실마리_2.김윤숙님 |
|
0분 |
12회차 |
220607_실마리_3.이진아님&전우석님 |
|
0분 |
13회차 |
220607_실마리_4.신채민님 |
|
0분 |
14회차 |
220607_실마리_5.공병선님 |
|
0분 |
15회차 |
220607_실마리_6.김준상님 |
|
0분 |
16회차 |
220607_실마리_7.곽수경님 |
|
0분 |
17회차 |
220607_실마리_8.이지연님 |
|
0분 |
18회차 |
220607_실마리_9.김혜원님 |
|
0분 |
19회차 |
220614_실마리_1.이규황님(의사결정) |
|
0분 |
20회차 |
220614_실마리_2.박경은님 |
|
0분 |
21회차 |
220614_실마리_3.김경주님 |
|
0분 |
22회차 |
220614_실마리_4.홍주연님(슬로건) |
|
0분 |
23회차 |
220614_실마리_5.전우석님(브랜드 네이밍) |
|
0분 |
24회차 |
220614_실마리_6.길경숙님 |
|
0분 |
25회차 |
220614_실마리_7.조혜정님 |
|
0분 |
26회차 |
220614_실마리_8.홍경숙님 |
|
0분 |
27회차 |
220614_실마리_9.신채민님 |
|
0분 |
28회차 |
220614_실마리_10.홍성표님 |
|
0분 |
29회차 |
[가두리전략] 1.인트로 |
|
0분 |
30회차 |
[가두리전략] 2. 시장의 탄생 |
|
0분 |
31회차 |
[가두리전략] 3.가두리 프로그램의 필요성과 효과 |
|
0분 |
32회차 |
[가두리전략] 4.10만명의 가두리 고객이 있다면 무슨일이 벌어질까? |
|
0분 |
33회차 |
[가두리전략] 5.10%의 RULE을 갖고 있는 텐마인즈의 비결 |
|
0분 |
34회차 |
[가두리전략] 6. 소상공인을 위한 3가지 가두리 접근방법 |
|
0분 |
35회차 |
[가두리전략] 7.레고가 극심한 매출 부진을 극복한 비결 |
|
0분 |
36회차 |
[가두리전략] 8.70년간 니콘과 경쟁을 하며 성장한 캐논의 사례 |
|
0분 |
37회차 |
[가두리전략] 9.가두리의 중요성(오리온 제과 사례) |
|
0분 |
38회차 |
[가두리전략] 10.20년간 코카콜라가 사랑받는 이유 |
|
0분 |
39회차 |
[가두리전략] 11.세계적인 기업 스타벅스의 가두리 사례 |
|
0분 |
40회차 |
[가두리전략] 12.소비자라고 다 같은 고객이 아니다 |
|
0분 |
41회차 |
[가두리전략] 13.고객을 나누는 4가지 분류 |
|
0분 |
42회차 |
[가두리전략] 14.MGM Program |
|
0분 |
43회차 |
[가두리전략] 15.Frequency High Program |
|
0분 |
44회차 |
[가두리전략] 16.Frequency High Program_Case study |
|
0분 |
45회차 |
[가두리전략] 17.Come on baby Program |
|
0분 |
46회차 |
[가두리전략] 18.Loyalty Program |
|
0분 |
47회차 |
[가두리전략] 19.고객과 연결되는 느슨한 관계_SNS |
|
0분 |
48회차 |
[가두리전략] 20.SNS에서의 승자의 조건 |
|
0분 |
49회차 |
[가두리전략] 21.자신만의 장점을 찾아라 |
|
0분 |
50회차 |
[가두리전략] 22.성공적인 가두리를 이룬 중간계 Case study_리슬 |
|
0분 |
51회차 |
[가두리전략] 23.SNS에서 간단하게 이목을 끄는 중요 POINT |
|
0분 |
52회차 |
[가두리전략] 24.SNS 광고의 주목을 높이는 7가지 기준 |
|
0분 |
53회차 |
[가두리전략] 25.SNS 광고 헤드라인 메세지 가이드 |
|
0분 |
54회차 |
[가두리전략] 26.가장 확실한 마케팅! 브랜드 팬클럽을 만들어라 |
|
0분 |
55회차 |
[가두리전략] 27.브랜드 팬클럽의 구성 절차_중간계 Case study |
|
0분 |
56회차 |
220617_실마리_1.양혜영님&조혜정님 |
|
0분 |
57회차 |
220617_실마리_2.전우석님 |
|
0분 |
58회차 |
220617_실마리_3.권경욱님&손영래님 |
|
0분 |
59회차 |
220617_실마리_4.비즈니스 MBTI 시뮬레이션 |
|
0분 |
60회차 |
220617_실마리_5.김혜원님 |
|
0분 |
61회차 |
220617_실마리_6.손영래님 |
|
0분 |
62회차 |
220617_실마리_7.김경주님 |
|
0분 |
63회차 |
220617_실마리_8.김경희님 |
|
0분 |
64회차 |
220617_실마리_9.조혜정님 |
|
0분 |
65회차 |
220617_실마리_10.공병선님 |
|
0분 |
66회차 |
220617_실마리_11.정승은님 |
|
0분 |
67회차 |
220617_실마리_12.이나현님 |
|
0분 |
68회차 |
220621_실마리_브랜드네이밍사례_1.서단옥님 |
|
0분 |
69회차 |
220621_실마리_브랜드네이밍사례_2.공병선님 |
|
0분 |
70회차 |
220621_실마리_브랜드네이밍사례_3.전우석님 |
|
0분 |
71회차 |
220621_실마리_1.강유안님&김태형님 |
|
0분 |
72회차 |
220621_실마리_2.박성용님 |
|
0분 |
73회차 |
220621_실마리_3.류석규님 |
|
0분 |
74회차 |
220621_실마리_4.김용민님 |
|
0분 |
75회차 |
220621_실마리_5.김준상님 |
|
0분 |
76회차 |
220621_실마리_6.박경은님 |
|
0분 |
77회차 |
220621_실마리_7.홍주연님 |
|
0분 |
78회차 |
220621_실마리_8.이진아님 |
|
0분 |
79회차 |
220621_실마리_9.홍경숙님 |
|
0분 |
80회차 |
220621_실마리_10.최송이님 |
|
0분 |
81회차 |
220621_실마리_11.신채민님 |
|
0분 |
82회차 |
220628_실마리_1.양혜영님 |
|
0분 |
83회차 |
220628_실마리_2.최락구님 |
|
0분 |
84회차 |
220628_실마리_3.오건준님 |
|
0분 |
85회차 |
220628_실마리_4.임재민님 |
|
0분 |
86회차 |
220628_실마리_5.홍주연님 |
|
0분 |
87회차 |
220628_실마리_6.이진아님 |
|
0분 |
88회차 |
220628_실마리_7.엄경옥님 |
|
0분 |
89회차 |
220628_실마리_8.김윤숙님&오건준님 |
|
0분 |
90회차 |
220628_실마리_9.이나현님 |
|
0분 |
91회차 |
220701_실마리_1.김경주님 |
|
0분 |
92회차 |
220701_실마리_2.강유안님 |
|
0분 |
93회차 |
220701_실마리_3.박성용님 |
|
0분 |
94회차 |
220701_실마리_4.김은옥님(슬로건) |
|
0분 |
95회차 |
220701_실마리_5.곽수경님 |
|
0분 |
96회차 |
220701_실마리_6.박경은님 |
|
0분 |
97회차 |
220701_실마리_7.금혜연님 |
|
0분 |
98회차 |
220701_실마리_8.공병선님&곽수경님 |
|
0분 |
99회차 |
220701_실마리_9.신채민님 |
|
0분 |
100회차 |
220701_실마리_10.이승현님 |
|
0분 |
101회차 |
220701_실마리_11.홍성표님 |
|
0분 |
102회차 |
220705_실마리_1.임재민님 |
|
0분 |
103회차 |
220705_실마리_2.이나현님 |
|
0분 |
104회차 |
220705_실마리_3.김용민님 |
|
0분 |
105회차 |
220705_실마리_4.장지윤님 |
|
0분 |
106회차 |
220705_실마리_5.신채민님 |
|
0분 |
107회차 |
220705_실마리_6.홍주연님 |
|
0분 |
108회차 |
220705_실마리_7.문서율님 |
|
0분 |
109회차 |
220705_실마리_8.이진아님&이나현님 |
|
0분 |
110회차 |
220705_실마리_9.이승현님 |
|
0분 |
111회차 |
220705_실마리_10.박성용님 |
|
0분 |
112회차 |
220705_실마리_11.길경숙님 |
|
0분 |
113회차 |
220705_실마리_12.금혜연님 |
|
0분 |
114회차 |
220715_수업_1.제주 실마리 안내 & 경제 위기에 가져야할 마음가짐 |
|
0분 |
115회차 |
220715_수업_2.마가 14기 안내 |
|
0분 |
116회차 |
220715_실마리_1.류석규님 |
|
0분 |
117회차 |
220715_실마리_2.박성용님(브랜드 메세지) & 질의응답 |
|
0분 |
118회차 |
220715_실마리_3.정승은님 |
|
0분 |
119회차 |
220715_실마리_4.신채민님 |
|
0분 |
120회차 |
220715_실마리_5.이학림님 |
|
0분 |
121회차 |
220715_실마리_6.조혜정님 |
|
0분 |
122회차 |
220715_실마리_7.김윤숙님 |
|
0분 |
123회차 |
220719_실마리_1.이지연님 |
|
0분 |
124회차 |
220719_실마리_2.정승은님(브랜드 네이밍) |
|
0분 |
125회차 |
220719_실마리_3.주강재님(브랜드 메시지) |
|
0분 |
126회차 |
220719_실마리_4.김경희님&정승은님 |
|
0분 |
127회차 |
220719_실마리_5.금혜연님 |
|
0분 |
128회차 |
220719_실마리_6.전우석님 |
|
0분 |
129회차 |
220719_실마리_7.정승은님 |
|
0분 |
130회차 |
220719_실마리_8.박경은님 |
|
0분 |
131회차 |
220719_실마리_9.홍경숙님 |
|
0분 |
132회차 |
220719_실마리_10.오건준님 |
|
0분 |
133회차 |
220719_실마리_11.이규황님 |
|
0분 |
134회차 |
220719_실마리_12.박성용님 |
|
0분 |
135회차 |
220722_실마리_1.공병선님 |
|
0분 |
136회차 |
220722_실마리_2.신채민님 |
|
0분 |
137회차 |
220722_실마리_3.길경숙님 |
|
0분 |
138회차 |
220722_실마리_4.김은옥님 |
|
0분 |
139회차 |
220722_실마리_5.임채홍님&이예나님 |
|
0분 |
140회차 |
220722_실마리_6.이승현님 |
|
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