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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션7_사업학교 가격론
신병철
수강료 620,000원 (0원 적립)
수강기간 120
학습시간 3시간 39
커리큘럼 30
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상태 수강신청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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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세션7_사업학교 가격론 6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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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강좌 특징

 

사업학교 일곱번째 과목.

가격론

 

 

사업학교 7과목 중

가격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가격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가격 결정과 가격 인상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당연히 가격론을 수강하셔야 합니다.

 

소비자도 모르게 가격을 올리는 방법,

가격론에서 안내합니다.

 

 

 

 

 

강좌 범위
수강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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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강.돈을 지불하면 뇌에선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14분
2회차 2강.회전초밥 집이 오래가지 못하는 이유 9분
3회차 3강.Peak emotion & End emotion 8분
4회차 4강.돈의 획득이 고통에 미치는 영향 10분
5회차 5강. 온라인에서 파는 다이아몬드 블루나일, 종이안경을 보내주는 와비파커 8분
6회차 6강.1,000원짜리 제품 팔아 매출 2조 달성한 다이소의 가격전략 4분
7회차 7강.소비자의 고통을 줄여주는 16가지 가격전략 5분
8회차 8강.카드 할부, 렌트 상품의 비밀 8분
9회차 9강.내 브랜드와 고가 브랜드를 비교해야 하는 이유 5분
10회차 10강.1,000원 가격 인상하면 불러올 부작용은? 8분
11회차 11강.가격을 올릴 수 있는 핵심 메커니즘 4가지 9분
12회차 12강.가격을 올린 실제 중간계 사례 - OO초밥, 선화의 고기 4분
13회차 13강.3가지 대안의 중요성 3분
14회차 14강.3가지 대안의 중요성 - case study. 모션 필로우 가격 5분
15회차 15강.미끼 상품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9분
16회차 16강.미끼 상품으로 가격전략 성공한 사례 - case study 1. 건강검진, Dan Ariely 연구, 배달의 민족 13분
17회차 17강.미끼 상품으로 가격전략 성공한 사례 - case study 2. 모션필로우 5분
18회차 18강.고객이 커피값을 지불하지 않는 카페 8분
19회차 19강.20% 더 소비하게 만드는 쿠폰 전략 6분
20회차 20강.세트 메뉴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 7분
21회차 21강.샤넬이 샤넬인 이유 19분
22회차 22강.$의 표시가 주는 효과 3분
23회차 23강.친구따라 강남 가는 이유 7분
24회차 24강.anchoring effect 사례 - 키보드 가격, 방명록, digital flock moving 6분
25회차 25강.현대차는 어떻게 해서 벤츠만큼의 가격을 받았을까? 4분
26회차 26강.나이키, 조던에 열광하는 이유 6분
27회차 27강.많은 선택지가 불러오는 효과 7분
28회차 28강.오직 하나로 승부하는 전략 3분
29회차 29강.잘 파는 메뉴판의 비밀 11분
30회차 30강.가격전략 실제 적용 - case study. 하노이쌀국수 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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