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철 | |
수강료 | 620,000원 (0원 적립) |
수강기간 | 120일 |
학습시간 | 3시간 39분 |
커리큘럼 | 30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불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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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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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학교 일곱번째 과목. 가격론
사업학교 7과목 중 가격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가격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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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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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1강.돈을 지불하면 뇌에선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 14분 | |
2회차 | 2강.회전초밥 집이 오래가지 못하는 이유 | 9분 | |
3회차 | 3강.Peak emotion & End emotion | 8분 | |
4회차 | 4강.돈의 획득이 고통에 미치는 영향 | 10분 | |
5회차 | 5강. 온라인에서 파는 다이아몬드 블루나일, 종이안경을 보내주는 와비파커 | 8분 | |
6회차 | 6강.1,000원짜리 제품 팔아 매출 2조 달성한 다이소의 가격전략 | 4분 | |
7회차 | 7강.소비자의 고통을 줄여주는 16가지 가격전략 | 5분 | |
8회차 | 8강.카드 할부, 렌트 상품의 비밀 | 8분 | |
9회차 | 9강.내 브랜드와 고가 브랜드를 비교해야 하는 이유 | 5분 | |
10회차 | 10강.1,000원 가격 인상하면 불러올 부작용은? | 8분 | |
11회차 | 11강.가격을 올릴 수 있는 핵심 메커니즘 4가지 | 9분 | |
12회차 | 12강.가격을 올린 실제 중간계 사례 - OO초밥, 선화의 고기 | 4분 | |
13회차 | 13강.3가지 대안의 중요성 | 3분 | |
14회차 | 14강.3가지 대안의 중요성 - case study. 모션 필로우 가격 | 5분 | |
15회차 | 15강.미끼 상품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 9분 | |
16회차 | 16강.미끼 상품으로 가격전략 성공한 사례 - case study 1. 건강검진, Dan Ariely 연구, 배달의 민족 | 13분 | |
17회차 | 17강.미끼 상품으로 가격전략 성공한 사례 - case study 2. 모션필로우 | 5분 | |
18회차 | 18강.고객이 커피값을 지불하지 않는 카페 | 8분 | |
19회차 | 19강.20% 더 소비하게 만드는 쿠폰 전략 | 6분 | |
20회차 | 20강.세트 메뉴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 | 7분 | |
21회차 | 21강.샤넬이 샤넬인 이유 | 19분 | |
22회차 | 22강.$의 표시가 주는 효과 | 3분 | |
23회차 | 23강.친구따라 강남 가는 이유 | 7분 | |
24회차 | 24강.anchoring effect 사례 - 키보드 가격, 방명록, digital flock moving | 6분 | |
25회차 | 25강.현대차는 어떻게 해서 벤츠만큼의 가격을 받았을까? | 4분 | |
26회차 | 26강.나이키, 조던에 열광하는 이유 | 6분 | |
27회차 | 27강.많은 선택지가 불러오는 효과 | 7분 | |
28회차 | 28강.오직 하나로 승부하는 전략 | 3분 | |
29회차 | 29강.잘 파는 메뉴판의 비밀 | 11분 | |
30회차 | 30강.가격전략 실제 적용 - case study. 하노이쌀국수 | 5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