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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학교 단기매출 4종 세트(제품론1,2 / 가두리론 / 이벤트론1,2 / 설득메세지론)
신병철
수강료 1,990,000원 (0원 적립)
수강기간 240
학습시간 48시간 13
커리큘럼 230
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상태 수강신청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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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사업학교 단기매출 4종 세트(제품론1,2 / 가두리론 / 이벤트론1,2 / 설득메세지론) 1,9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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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특징

강좌 범위
수강 대상
  1. 강좌수강평
커리큘럼
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세션1_사업학교 제품론1, 2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제품론 1)_1. 스티브잡스가 지금의 애플을 만든 진짜 비결 15분
2회차 (제품론 1)_2. 에디슨 젓가락 하나로 세계특허, 20개국 수출한 비결은? 14분
3회차 (제품론 1)_3. case study 1) 소상공인이 미국 수출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22분
4회차 (제품론 1)_4. 6$청바지보다 더 비싼 24$ 손전등이 불티나게 팔린 이유 15분
5회차 (제품론 1)_5.말하지 않아도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채는 방법 12분
6회차 (제품론 1)_6.스타벅스 로고는 왜 초록색일까? 14분
7회차 (제품론 1)_7. 움직이는 두바이 다이나믹타워가 놀라움을 주는 이유 13분
8회차 (제품론 1)_8. 질문) 배달용기가 마음에 드는건 비싸고 저렴한 건 맘에 안들어요 어떡하죠? 5분
9회차 (제품론 1)_9. 롱패딩이 유행한 이유 14분
10회차 (제품론 1)_10. case study 2) 이마트 24 벤치마킹 방법 9분
11회차 (제품론 1)_11. 배달의민족의 진짜 마케터는 누구일까? 15분
12회차 (제품론 1)_12. case study 3) 작은 시장에서 1등이 되어야 하는 이유 14분
13회차 (제품론 1)_13. case study 4) 카테고리 변경의 중요성 7분
14회차 (제품론 1)_14.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를 앞지른 순간 17분
15회차 (제품론 1)_15. case study 5) 상식의 반대가 주는 영향력 9분
16회차 (제품론 1)_16. 삼성, 캐논이 가지고 있는 핵심경쟁력 17분
17회차 (제품론 1)_17. case study 6) 스타트업이 유니콘이 되기까지 14분
18회차 (제품론 1)_18. 아마존의 핵심 경쟁력 16분
19회차 (제품론 1)_19. case study 7) 고객을 마케터로 만드는 방법 23분
20회차 (제품론 1)_20. 샤넬의 핵심경쟁력 15분
21회차 (제품론 1)_21. case study 8) 아마존과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23분
22회차 (제품론 1)_22.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하는 것은 15분
23회차 (제품론 1)_23. 소비자에게 선택받는 비결 14분
24회차 (제품론 1)_24. case study 1) 유니크한 아이디어의 중요성 7분
25회차 (제품론 1)_25. 남다른 생각은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 20분
26회차 (제품론 1)_26. 독특하고 우수한 제품이 만들어지는 방법 16분
27회차 (제품론 1)_27. 코골이 해결 베개로 미국, 독일에서 혁신상 받은 비결 16분
28회차 (제품론 1)_28.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보다 더 가치있는 일은 없다 16분
29회차 (제품론 1)_29.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15분
30회차 (제품론 1)_30. case study 2) 960억 매출 삼진어묵처럼 사업을 키우는 4가지 방향 11분
31회차 (제품론 1)_31. 13년간 노인 분장을 한 학자가 만든 최초의 제품은?(제품론 1)_ 5분
32회차 (제품론 1)_32. case study 3) 고객과 친구가 되면 벌어지는 일 10분
33회차 (제품론 1)_33. case study 4) 스시를 다이어몬드처럼 팔 수 있을까? 8분
34회차 (제품론 1)_34. 소비자는 돈을 주고 약속을 산다 19분
35회차 (제품론 1)_35. 신라면 건면 출시 스토리 4분
36회차 (제품론 1)_36. 사업이 안되는 진짜 이유 16분
37회차 (제품론 1)_37. 문제가 생겼을 때 사장님이 가져가야 할 관점 15분
38회차 (제품론 1)_38. 코로나에도 매출 15조 달성한 이마트의 선택과 집중 13분
39회차 (제품론 1)_39. 코로나로 인한 두려움을 위로하라 19분
40회차 (제품론 1)_40. 경쟁사보다 비싼 내 제품, 경쟁사보다 더 잘파는 방법 19분
41회차 (제품론 1)_41. 중간계 비즈니스 7계명 20분
42회차 (제품론 1)_42. marketing sweet spot 7분
43회차 (제품론 1)_43. 삼성 비스포크 브랜드 컨셉트의 비밀 26분
44회차 (제품론 1)_44. 쿠팡이 55조 기업가치를 받는 핵심 이유 18분
45회차 (제품론 1)_45.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1 18분
46회차 (제품론 1)_46.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2 7분
47회차 (제품론 1)_47.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3 16분
48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1.핵심경쟁력이란? 22분
49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2.핵심경쟁력을 만들기 위한 조건 10분
50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3.핵심경쟁력 만들기 case study(신명작가) 3분
51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4.Sensing 이란 무엇인가? 8분
52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5.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4분
53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6.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case study(박사님) 3분
54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7.아웃트로 4분
세션2_사업학교 가두리론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Intro 5분
2회차 2강. 가두리가 만들어지게 된 이유 8분
3회차 3강. 고객 가두리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19분
4회차 4강. 가두리로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한 카카오 선물하기 6분
5회차 5강. 10만명의 고객 가두리가 있다면 벌어지는 일 7분
6회차 6강. 이벤트 진행 시, 10%의 고객이 구매 반응을 일으키는 텐마인즈의 비결 5분
7회차 7강. 소상공인이 꼭 해야 할 3가지 가두리 방법 7분
8회차 8강. 10년 동안 매출이 감소한 레고가 다시 부활한 비결 18분
9회차 9강. 캐논이 니콘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었던 비결 6분
10회차 10강. 가두리의 중요성 Case Study. 오리온 제과 3분
11회차 11강. 코카콜라가 120년간 사랑받는 이유 13분
12회차 12강. 꼭 벤치마킹 해야 할 가두리 Case Study. 스타벅스 27분
13회차 13강. 모든 고객이 다 같은 고객은 아니다. 19분
14회차 14강. 4가지 고객 분류 22분
15회차 15강. 가장 강력하고 효과 좋은 프로모션 MGM 19분
16회차 16강. 고객들의 구매 빈도를 높이는 방법은? 22분
17회차 17강. 5주만에 매출 44% 증가하는 방법 10분
18회차 18강.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20분
19회차 19강. 고객을 더 많이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프로그램 14분
20회차 20강. 파워블로거가 200억 매출 달성한 방법 20분
21회차 21강. 유튜브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12분
22회차 22강. 고정고객 100명의 효과 19분
23회차 23강. 7년만에 40배 성장한 츠카다농장의 비결 16분
24회차 24강. 유튜브로 가두리 만든 Case Study. 김미경TV, 부읽남 7분
25회차 25강. 큰 선물보다 작은 선물을 줘야 하는 이유 14분
26회차 26강. 탄탄한 100명의 고객 만들기 프로젝트 35분
27회차 27강. 가두리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체크 포인트 29분
28회차 28강. 오픈하자마자 월 매출 9,000만원 달성한 아보카데리아 8분
29회차 29강. Mesurable is manageable 7분
30회차 30강. 고객과 연결되기 위해 꼭 필요한 SNS 11분
31회차 31강. SNS할 때 팔로워를 많이 늘리는 가장 중요한 방법 11분
32회차 32강. SNS 시작할 때 꼭 기억해야 할 한가지 17분
33회차 33강. 카카오플러스친구 2,000명으로 시작해서 누적 펀딩액 10억 달성한 리슬의 비결 21분
34회차 34강. SNS에서 메시지보다 더 중요한 것 6분
35회차 35강. SNS 광고 효율을 높이는 게시글 만드는 방법 16분
36회차 36강. .SNS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는 7가지 기준 14분
37회차 37강. 가장 확실한 마케팅 방법 16분
38회차 38강. 브랜드 팬클럽을 만드는 방법 20분
세션3_사업학교 이벤트론1, 2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이벤트론 1)_1강.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13분
2회차 (이벤트론 1)_2강.펩시가 시장점유율 10%에서 40%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10분
3회차 (이벤트론 1)_3강.pepsi challenge 6분
4회차 (이벤트론 1)_4강.존 스컬리의 매킨토시 이벤트 15분
5회차 (이벤트론 1)_5강.이벤트 case study 1.민토리숲_숲의 언어 반포 15분
6회차 (이벤트론 1)_6강.이벤트 case study 2.민토리숲_숲 이벤트 & 12개월 이벤트 예시 15분
7회차 (이벤트론 1)_7강.이벤트 case study 3.연어 편집숍 오지살몬 18분
8회차 (이벤트론 1)_8강.이벤트 case study 4.츠카다농장 31분
9회차 (이벤트론 1)_9강.이벤트 case study 5.카카오파머 4분
10회차 (이벤트론 1)_10강.이벤트 통찰의 규칙(Not A but B) 10분
11회차 (이벤트론 1)_11강.오픈하기도 전에 고객을 대기하게 하라! 12분
12회차 (이벤트론 1)_12강.이벤트 case study 6.아트풀헤어 1편 23분
13회차 (이벤트론 1)_13강.이벤트 case study 7.아트풀헤어 2편 14분
14회차 (이벤트론 1)_14강.이벤트 이슈를 만들 때 효율을 더 높이는 방법은? 18분
15회차 (이벤트론 1)_15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헤어샵 7분
16회차 (이벤트론 1)_16강.이벤트 case study 8.꾸아퍼스트 15분
17회차 (이벤트론 1)_17강.학원업의 구매장애 요인을 제거하라 15분
18회차 (이벤트론 1)_18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학원업 13분
19회차 (이벤트론 1)_19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1편 19분
20회차 (이벤트론 1)_20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2편 23분
21회차 (이벤트론 1)_21강.이벤트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3편 22분
22회차 (이벤트론 1)_22강.명분있는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라 5분
23회차 (이벤트론 1)_23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1편 31분
24회차 (이벤트론 1)_24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2편 18분
25회차 (이벤트론 1)_25강.이벤트 case study 10.제주 말리가 드립커피 44분
26회차 (이벤트론 1)_26강.이벤트 case study 11.더블 엑센트 44분
27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1.브랜드 슬로건case study(닥터웰메이드원) 22분
28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2.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포스트디셈버) 6분
29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3.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키즈앤리딩) 3분
30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4.브랜드슬로건casestudy(대디스바베큐) 2분
31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5.신제품 매출 올리는 방법 26분
세션4_사업학교 설득 메시지론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강.암 치료제로 떠오른 개 구충제에 대한 암환자와 의사의 관점 차이 10분
2회차 2강.고객에게 감정적 대응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8분
3회차 3강.고객에게 내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기억시키는 방법 10분
4회차 4강.미인대회 출신 강도에게 팬클럽이 생겨난 이유 9분
5회차 5강.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3분
6회차 6강.고객에게 하지 말아야할 한 가지 5분
7회차 7강.자주 만나면 벌어지는 효과 10분
8회차 8강.부정적인 이미지를 벗어나는 방법 13분
9회차 9강.익숙함과 낯설음의 법칙이 꼭 필요한 이유 7분
10회차 10강.브랜딩의 첫 시작 <신뢰> 9분
11회차 11강.정주영회장이 지금의 현대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지켰던 단 한가지 6분
12회차 12강.신뢰는 어떻게 결정되는가? 5분
13회차 13강.진상고객을 대하는 방법 8분
14회차 14강.정말 말하는대로 이루어질까? 7분
15회차 15강.기적과도 같은 행운을 바란다면? 7분
16회차 16강.소비자의 불만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8분
17회차 17강.약속을 지켜나가는 전략 3분
18회차 18강.훈훈한 알바생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6분
19회차 19강.잘 생기고, 이쁜 것 보다 더 중요한 OO 14분
20회차 20강.평균 7년 더 장수하는 비결 14분
21회차 21강.이벤트 당첨 시 작은 선물이 더 중요한 이유 15분
22회차 22강.고객에게 현명하게 칭찬하는 방법 2분
23회차 23강.착한 거짓말이 필요한 순간 11분
24회차 24강.모든 칭찬이 고래를 춤추게 하는 것은 아니다 9분
25회차 25강.닮은 것은 최고의 아첨이다 12분
26회차 26강.앞에서 할 수 없는 이야기는 뒤에서도 하지 말아라 5분
27회차 27강.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방법 7분
28회차 28강.고객에게 구매를 요청하기 전에 해야하는 말 15분
29회차 29강.중풍 환자가 계단을 오르게 된 기적은 어떻게 벌어졌을까? 11분
30회차 30강.현재 행동에 따라 미래가 결정되는 이유 11분
31회차 31강.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9분
32회차 32강.고객을 내가 원하는대로 이끄는 방법 18분
33회차 33강.case study - 중간계 12분
34회차 34강.고객의 행동을 결정하는 방법 7분
35회차 35강.사람은 타인의 열망을 열망한다 11분
36회차 36강.3배나 비싼 두부를 사먹는 이유 5분
37회차 37강.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면 벌어지는 일 5분
38회차 38강.고객이 저절로 사진을 찍게 만드는 방법 18분
39회차 39강.생각지 못한 작은 선물이 주는 효과 12분
40회차 40강.고객에게 마음의 빚을 지게 하라 12분
41회차 41강.과도한 서비스와 선물의 부작용 3분
42회차 42강.백전백승, 반드시 판매에 성공하는 영업사원 키우는 방법 12분
43회차 43강.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성과를 내는 브랜드의 비밀 12분
44회차 44강.case study 1. 민재원 약사 3분
45회차 45강.case study 2. 배달의 민족 4분
46회차 46강.case study 3. 야나두 8분
47회차 47강.case study 4. 복주요양병원 7분
48회차 48강.case study 5. 핏제리아오 21분
49회차 49강.더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는 방법 9분
50회차 50강.판매왕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고객 설득의 비밀 16분
51회차 51강.시작하는 브랜드가 인지도를 갖기 위한 팁 3분
52회차 52강.신제품을 출시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 7분
53회차 53강.설득력을 17% 높이는 메시지 작성법 30분
54회차 54강.고객에게 제품을 매혹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25분
55회차 55강.고객을 빠져들게 하는 마법의 스피치 방법 8분
56회차 56강.광고 카피 쓸 때 잊지 말아야 할 단 한가지 14분
57회차 57강.고객에게 나를 기억시키는 방법 12분
58회차 58강.로고도 없는 무인양품이 매출 3조를 달성한 이유 22분
59회차 59강.코카콜라와 같은 브랜드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 13분
60회차 60강.청소기 업계의 애플 다이슨의 3가지 전략 15분
61회차 61강.고객은 어떤 순간에 구매하고 싶어질까? 24분
62회차 62강.두뇌가 꼼짝 못하는 7가지 정보란 무엇인가 6분
63회차 63강.소비자의 시선을 뺏는 첫 번째 정보 6분
64회차 64강.존재하는 것을 어떻게 다르게 바라볼 것인가 4분
65회차 65강.시장의 높은 위치로 올라갈 수 있는 손쉬운 방법 6분
66회차 66강.품절사태, 더 사고 싶어지는 이유는? 13분
67회차 67강.한정판의 효과 4분
68회차 68강.코로나에도 살아남는 오프라인 매장의 비밀 5분
69회차 69강.쾌락은 욕망을 만들고, 욕망은 돈을 부른다 3분
70회차 70강.움직임 속에 돈이 있다 4분
71회차 71강.고객의 눈을 바라보기만 해도 매출이 늘어나는 이유 3분
72회차 72강.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할 때 주의해야 할 것 16분
73회차 73강.임신한 엄마들의 특징 5분
74회차 74강.고객이 샤넬의 신제품을 기다리는 이유 9분
75회차 75강.왜 아름다운 것을 선호할까? 6분
76회차 76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1 10분
77회차 77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2 9분
78회차 78강.아이비리그 도서관의 천장이 높은 이유 5분
79회차 79강.막내는 면접을 보고 사장은 청소를 한다? 14분
80회차 80강.책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연남동 239-20 6분
81회차 81강.고객의 주의를 끄는 방법 19분
82회차 82강.입김 불면 빨간 장미가 파란 장미로 변하는 순간 11분
83회차 83강.고흐의 작품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20분
84회차 84강.마케팅 목적 2가지 9분
85회차 85강.레트로 음악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11분
86회차 86강.충동구매를 일으키는 음악이 따로 있다? 12분
87회차 87강.빼빼로데이가 생겨난 진짜 이유 28분
88회차 88강.설득력을 향상시키는 마법의 숫자 10분
89회차 89강.고객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3가지 방법 4분
90회차 90강.결정적인 순간에 빨간색을 써야하는 이유 4분
91회차 91강.냄새는 기억에 영향을 미친다 15분
92회차 92강.좋은 향이 나면 매출이 올라갈까? 17분
93회차 93강.스타벅스, 절대 집에서 나는 냄새를 풍기지 마라 10분
94회차 94강.핫한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이유 13분
95회차 95강.맥북이 무거운 진짜 이유 4분
96회차 96강.스킨쉽이 팀워크에 미치는 영향 12분
97회차 97강.맛있으면 가격이 높을까? 8분
98회차 98강.좋은 음악이 있으면 더 맛있을까? 3분
99회차 99강.폴바셋 커피는 세계 최고의 커피일까? 7분
100회차 100강.문을 열기도 전에 고객을 기대하게 하라 12분
101회차 101강.달의 움직임에 따라 빵을 굽는 히요리 브롯 8분
102회차 102강.탐스 슈즈는 가라앉고 와비파커는 성장한 이유 30분
103회차 103강.이익이 줄어들어도 반드시 신제품을 출시해야 하는 이유 7분
104회차 104강.아낌없이 투자하고 작은 시장을 독점하라! 15분
105회차 105강.BTS ARMY가 갖는 힘 19분
106회차 106강.자기도 모르게 구매하는 방법 7분
107회차 107강.고객에게 습관구매를 유도하는 방법 12분
  • 고객센터 02-6952-9454, 9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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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X 02-6952-9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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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운영시간 오전10시~ 오후 6시(주말,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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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논현로 173, 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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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업자등록번호 211-88-8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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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통신판매업신고 2021-서울서초-32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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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업체명 주식회사 중간계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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