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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션3_사업학교 이벤트론1, 2
신병철
수강료 780,000원 (0원 적립)
수강기간 120
학습시간 8시간 39
커리큘럼 31
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상태 수강신청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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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세션3_사업학교 이벤트론1, 2 7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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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강좌 특징

사업학교 세번째 과목.

이벤트론

 

사업학교 7과목 중

이벤트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이벤트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내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비용을 들여 광고를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벤트론을 수강하셔야 합니다.

 

내 브랜드를 입소문 나게 만드는 방법,

이벤트론에서 안내합니다.

 

 

 

강좌 범위
수강 대상
  1. 강좌수강평
커리큘럼
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이벤트론 1)_1강.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13분
2회차 (이벤트론 1)_2강.펩시가 시장점유율 10%에서 40%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10분
3회차 (이벤트론 1)_3강.pepsi challenge 6분
4회차 (이벤트론 1)_4강.존 스컬리의 매킨토시 이벤트 15분
5회차 (이벤트론 1)_5강.이벤트 case study 1.민토리숲_숲의 언어 반포 15분
6회차 (이벤트론 1)_6강.이벤트 case study 2.민토리숲_숲 이벤트 & 12개월 이벤트 예시 15분
7회차 (이벤트론 1)_7강.이벤트 case study 3.연어 편집숍 오지살몬 18분
8회차 (이벤트론 1)_8강.이벤트 case study 4.츠카다농장 31분
9회차 (이벤트론 1)_9강.이벤트 case study 5.카카오파머 4분
10회차 (이벤트론 1)_10강.이벤트 통찰의 규칙(Not A but B) 10분
11회차 (이벤트론 1)_11강.오픈하기도 전에 고객을 대기하게 하라! 12분
12회차 (이벤트론 1)_12강.이벤트 case study 6.아트풀헤어 1편 23분
13회차 (이벤트론 1)_13강.이벤트 case study 7.아트풀헤어 2편 14분
14회차 (이벤트론 1)_14강.이벤트 이슈를 만들 때 효율을 더 높이는 방법은? 18분
15회차 (이벤트론 1)_15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헤어샵 7분
16회차 (이벤트론 1)_16강.이벤트 case study 8.꾸아퍼스트 15분
17회차 (이벤트론 1)_17강.학원업의 구매장애 요인을 제거하라 15분
18회차 (이벤트론 1)_18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학원업 13분
19회차 (이벤트론 1)_19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1편 19분
20회차 (이벤트론 1)_20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2편 23분
21회차 (이벤트론 1)_21강.이벤트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3편 22분
22회차 (이벤트론 1)_22강.명분있는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라 5분
23회차 (이벤트론 1)_23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1편 31분
24회차 (이벤트론 1)_24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2편 18분
25회차 (이벤트론 1)_25강.이벤트 case study 10.제주 말리가 드립커피 44분
26회차 (이벤트론 1)_26강.이벤트 case study 11.더블 엑센트 44분
27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1.브랜드 슬로건case study(닥터웰메이드원) 22분
28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2.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포스트디셈버) 6분
29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3.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키즈앤리딩) 3분
30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4.브랜드슬로건casestudy(대디스바베큐) 2분
31회차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5.신제품 매출 올리는 방법 26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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