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철 | |
수강료 | 780,000원 (0원 적립) |
수강기간 | 120일 |
학습시간 | 8시간 39분 |
커리큘럼 | 31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가능 |
맛보기 | |
검색태그 |
강좌 특징 |
---|
사업학교 세번째 과목. 이벤트론
사업학교 7과목 중 이벤트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이벤트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내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비용을 들여 광고를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벤트론을 수강하셔야 합니다.
내 브랜드를 입소문 나게 만드는 방법, 이벤트론에서 안내합니다.
|
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
1회차 | (이벤트론 1)_1강.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 13분 | |
2회차 | (이벤트론 1)_2강.펩시가 시장점유율 10%에서 40%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 10분 | |
3회차 | (이벤트론 1)_3강.pepsi challenge | 6분 | |
4회차 | (이벤트론 1)_4강.존 스컬리의 매킨토시 이벤트 | 15분 | |
5회차 | (이벤트론 1)_5강.이벤트 case study 1.민토리숲_숲의 언어 반포 | 15분 | |
6회차 | (이벤트론 1)_6강.이벤트 case study 2.민토리숲_숲 이벤트 & 12개월 이벤트 예시 | 15분 | |
7회차 | (이벤트론 1)_7강.이벤트 case study 3.연어 편집숍 오지살몬 | 18분 | |
8회차 | (이벤트론 1)_8강.이벤트 case study 4.츠카다농장 | 31분 | |
9회차 | (이벤트론 1)_9강.이벤트 case study 5.카카오파머 | 4분 | |
10회차 | (이벤트론 1)_10강.이벤트 통찰의 규칙(Not A but B) | 10분 | |
11회차 | (이벤트론 1)_11강.오픈하기도 전에 고객을 대기하게 하라! | 12분 | |
12회차 | (이벤트론 1)_12강.이벤트 case study 6.아트풀헤어 1편 | 23분 | |
13회차 | (이벤트론 1)_13강.이벤트 case study 7.아트풀헤어 2편 | 14분 | |
14회차 | (이벤트론 1)_14강.이벤트 이슈를 만들 때 효율을 더 높이는 방법은? | 18분 | |
15회차 | (이벤트론 1)_15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헤어샵 | 7분 | |
16회차 | (이벤트론 1)_16강.이벤트 case study 8.꾸아퍼스트 | 15분 | |
17회차 | (이벤트론 1)_17강.학원업의 구매장애 요인을 제거하라 | 15분 | |
18회차 | (이벤트론 1)_18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학원업 | 13분 | |
19회차 | (이벤트론 1)_19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1편 | 19분 | |
20회차 | (이벤트론 1)_20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2편 | 23분 | |
21회차 | (이벤트론 1)_21강.이벤트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3편 | 22분 | |
22회차 | (이벤트론 1)_22강.명분있는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라 | 5분 | |
23회차 | (이벤트론 1)_23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1편 | 31분 | |
24회차 | (이벤트론 1)_24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2편 | 18분 | |
25회차 | (이벤트론 1)_25강.이벤트 case study 10.제주 말리가 드립커피 | 44분 | |
26회차 | (이벤트론 1)_26강.이벤트 case study 11.더블 엑센트 | 44분 | |
27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1.브랜드 슬로건case study(닥터웰메이드원) | 22분 | |
28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2.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포스트디셈버) | 6분 | |
29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3.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키즈앤리딩) | 3분 | |
30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4.브랜드슬로건casestudy(대디스바베큐) | 2분 | |
31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5.신제품 매출 올리는 방법 | 26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