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철 | |
수강료 | 5,800,000 → 3,700,000원 (0원 적립) |
수강기간 | 365일 |
학습시간 | 96시간 59분 |
커리큘럼 | 494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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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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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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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제품론 1)_1. 스티브잡스가 지금의 애플을 만든 진짜 비결 | 15분 | |
2회차 | (제품론 1)_2. 에디슨 젓가락 하나로 세계특허, 20개국 수출한 비결은? | 14분 | |
3회차 | (제품론 1)_3. case study 1) 소상공인이 미국 수출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 22분 | |
4회차 | (제품론 1)_4. 6$청바지보다 더 비싼 24$ 손전등이 불티나게 팔린 이유 | 15분 | |
5회차 | (제품론 1)_5.말하지 않아도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채는 방법 | 12분 | |
6회차 | (제품론 1)_6.스타벅스 로고는 왜 초록색일까? | 14분 | |
7회차 | (제품론 1)_7. 움직이는 두바이 다이나믹타워가 놀라움을 주는 이유 | 13분 | |
8회차 | (제품론 1)_8. 질문) 배달용기가 마음에 드는건 비싸고 저렴한 건 맘에 안들어요 어떡하죠? | 5분 | |
9회차 | (제품론 1)_9. 롱패딩이 유행한 이유 | 14분 | |
10회차 | (제품론 1)_10. case study 2) 이마트 24 벤치마킹 방법 | 9분 | |
11회차 | (제품론 1)_11. 배달의민족의 진짜 마케터는 누구일까? | 15분 | |
12회차 | (제품론 1)_12. case study 3) 작은 시장에서 1등이 되어야 하는 이유 | 14분 | |
13회차 | (제품론 1)_13. case study 4) 카테고리 변경의 중요성 | 7분 | |
14회차 | (제품론 1)_14.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를 앞지른 순간 | 17분 | |
15회차 | (제품론 1)_15. case study 5) 상식의 반대가 주는 영향력 | 9분 | |
16회차 | (제품론 1)_16. 삼성, 캐논이 가지고 있는 핵심경쟁력 | 17분 | |
17회차 | (제품론 1)_17. case study 6) 스타트업이 유니콘이 되기까지 | 14분 | |
18회차 | (제품론 1)_18. 아마존의 핵심 경쟁력 | 16분 | |
19회차 | (제품론 1)_19. case study 7) 고객을 마케터로 만드는 방법 | 23분 | |
20회차 | (제품론 1)_20. 샤넬의 핵심경쟁력 | 15분 | |
21회차 | (제품론 1)_21. case study 8) 아마존과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 23분 | |
22회차 | (제품론 1)_22.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하는 것은 | 15분 | |
23회차 | (제품론 1)_23. 소비자에게 선택받는 비결 | 14분 | |
24회차 | (제품론 1)_24. case study 1) 유니크한 아이디어의 중요성 | 7분 | |
25회차 | (제품론 1)_25. 남다른 생각은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 | 20분 | |
26회차 | (제품론 1)_26. 독특하고 우수한 제품이 만들어지는 방법 | 16분 | |
27회차 | (제품론 1)_27. 코골이 해결 베개로 미국, 독일에서 혁신상 받은 비결 | 16분 | |
28회차 | (제품론 1)_28.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보다 더 가치있는 일은 없다 | 16분 | |
29회차 | (제품론 1)_29.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 15분 | |
30회차 | (제품론 1)_30. case study 2) 960억 매출 삼진어묵처럼 사업을 키우는 4가지 방향 | 11분 | |
31회차 | (제품론 1)_31. 13년간 노인 분장을 한 학자가 만든 최초의 제품은?(제품론 1)_ | 5분 | |
32회차 | (제품론 1)_32. case study 3) 고객과 친구가 되면 벌어지는 일 | 10분 | |
33회차 | (제품론 1)_33. case study 4) 스시를 다이어몬드처럼 팔 수 있을까? | 8분 | |
34회차 | (제품론 1)_34. 소비자는 돈을 주고 약속을 산다 | 19분 | |
35회차 | (제품론 1)_35. 신라면 건면 출시 스토리 | 4분 | |
36회차 | (제품론 1)_36. 사업이 안되는 진짜 이유 | 16분 | |
37회차 | (제품론 1)_37. 문제가 생겼을 때 사장님이 가져가야 할 관점 | 15분 | |
38회차 | (제품론 1)_38. 코로나에도 매출 15조 달성한 이마트의 선택과 집중 | 13분 | |
39회차 | (제품론 1)_39. 코로나로 인한 두려움을 위로하라 | 19분 | |
40회차 | (제품론 1)_40. 경쟁사보다 비싼 내 제품, 경쟁사보다 더 잘파는 방법 | 19분 | |
41회차 | (제품론 1)_41. 중간계 비즈니스 7계명 | 20분 | |
42회차 | (제품론 1)_42. marketing sweet spot | 7분 | |
43회차 | (제품론 1)_43. 삼성 비스포크 브랜드 컨셉트의 비밀 | 26분 | |
44회차 | (제품론 1)_44. 쿠팡이 55조 기업가치를 받는 핵심 이유 | 18분 | |
45회차 | (제품론 1)_45.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1 | 18분 | |
46회차 | (제품론 1)_46.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2 | 7분 | |
47회차 | (제품론 1)_47.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3 | 16분 | |
48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1.핵심경쟁력이란? | 22분 | |
49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2.핵심경쟁력을 만들기 위한 조건 | 10분 | |
50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3.핵심경쟁력 만들기 case study(신명작가) | 3분 | |
51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4.Sensing 이란 무엇인가? | 8분 | |
52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5.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 4분 | |
53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6.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case study(박사님) | 3분 | |
54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7.아웃트로 | 4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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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Intro | 5분 | |
2회차 | 2강. 가두리가 만들어지게 된 이유 | 8분 | |
3회차 | 3강. 고객 가두리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 19분 | |
4회차 | 4강. 가두리로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한 카카오 선물하기 | 6분 | |
5회차 | 5강. 10만명의 고객 가두리가 있다면 벌어지는 일 | 7분 | |
6회차 | 6강. 이벤트 진행 시, 10%의 고객이 구매 반응을 일으키는 텐마인즈의 비결 | 5분 | |
7회차 | 7강. 소상공인이 꼭 해야 할 3가지 가두리 방법 | 7분 | |
8회차 | 8강. 10년 동안 매출이 감소한 레고가 다시 부활한 비결 | 18분 | |
9회차 | 9강. 캐논이 니콘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었던 비결 | 6분 | |
10회차 | 10강. 가두리의 중요성 Case Study. 오리온 제과 | 3분 | |
11회차 | 11강. 코카콜라가 120년간 사랑받는 이유 | 13분 | |
12회차 | 12강. 꼭 벤치마킹 해야 할 가두리 Case Study. 스타벅스 | 27분 | |
13회차 | 13강. 모든 고객이 다 같은 고객은 아니다. | 19분 | |
14회차 | 14강. 4가지 고객 분류 | 22분 | |
15회차 | 15강. 가장 강력하고 효과 좋은 프로모션 MGM | 19분 | |
16회차 | 16강. 고객들의 구매 빈도를 높이는 방법은? | 22분 | |
17회차 | 17강. 5주만에 매출 44% 증가하는 방법 | 10분 | |
18회차 | 18강.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 20분 | |
19회차 | 19강. 고객을 더 많이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프로그램 | 14분 | |
20회차 | 20강. 파워블로거가 200억 매출 달성한 방법 | 20분 | |
21회차 | 21강. 유튜브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 12분 | |
22회차 | 22강. 고정고객 100명의 효과 | 19분 | |
23회차 | 23강. 7년만에 40배 성장한 츠카다농장의 비결 | 16분 | |
24회차 | 24강. 유튜브로 가두리 만든 Case Study. 김미경TV, 부읽남 | 7분 | |
25회차 | 25강. 큰 선물보다 작은 선물을 줘야 하는 이유 | 14분 | |
26회차 | 26강. 탄탄한 100명의 고객 만들기 프로젝트 | 35분 | |
27회차 | 27강. 가두리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체크 포인트 | 29분 | |
28회차 | 28강. 오픈하자마자 월 매출 9,000만원 달성한 아보카데리아 | 8분 | |
29회차 | 29강. Mesurable is manageable | 7분 | |
30회차 | 30강. 고객과 연결되기 위해 꼭 필요한 SNS | 11분 | |
31회차 | 31강. SNS할 때 팔로워를 많이 늘리는 가장 중요한 방법 | 11분 | |
32회차 | 32강. SNS 시작할 때 꼭 기억해야 할 한가지 | 17분 | |
33회차 | 33강. 카카오플러스친구 2,000명으로 시작해서 누적 펀딩액 10억 달성한 리슬의 비결 | 21분 | |
34회차 | 34강. SNS에서 메시지보다 더 중요한 것 | 6분 | |
35회차 | 35강. SNS 광고 효율을 높이는 게시글 만드는 방법 | 16분 | |
36회차 | 36강. .SNS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는 7가지 기준 | 14분 | |
37회차 | 37강. 가장 확실한 마케팅 방법 | 16분 | |
38회차 | 38강. 브랜드 팬클럽을 만드는 방법 | 20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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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이벤트론 1)_1강.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 13분 | |
2회차 | (이벤트론 1)_2강.펩시가 시장점유율 10%에서 40%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 10분 | |
3회차 | (이벤트론 1)_3강.pepsi challenge | 6분 | |
4회차 | (이벤트론 1)_4강.존 스컬리의 매킨토시 이벤트 | 15분 | |
5회차 | (이벤트론 1)_5강.이벤트 case study 1.민토리숲_숲의 언어 반포 | 15분 | |
6회차 | (이벤트론 1)_6강.이벤트 case study 2.민토리숲_숲 이벤트 & 12개월 이벤트 예시 | 15분 | |
7회차 | (이벤트론 1)_7강.이벤트 case study 3.연어 편집숍 오지살몬 | 18분 | |
8회차 | (이벤트론 1)_8강.이벤트 case study 4.츠카다농장 | 31분 | |
9회차 | (이벤트론 1)_9강.이벤트 case study 5.카카오파머 | 4분 | |
10회차 | (이벤트론 1)_10강.이벤트 통찰의 규칙(Not A but B) | 10분 | |
11회차 | (이벤트론 1)_11강.오픈하기도 전에 고객을 대기하게 하라! | 12분 | |
12회차 | (이벤트론 1)_12강.이벤트 case study 6.아트풀헤어 1편 | 23분 | |
13회차 | (이벤트론 1)_13강.이벤트 case study 7.아트풀헤어 2편 | 14분 | |
14회차 | (이벤트론 1)_14강.이벤트 이슈를 만들 때 효율을 더 높이는 방법은? | 18분 | |
15회차 | (이벤트론 1)_15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헤어샵 | 7분 | |
16회차 | (이벤트론 1)_16강.이벤트 case study 8.꾸아퍼스트 | 15분 | |
17회차 | (이벤트론 1)_17강.학원업의 구매장애 요인을 제거하라 | 15분 | |
18회차 | (이벤트론 1)_18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학원업 | 13분 | |
19회차 | (이벤트론 1)_19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1편 | 19분 | |
20회차 | (이벤트론 1)_20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2편 | 23분 | |
21회차 | (이벤트론 1)_21강.이벤트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3편 | 22분 | |
22회차 | (이벤트론 1)_22강.명분있는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라 | 5분 | |
23회차 | (이벤트론 1)_23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1편 | 31분 | |
24회차 | (이벤트론 1)_24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2편 | 18분 | |
25회차 | (이벤트론 1)_25강.이벤트 case study 10.제주 말리가 드립커피 | 44분 | |
26회차 | (이벤트론 1)_26강.이벤트 case study 11.더블 엑센트 | 44분 | |
27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1.브랜드 슬로건case study(닥터웰메이드원) | 22분 | |
28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2.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포스트디셈버) | 6분 | |
29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3.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키즈앤리딩) | 3분 | |
30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4.브랜드슬로건casestudy(대디스바베큐) | 2분 | |
31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5.신제품 매출 올리는 방법 | 26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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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1강.암 치료제로 떠오른 개 구충제에 대한 암환자와 의사의 관점 차이 | 10분 | |
2회차 | 2강.고객에게 감정적 대응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 8분 | |
3회차 | 3강.고객에게 내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기억시키는 방법 | 10분 | |
4회차 | 4강.미인대회 출신 강도에게 팬클럽이 생겨난 이유 | 9분 | |
5회차 | 5강.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 3분 | |
6회차 | 6강.고객에게 하지 말아야할 한 가지 | 5분 | |
7회차 | 7강.자주 만나면 벌어지는 효과 | 10분 | |
8회차 | 8강.부정적인 이미지를 벗어나는 방법 | 13분 | |
9회차 | 9강.익숙함과 낯설음의 법칙이 꼭 필요한 이유 | 7분 | |
10회차 | 10강.브랜딩의 첫 시작 <신뢰> | 9분 | |
11회차 | 11강.정주영회장이 지금의 현대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지켰던 단 한가지 | 6분 | |
12회차 | 12강.신뢰는 어떻게 결정되는가? | 5분 | |
13회차 | 13강.진상고객을 대하는 방법 | 8분 | |
14회차 | 14강.정말 말하는대로 이루어질까? | 7분 | |
15회차 | 15강.기적과도 같은 행운을 바란다면? | 7분 | |
16회차 | 16강.소비자의 불만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 8분 | |
17회차 | 17강.약속을 지켜나가는 전략 | 3분 | |
18회차 | 18강.훈훈한 알바생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6분 | |
19회차 | 19강.잘 생기고, 이쁜 것 보다 더 중요한 OO | 14분 | |
20회차 | 20강.평균 7년 더 장수하는 비결 | 14분 | |
21회차 | 21강.이벤트 당첨 시 작은 선물이 더 중요한 이유 | 15분 | |
22회차 | 22강.고객에게 현명하게 칭찬하는 방법 | 2분 | |
23회차 | 23강.착한 거짓말이 필요한 순간 | 11분 | |
24회차 | 24강.모든 칭찬이 고래를 춤추게 하는 것은 아니다 | 9분 | |
25회차 | 25강.닮은 것은 최고의 아첨이다 | 12분 | |
26회차 | 26강.앞에서 할 수 없는 이야기는 뒤에서도 하지 말아라 | 5분 | |
27회차 | 27강.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방법 | 7분 | |
28회차 | 28강.고객에게 구매를 요청하기 전에 해야하는 말 | 15분 | |
29회차 | 29강.중풍 환자가 계단을 오르게 된 기적은 어떻게 벌어졌을까? | 11분 | |
30회차 | 30강.현재 행동에 따라 미래가 결정되는 이유 | 11분 | |
31회차 | 31강.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 9분 | |
32회차 | 32강.고객을 내가 원하는대로 이끄는 방법 | 18분 | |
33회차 | 33강.case study - 중간계 | 12분 | |
34회차 | 34강.고객의 행동을 결정하는 방법 | 7분 | |
35회차 | 35강.사람은 타인의 열망을 열망한다 | 11분 | |
36회차 | 36강.3배나 비싼 두부를 사먹는 이유 | 5분 | |
37회차 | 37강.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면 벌어지는 일 | 5분 | |
38회차 | 38강.고객이 저절로 사진을 찍게 만드는 방법 | 18분 | |
39회차 | 39강.생각지 못한 작은 선물이 주는 효과 | 12분 | |
40회차 | 40강.고객에게 마음의 빚을 지게 하라 | 12분 | |
41회차 | 41강.과도한 서비스와 선물의 부작용 | 3분 | |
42회차 | 42강.백전백승, 반드시 판매에 성공하는 영업사원 키우는 방법 | 12분 | |
43회차 | 43강.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성과를 내는 브랜드의 비밀 | 12분 | |
44회차 | 44강.case study 1. 민재원 약사 | 3분 | |
45회차 | 45강.case study 2. 배달의 민족 | 4분 | |
46회차 | 46강.case study 3. 야나두 | 8분 | |
47회차 | 47강.case study 4. 복주요양병원 | 7분 | |
48회차 | 48강.case study 5. 핏제리아오 | 21분 | |
49회차 | 49강.더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는 방법 | 9분 | |
50회차 | 50강.판매왕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고객 설득의 비밀 | 16분 | |
51회차 | 51강.시작하는 브랜드가 인지도를 갖기 위한 팁 | 3분 | |
52회차 | 52강.신제품을 출시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 | 7분 | |
53회차 | 53강.설득력을 17% 높이는 메시지 작성법 | 30분 | |
54회차 | 54강.고객에게 제품을 매혹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 25분 | |
55회차 | 55강.고객을 빠져들게 하는 마법의 스피치 방법 | 8분 | |
56회차 | 56강.광고 카피 쓸 때 잊지 말아야 할 단 한가지 | 14분 | |
57회차 | 57강.고객에게 나를 기억시키는 방법 | 12분 | |
58회차 | 58강.로고도 없는 무인양품이 매출 3조를 달성한 이유 | 22분 | |
59회차 | 59강.코카콜라와 같은 브랜드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 | 13분 | |
60회차 | 60강.청소기 업계의 애플 다이슨의 3가지 전략 | 15분 | |
61회차 | 61강.고객은 어떤 순간에 구매하고 싶어질까? | 24분 | |
62회차 | 62강.두뇌가 꼼짝 못하는 7가지 정보란 무엇인가 | 6분 | |
63회차 | 63강.소비자의 시선을 뺏는 첫 번째 정보 | 6분 | |
64회차 | 64강.존재하는 것을 어떻게 다르게 바라볼 것인가 | 4분 | |
65회차 | 65강.시장의 높은 위치로 올라갈 수 있는 손쉬운 방법 | 6분 | |
66회차 | 66강.품절사태, 더 사고 싶어지는 이유는? | 13분 | |
67회차 | 67강.한정판의 효과 | 4분 | |
68회차 | 68강.코로나에도 살아남는 오프라인 매장의 비밀 | 5분 | |
69회차 | 69강.쾌락은 욕망을 만들고, 욕망은 돈을 부른다 | 3분 | |
70회차 | 70강.움직임 속에 돈이 있다 | 4분 | |
71회차 | 71강.고객의 눈을 바라보기만 해도 매출이 늘어나는 이유 | 3분 | |
72회차 | 72강.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할 때 주의해야 할 것 | 16분 | |
73회차 | 73강.임신한 엄마들의 특징 | 5분 | |
74회차 | 74강.고객이 샤넬의 신제품을 기다리는 이유 | 9분 | |
75회차 | 75강.왜 아름다운 것을 선호할까? | 6분 | |
76회차 | 76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1 | 10분 | |
77회차 | 77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2 | 9분 | |
78회차 | 78강.아이비리그 도서관의 천장이 높은 이유 | 5분 | |
79회차 | 79강.막내는 면접을 보고 사장은 청소를 한다? | 14분 | |
80회차 | 80강.책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연남동 239-20 | 6분 | |
81회차 | 81강.고객의 주의를 끄는 방법 | 19분 | |
82회차 | 82강.입김 불면 빨간 장미가 파란 장미로 변하는 순간 | 11분 | |
83회차 | 83강.고흐의 작품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20분 | |
84회차 | 84강.마케팅 목적 2가지 | 9분 | |
85회차 | 85강.레트로 음악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11분 | |
86회차 | 86강.충동구매를 일으키는 음악이 따로 있다? | 12분 | |
87회차 | 87강.빼빼로데이가 생겨난 진짜 이유 | 28분 | |
88회차 | 88강.설득력을 향상시키는 마법의 숫자 | 10분 | |
89회차 | 89강.고객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3가지 방법 | 4분 | |
90회차 | 90강.결정적인 순간에 빨간색을 써야하는 이유 | 4분 | |
91회차 | 91강.냄새는 기억에 영향을 미친다 | 15분 | |
92회차 | 92강.좋은 향이 나면 매출이 올라갈까? | 17분 | |
93회차 | 93강.스타벅스, 절대 집에서 나는 냄새를 풍기지 마라 | 10분 | |
94회차 | 94강.핫한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이유 | 13분 | |
95회차 | 95강.맥북이 무거운 진짜 이유 | 4분 | |
96회차 | 96강.스킨쉽이 팀워크에 미치는 영향 | 12분 | |
97회차 | 97강.맛있으면 가격이 높을까? | 8분 | |
98회차 | 98강.좋은 음악이 있으면 더 맛있을까? | 3분 | |
99회차 | 99강.폴바셋 커피는 세계 최고의 커피일까? | 7분 | |
100회차 | 100강.문을 열기도 전에 고객을 기대하게 하라 | 12분 | |
101회차 | 101강.달의 움직임에 따라 빵을 굽는 히요리 브롯 | 8분 | |
102회차 | 102강.탐스 슈즈는 가라앉고 와비파커는 성장한 이유 | 30분 | |
103회차 | 103강.이익이 줄어들어도 반드시 신제품을 출시해야 하는 이유 | 7분 | |
104회차 | 104강.아낌없이 투자하고 작은 시장을 독점하라! | 15분 | |
105회차 | 105강.BTS ARMY가 갖는 힘 | 19분 | |
106회차 | 106강.자기도 모르게 구매하는 방법 | 7분 | |
107회차 | 107강.고객에게 습관구매를 유도하는 방법 | 12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
1회차 | (업의개념)_1강. 소명과도 같은 업의 개념을 설정하라 | 11분 | |
2회차 | (업의개념)_2강. 내 브랜드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는 방법 | 8분 | |
3회차 | (업의개념)_3강. 업의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 4분 | |
4회차 | (업의개념)_4강. 시장에서 압도적인 1등이 되는 방법 | 18분 | |
5회차 | (업의개념)_5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업이 진행되는 절차 | 11분 | |
6회차 | (업의개념)_6강. 소비자에게 기억되는 비즈니스 컨셉트를 만드는 기준점 | 3분 | |
7회차 | (업의개념)_7강. 업의 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수강생 사례 | 8분 | |
8회차 | (업의개념)_8강. 내 비즈니스의 업의 개념을 찾는 방법 | 10분 | |
9회차 | (업의개념)_9강. 소명을 담은 브랜딩의 힘 | 3분 | |
10회차 | (업의개념)_10강. 잘 지은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 13분 | |
11회차 | (업의개념)_11강. 비즈니스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이것' | 12분 | |
12회차 | (업의개념)_12강. 나영석, 김태호 PD가 대한민국 최고 PD가 될 수 있었던 이유 | 3분 | |
13회차 | (업의개념)_13강. 철학이 담긴 브랜딩 case study : 국보만두 | 6분 | |
14회차 | (업의개념)_14강. 개인 브랜드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 | 8분 | |
15회차 | (업의개념)_15강.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나누는 관점 | 3분 | |
16회차 | (업의개념)_16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이루어야 할 미션업의개념_15강.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나누는 관점 | 7분 | |
17회차 | (업의개념)_17강. 사업을 성공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 | 5분 | |
18회차 | (업의개념)_18강. '잘될거야'라는 위로가 위험한 이유 | 5분 | |
19회차 | (업의개념)_19강. 남다른 비즈니스 컨셉트를 잡는 노하우 | 13분 | |
20회차 | (업의개념)_20강. 이름 붙이는 것의 효과 | 6분 | |
21회차 | (업의개념)_21강. 팔리는 아이템을 찾는 방법 | 7분 | |
22회차 | (업의개념)_22강.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판단하는 방법 | 4분 | |
23회차 | (업의개념)_23강. 기존의 것을 남다르게 바꾸는 방법 | 3분 | |
24회차 | (브랜드론 1)_1강. 애플,샤넬,나이키와 같은 유명한 브랜드가 되는 방법 '키워드' | 17분 | |
25회차 | (브랜드론 1)_2강. 잘 지은 브랜드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 16분 | |
26회차 | (브랜드론 1)_3강. case study 브랜드명) 수신제돈 | 4분 | |
27회차 | (브랜드론 1)_4강. case study 브랜드명) 마인소프트 | 6분 | |
28회차 | (브랜드론 1)_5강. case study 브랜드명) 오로지 떡볶이 | 11분 | |
29회차 | (브랜드론 1)_6강. case study 브랜드명) Age button | 7분 | |
30회차 | (브랜드론 1)_7강. 비즈니스의 시작, 존재의 이유 | 14분 | |
31회차 | (브랜드론 1)_8강. 무병장수, 농심 | 4분 | |
32회차 | (브랜드론 1)_9강. 문화를 만듭니다, CJ | 17분 | |
33회차 | (브랜드론 1)_10강. 니콘이 가진 시장 점유율 70%를 빼앗아 온 캐논 | 18분 | |
34회차 | (브랜드론 1)_11강. 대한민국의 브랜드 업의 개념 | 30분 | |
35회차 | (브랜드론 1)_12강. 커피 브랜드 1등 스타벅스의 업의 개념 | 24분 | |
36회차 | (브랜드론 1)_13강. 딜리버리 비즈니스 1등 배달의 민족 업의 개념 | 3분 | |
37회차 | (브랜드론 1)_14강. case study 브랜드명) 휴먼리퍼블릭 | 9분 | |
38회차 | (브랜드론 1)_15강. case study 브랜드명) 만점의 빛 | 9분 | |
39회차 | (브랜드론 1)_16강. case study 브랜드명) 미란유통 | 2분 | |
40회차 | (브랜드론 1)_17강. case study 브랜드명) 자아실현 팥빙수 | 21분 | |
41회차 | (브랜드론 1)_18강. 브랜드의 명분을 만드는 방법 | 9분 | |
42회차 | (브랜드론 1)_19강. 브랜드 명분에 빛을 더하는 3가지 방법 | 2분 | |
43회차 | (브랜드론 1)_20강. 스티브 잡스가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 비결 | 13분 | |
44회차 | (브랜드론 1)_21강. 줄 서서 먹는 식빵 맛집, 도쿄 센터 더 베이커리 | 9분 | |
45회차 | (브랜드론 1)_22강. 아메리칸 셰프'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비결 | 9분 | |
46회차 | (브랜드론 1)_23강. 전국 3대 빵집 성심당의 성공 방정식 | 6분 | |
47회차 | (브랜드론 1)_24강. 프랑스식 찜닭의 성공 방정식 | 8분 | |
48회차 | (브랜드론 1)_25강. 시장에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브랜드 만드는 방법 | 7분 | |
49회차 | (브랜드론 1)_26강. MIT 공대생이 만든 남다른 샴푸의 비결 | 10분 | |
50회차 | (브랜드론 1)_27강. MOD 피자가 2000억원의 투자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 | 14분 | |
51회차 | (브랜드론 1)_28강. 오픈하기도 전부터 예약이 꽉 찬 Open meals | 6분 | |
52회차 | (브랜드론 1)_29강. 브랜드의 이름이 사업의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이유 | 8분 | |
53회차 | (브랜드론 1)_30강. 소비자에게 더 잘 기억되고, 전달되는 브랜드 이름 짓는 방법 | 22분 | |
54회차 | (브랜드론 1)_31강. 브랜드명) 도찜계찜 | 5분 | |
55회차 | (브랜드론 1)_32강. 브랜드명) 로렐 피부과 | 8분 | |
56회차 | (브랜드론 1)_33강. 브랜드명) 신의곰탕 | 6분 | |
57회차 | (브랜드론 1)_34강. 브랜드명) 팥빙수 배달 전문 브랜드 | 3분 | |
58회차 | (브랜드론 1)_35강. 브랜드명) 이노CPR | 6분 | |
59회차 | (브랜드론 1)_36강. 브랜드명) 용마루 산 위의 닭 | 3분 | |
60회차 | (브랜드론 1)_37강. 기업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라 | 11분 | |
61회차 | (브랜드론 1)_38강. 브랜드 스토리의 중요성 | 26분 | |
62회차 | (브랜드론 1)_39강. 달의 주기에 따라 만드는 빵 | 33분 | |
63회차 | (브랜드론 1)_40강. 스토리) 초심스터디카페 | 25분 | |
64회차 | (브랜드론 1)_41강. 스토리) 해금강 복어빵 | 18분 | |
65회차 | (브랜드론 1)_42강. 스토리) 말리가 | 8분 | |
66회차 | (브랜드론 1)_43강. 스토리) 송호연수원 | 15분 | |
67회차 | (브랜드론 1)_44강. 스토리) 헤겔의 빛 | 23분 | |
68회차 | (브랜드론 1)_45강. 스토리) 슬립스파 | 29분 | |
69회차 | (브랜드론 1)_46강. 브랜드명) 오리세마리 | 16분 | |
70회차 | (브랜드론 1)_47강. 브랜드 컨셉이 사업 확장에 미치는 영향 | 8분 | |
71회차 | (브랜드론 1)_48강. 중간계캠퍼스의 브랜드 스토리 | 3분 | |
72회차 | (브랜드론 1)_49강.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이 알아야만 하는 브랜드 메시지 만드는 방법 | 15분 | |
73회차 | (브랜드론 1)_50강. 슬로건) 크린텍 | 13분 | |
74회차 | (브랜드론 1)_51강. 슬로건) 여내울 | 6분 | |
75회차 | (브랜드론 1)_52강. 슬로건) 용지봉 | 6분 | |
76회차 | (브랜드론 1)_53강. 슬로건) 팔팔순두부 | 5분 | |
77회차 | (브랜드론 1)_54강. 슬로건) 마리네이처 노니주스 | 4분 | |
78회차 | (브랜드론 1)_55강. 슬로건) 마리네이처 타트체리 | 10분 | |
79회차 | (브랜드론 1)_56강. 슬로건) 무제여관 | 11분 | |
80회차 | (브랜드론 1)_57강. 슬로건) 계절드림 | 7분 | |
81회차 | (브랜드론 1)_58강. 슬로건) 선화의 스테이크 | 7분 | |
82회차 | (브랜드론 1)_59강. 슬로건) 홈쎈 | 15분 | |
83회차 | (브랜드론 1)_60강. 슬로건) 연세미소고운치과 | 5분 | |
84회차 | (브랜드론 1)_61강. 슬로건) 독계탕 | 10분 | |
85회차 | (브랜드론 1)_62강. 슬로건) 리에제와플 | 4분 | |
86회차 | (브랜드론 1)_63강. 슬로건) 마리엔젤 | 17분 | |
87회차 | (브랜드론 1)_64강.watsons가 브랜드명 교체 이후 매출이 40% 감소한 이유 | 18분 | |
88회차 | (브랜드론 1)_65강.롤렉스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 38분 | |
89회차 | (브랜드론 1)_66강.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갖추어야 할 것 | 7분 | |
90회차 | (브랜드론 1)_67강.소상공인이 핵심경쟁력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 18분 | |
91회차 | (브랜드론 1)_68강.사업을 한 단계 성장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 | 8분 | |
92회차 | (브랜드론 1)_69강.경쟁사가 카피할 수 없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 23분 | |
93회차 | (브랜드론 1)_70강.전세계 1등 항공사의 시장 독점 비결 | 20분 | |
94회차 | (브랜드론 1)_71강.저절로 입소문 나게 만드는 영업 비밀 | 16분 | |
95회차 | (브랜드론 1)_72강.저녁 8시마다 경매가 열리는 고기집 | 11분 | |
96회차 | (브랜드론 1)_73강.구매전환율 200% 높이는 고객 경험 관리 | 19분 | |
97회차 | (브랜드론 1)_74강.락앤락이 미국 진출 첫 날, 5분 만에 완판 시킨 비결 | 22분 | |
98회차 | (브랜드론 1)_75강.돈은 이슈를 따라 움직인다. | 13분 | |
99회차 | (브랜드론 1)_76강.사업의 핵심을 정해주는 브랜드 페르소나 | 19분 | |
100회차 | (브랜드론 1)_77강.1000원짜리 제품 팔아서 연매출 4조 기업으로 성장한 다이소의 비결 | 24분 | |
101회차 | (브랜드론 1)_78강.상호와 상표의 차이점 | 16분 | |
102회차 | (브랜드론 1)_79강.롱런하는 브랜드를 만드는 전략 | 20분 | |
103회차 | (브랜드론 1)_80강.브랜드 확장의 기준 | 6분 | |
104회차 | (브랜드론 1)_81강.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한 3가지 방법 | 6분 | |
105회차 | (브랜드론 1)_82강.브랜드명) 쁘띠꾸아 | 13분 | |
106회차 | (브랜드론 1)_83강.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 11분 | |
107회차 | (브랜드론 1)_84강.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사례 모음 | 10분 | |
108회차 | (브랜드론 1)_85강.Spillover Effect Case Study. 만제 | 8분 | |
109회차 | (브랜드론 1)_86강.Spillover Effect Case Study. 김영모 봄봄 | 8분 | |
110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사업의 시작(나의 컨셉은 무엇인가?) | 10분 | |
111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나의 컨셉트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 | 2분 | |
112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3.case study(더엘라) | 12분 | |
113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4.컨셉트가 정해지면 이후 진행되어야 하는 일 | 5분 | |
114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5.SNS 컨텐츠의 3가지 방향 | 8분 | |
115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6.SNS 컨텐츠를 만들기 위한 준비물 | 6분 | |
116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7.case study(리슬한복) | 5분 | |
117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8.호감을 주는 메세지를 쓰는 방법(moderately incongruity effect) | 4분 | |
118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9.주목도를 더 높이는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 5분 | |
119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0.case study(글로벌 리더스 학원) | 12분 | |
120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1.case study(더블엑센트) | 26분 | |
121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2.case study(옹기락) | 6분 | |
122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3.case study(지리산별마루) | 11분 | |
123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4.case study(선운한방병원) | 4분 | |
124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5.case study(오!섭생연구소) | 5분 | |
125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6.의도와 실행의 중요성(알렉스 홀모지) | 10분 | |
126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7.case study(꿈꾸는 봄결) | 15분 | |
127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8.case study(빨리나욤) | 9분 | |
128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9.case study(폴라레나) | 17분 | |
129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0.case study(벤볼릭) | 8분 | |
130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1.case study(슈프롬슈) | 10분 | |
131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2.주목도 높은 컨텐츠를 만드는 10가지 방법_1 | 13분 | |
132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3.주목도 높은 컨텐츠를 만드는 10가지 방법_2 | 16분 | |
133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4.case study(트렌드픽) | 14분 | |
134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5.case study(더벨스파+ChatGPT) | 8분 | |
135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6.글 쓰는 방법에 대한 팁(ChatGPT시연) | 16분 | |
136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7.case study(아난다캠퍼스) | 4분 | |
137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8.case study(삼일소방) | 5분 | |
138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9.case study(바오담) | 2분 | |
139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1.브랜드, 모든 것의 표현(상세페이지 구성) | 32분 | |
140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2.주의해야할 요소(지식 환상) | 6분 | |
141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3.10분짜리 시놉시스를 짜고 체화하고 반복하라(라이브 방송) | 8분 | |
142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4.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브랜드 컨셉과 유니크한 제품 | 17분 | |
143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5.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유혹 이벤트와 설득 메세지 | 15분 | |
144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6.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가두리 고객 | 10분 | |
145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7.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총 정리 | 6분 | |
146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8.case study(미스터교자) | 16분 | |
147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9.case study(마에트리아) | 8분 | |
148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10.case study(트웨이크 커피) | 9분 | |
149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11.case study(무아레 도그라운드) | 10분 | |
150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_1.좋은 이름 짓는 방법 | 17분 | |
151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_2.특허 신청 가능한 이름 짓는 방법 | 16분 | |
152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1.호 | 14분 | |
153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2.키워드 | 7분 | |
154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3.지리적 특징 | 5분 | |
155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4.키워드 결합 & 가치관 결합 | 6분 | |
156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5.case study_김성훈님 | 5분 | |
157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6.이니셜 사용법 & 소리나는대로 | 3분 | |
158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7.유머 코드 & 설명형 브랜드 | 8분 | |
159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8.case study_권순호님 | 4분 | |
160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9.반대형 & 도안 사용법 | 6분 | |
161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10.case study_경소영님 | 3분 | |
162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브랜드 작명 기준_11.브랜드 작명 체크 기준_10.case study_경소영 | 6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
1회차 | [1기] 1강. Intro_리더가 가져야 할 덕목 | 11분 | |
2회차 | [1기] 2강. 원숭이에게도 동기부여가 필요한가? | 27분 | |
3회차 | [1기] 3강. 인센티브를 주면 리더에게 득이될까? 실이될까? | 11분 | |
4회차 | [1기] 4강. 독이 되어버린 실업 급여 | 17분 | |
5회차 | [1기] 5강. 인센티브는 이럴 때 쓰는 겁니다 | 11분 | |
6회차 | [1기] 6강. 스티브잡스가 5분 만에 직원의 마음을 얻은 방법 | 13분 | |
7회차 | [1기] 7강. 직원의 성과향상을 불러일으키는 단 한가지 방법 | 16분 | |
8회차 | [1기] 8강. 지시만 하는 부모, 리더가 되면 안되는 이유 | 6분 | |
9회차 | [1기] 9강. 시작과 끝 을스스로 설계하는 것의 중요성 | 16분 | |
10회차 | [1기] 10강. 원숭이 도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 | 10분 | |
11회차 | [1기] 11강. 직원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4가지 조건 | 12분 | |
12회차 | [1기] 12강. 일에 대한 의미와 명분이 직원에게 미치는 영향 | 10분 | |
13회차 | [1기] 13강.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하는 사람을 설득하는 3가지 방법 | 8분 | |
14회차 | [1기] 14강. 조직에서 의미와 명분을 가지면 벌어지는 일 | 7분 | |
15회차 | [1기] 15강. 조직을 위한 리더의 4가지 과제 | 14분 | |
16회차 | [1기] 16강. 내 회사에 행동규범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 9분 | |
17회차 | [1기] 17강. 하버드의 계단 오르기 대회가 갖는 의미 | 13분 | |
18회차 | [1기] 18강. 초콜렛을 반으로 나눠 먹어야 더 맛있는 이유 | 15분 | |
19회차 | [1기] 19강.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가 만들어진 진짜 이유 | 8분 | |
20회차 | [1기] 20강. 동기부여가 안되는 직원과 함께 일하는 방법 | 4분 | |
21회차 | [1기] 21강. 구글에는 직원 관리를 위한 팀이 따로 있다? | 7분 | |
22회차 | [1기] 22강. 회사에서 무임승차하는 직원들이 생기는 이유 | 21분 | |
23회차 | [1기] 23강. 피자 2판의 법칙 | 9분 | |
24회차 | [1기] 24강. 베스트프렌드가 주는 긍정적인 효과 | 9분 | |
25회차 | [1기] 25강. 성과를 잘 내는 리더들의 공통점 | 9분 | |
26회차 | [1기] 26강. 리더가 가져야할 단 한가지는? | 13분 | |
27회차 | [1기] 27강.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 말아라 | 15분 | |
28회차 | [1기] 28강. 착한 거짓말은 정말 괜찮을까? | 4분 | |
29회차 | [1기] 29강. 신뢰가 만들어지는 공식 | 14분 | |
30회차 | [1기] 30강. 구글, 아마존, 넷플릭스가 뽑지 않는 직원은 어떤 사람일까? | 20분 | |
31회차 | [1기] 31강. 업계 평균보다 급여를 적게 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 6분 | |
32회차 | [1기] 32강.자존감 도둑이 되지 마세요 | 7분 | |
33회차 | [1기] 33강. 스스로 결정하게 하라 | 22분 | |
34회차 | [1기] 34강. 의도적으로 일을 사랑하라 | 8분 | |
35회차 | [1기] 35강. 외면, 무시, 따돌림이 가져오는 나비효과 | 16분 | |
36회차 | [1기] 36강. 화가 날 때, 답답할 때 어떻게 해야 할까? | 5분 | |
37회차 | [1기] 37강. 옆구리가 시릴 때, 타이레놀을 먹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 11분 | |
38회차 | [1기] 38강. 외로우면 눈치가 빨라질까? | 14분 | |
39회차 | [1기] 39강. 외로움, 고통도 없애주는 돈 | 7분 | |
40회차 | [1기] 40강.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 | 12분 | |
41회차 | [1기] 41강. 단 한명의 소울메이트가 주는 힘 | 15분 | |
42회차 | [2기] 1강. 2부 Intro | 5분 | |
43회차 | [2기] 2강. 쥐에게도 신념이 있을까? | 22분 | |
44회차 | [2기] 3강. 개에게도 신념이 있을까? | 24분 | |
45회차 | [2기] 4강. 의견을 말하지 않 는직원, 정말 직원의 문제일까? | 20분 | |
46회차 | [2기] 5강. 업무 스트레스를 티내는 직원, 어떻게 해야 할까? | 10분 | |
47회차 | [2기] 6강. 회사에서 직원들끼리 싸움이 벌어졌다면? | 20분 | |
48회차 | [2기] 7강. '라떼는 말이야~'가 가져오는 부정적인 효과 | 14분 | |
49회차 | [2기] 8강. 조직의 성과를 높이는 리더의 말 | 14분 | |
50회차 | [2기] 9강. 사람은 경험한대로 행동한다 | 12분 | |
51회차 | [2기] 10강. 성과를 10% 올리는 아주 간단한 방법 | 16분 | |
52회차 | [2기] 11강. 직원들에게 작은 성공 경험을 만들어 주어야 하는 이유 | 19분 | |
53회차 | [2기] 12강. 작은 성공을 꼭 경험 해야하는 이유 | 15분 | |
54회차 | [2기] 13강. 습관이 만들어지는 비밀 | 19분 | |
55회차 | [2기] 14강. 습관을 만드는 가장 확실한 방법 | 24분 | |
56회차 | [2기] 15강. 실패는 진짜 성공의 어머니일까? | 16분 | |
57회차 | [2기] 16강. 리더가 타이밍을 놓치면 어떻게 될까? | 19분 | |
58회차 | [2기] 17강. 세계 1등 회사를 한 순간에 망하게 하는 방법 | 21분 | |
59회차 | [2기] 18강. 실패의 확률을 82% 높이는 사례 | 18분 | |
60회차 | [2기] 19강. 토끼와 거북이 레이스에서 거북이가 이긴 비결 | 14분 | |
61회차 | [2기] 20강. 1만 시간의 법칙만 충족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 12분 | |
62회차 | [2기] 21강. 감정적 대응이 가져오는 부정적 효과 | 16분 | |
63회차 | [2기] 22강. 실패를 줄이는 4가지 방법 | 10분 | |
64회차 | [2기] 23강. 능력과 노력, 무엇을 칭찬해야 할까? | 25분 | |
65회차 | [2기] 24강. '척보면 압니다'라는 평가가 가져오는 에러 | 19분 | |
66회차 | [2기] 25강. 소비자 조사는 진짜 의미가 있을까? | 14분 | |
67회차 | [2기] 26강. 문제가 발생했을 때, CEO가 취해야할 자세 | 7분 | |
68회차 | [2기] 27강. 전문가처럼 성과를 내는 방법 | 15분 | |
69회차 | [2기] 28강. 급변하는 시대에 스티브 잡스처럼 경쟁력을 갖추는 방법 | 17분 | |
70회차 | [2기] 29강. 운이 따라오는 사람들의 공통점 | 12분 | |
71회차 | [2기] 30강. 야! 너두 성공할 수 있어! 누구나 이룰 수 있는 성공 방정식 | 6분 | |
72회차 | [2기] 31강. 1,2부 Outro | 4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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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1강.돈을 지불하면 뇌에선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 14분 | |
2회차 | 2강.회전초밥 집이 오래가지 못하는 이유 | 9분 | |
3회차 | 3강.Peak emotion & End emotion | 8분 | |
4회차 | 4강.돈의 획득이 고통에 미치는 영향 | 10분 | |
5회차 | 5강. 온라인에서 파는 다이아몬드 블루나일, 종이안경을 보내주는 와비파커 | 8분 | |
6회차 | 6강.1,000원짜리 제품 팔아 매출 2조 달성한 다이소의 가격전략 | 4분 | |
7회차 | 7강.소비자의 고통을 줄여주는 16가지 가격전략 | 5분 | |
8회차 | 8강.카드 할부, 렌트 상품의 비밀 | 8분 | |
9회차 | 9강.내 브랜드와 고가 브랜드를 비교해야 하는 이유 | 5분 | |
10회차 | 10강.1,000원 가격 인상하면 불러올 부작용은? | 8분 | |
11회차 | 11강.가격을 올릴 수 있는 핵심 메커니즘 4가지 | 9분 | |
12회차 | 12강.가격을 올린 실제 중간계 사례 - OO초밥, 선화의 고기 | 4분 | |
13회차 | 13강.3가지 대안의 중요성 | 3분 | |
14회차 | 14강.3가지 대안의 중요성 - case study. 모션 필로우 가격 | 5분 | |
15회차 | 15강.미끼 상품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 9분 | |
16회차 | 16강.미끼 상품으로 가격전략 성공한 사례 - case study 1. 건강검진, Dan Ariely 연구, 배달의 민족 | 13분 | |
17회차 | 17강.미끼 상품으로 가격전략 성공한 사례 - case study 2. 모션필로우 | 5분 | |
18회차 | 18강.고객이 커피값을 지불하지 않는 카페 | 8분 | |
19회차 | 19강.20% 더 소비하게 만드는 쿠폰 전략 | 6분 | |
20회차 | 20강.세트 메뉴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 | 7분 | |
21회차 | 21강.샤넬이 샤넬인 이유 | 19분 | |
22회차 | 22강.$의 표시가 주는 효과 | 3분 | |
23회차 | 23강.친구따라 강남 가는 이유 | 7분 | |
24회차 | 24강.anchoring effect 사례 - 키보드 가격, 방명록, digital flock moving | 6분 | |
25회차 | 25강.현대차는 어떻게 해서 벤츠만큼의 가격을 받았을까? | 4분 | |
26회차 | 26강.나이키, 조던에 열광하는 이유 | 6분 | |
27회차 | 27강.많은 선택지가 불러오는 효과 | 7분 | |
28회차 | 28강.오직 하나로 승부하는 전략 | 3분 | |
29회차 | 29강.잘 파는 메뉴판의 비밀 | 11분 | |
30회차 | 30강.가격전략 실제 적용 - case study. 하노이쌀국수 | 5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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