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
0404_1부_CASESTUDY_경제 침체기 대응 전략 |
|
0분 |
2회차 |
0404_1부_CASESTUDY_윤경숙님_상세페이지 리뷰 |
|
0분 |
3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임신섭님_타겟과 포지션닝의 차이 |
|
0분 |
4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2.여은영님_필수품이 아닌 제품을 필수품으로 만드는 방법 |
|
0분 |
5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3.여은영님_경쟁자가 늘어날 때의 마음가짐 |
|
0분 |
6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4.신보화님_직원의 야근 관리 |
|
0분 |
7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5.신보화님_관세가 올랐을 때의 대처 방법 |
|
0분 |
8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6.김태형님_검찰청에서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벤트를 해도 될까요? |
|
0분 |
9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7.곽수경님_성과 중심 홍보를 해야할 지, 말아야 할 지 고민이에요 |
|
0분 |
10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8.한지호님_갈등이 벌어졌을 때 |
|
0분 |
11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9.장명욱님_사케잔 이벤트 마케팅 |
|
0분 |
12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0.장명욱님_혜택에 대한 컴플레인 해결방법 |
|
0분 |
13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1.장명욱님_새로운 브랜드를 계획할 때 해야할 것 |
|
0분 |
14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2.홍경숙님_경쟁자가 안 좋은 소문을 퍼뜨릴 때 |
|
0분 |
15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3.고객의 기준을 어떻게 정해야 할까요? |
|
0분 |
16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1.이은지님_브랜드컨셉트 어떻게 정교화 해야 할까요? |
|
0분 |
17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2.박정하님_한의원 웨이팅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
0분 |
18회차 |
0408_경제위기, 자영업자 사장님의 대응 방법 |
|
0분 |
19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3.이규상님_ChatGPT에 너무 의존하는 것 같아요 |
|
0분 |
20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4.이규상님_해외 사업 진출을 계획할 때,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까요? |
|
0분 |
21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5.박정하님_기존에 제공하던 서비스가 없어지니 고객이 불평해요 |
|
0분 |
22회차 |
0411_1부_CASESTUDY_이은지님 |
|
0분 |
23회차 |
0411_1부_CASESTUDY_장명욱님 |
|
0분 |
24회차 |
0411_1부_CASESTUDY_유종범님 |
|
0분 |
25회차 |
0411_1부_CASESTUDY_닌자블라스트 |
|
0분 |
26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1.임신섭님_리추얼 효과가 뭔가요? |
|
0분 |
27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2.최정만님_직원을 빠르게 뽑고 싶어요 |
|
0분 |
28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3.최락구님_신메뉴 구매 명분 |
|
0분 |
29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4.신보화님_광고를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까요? |
|
0분 |
30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5.신보화님_시간 관리가 어려워요 |
|
0분 |
31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6.홍경숙님_매장을 확장해도 좋을지 고민이에요 |
|
0분 |
32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7.이승현님_고가격 제품의 샘플 판매가격 설정 |
|
0분 |
33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8.장지윤님_보조금 없이 행사를 진행해야 하는데 고민이에요 |
|
0분 |
34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9.이경섭님_신메뉴 출시 이후 행동 강령 |
|
0분 |
35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10.장명욱님_저속노화 갈비를 만들고 싶어요 |
|
0분 |
36회차 |
0411_비즈니스실마리_11.신채민님_신시장을 발견했을 때 행동강령 |
|
0분 |
37회차 |
0415_비즈니스실마리_1.신채민님_무기력할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
|
0분 |
38회차 |
0415_비즈니스실마리_2.장명욱님_매출이 계속 떨어질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
|
0분 |
39회차 |
0415_비즈니스실마리_3.이은지님_경제불황에서 현상황을 유지하는 방법 |
|
0분 |
40회차 |
0415_비즈니스실마리_4.박정하님_병원을 알릴 콘텐츠를 만들어야하는데 게을러져요 |
|
0분 |
41회차 |
0415_비즈니스실마리_5.한지호님_백년가게 타이틀을 취득하는게 좋을까요? |
|
0분 |
42회차 |
0415_비즈니스실마리_6.박정하님_직원을 뽑는게 두려워요 |
|
0분 |
43회차 |
0418_1부_CASESTUDY_가게를 오픈하기도 전에 고객을 대기시키는 방법 |
|
0분 |
44회차 |
0418_1부_ChatGPT 실제 작업 연습 |
|
0분 |
45회차 |
0418_비즈니스실마리_1.ChatGPT에 대한 박사님의 의견 |
|
0분 |
46회차 |
0418_비즈니스실마리_2.임신섭님_Q.어떤 제품을 주력 제품으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
0분 |
47회차 |
0418_비즈니스실마리_3.윤석범님_Q.제품 컨셉트 정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
0분 |
48회차 |
0418_비즈니스실마리_4.여은영님_Q.자일로큐브 브랜드 역량과 브랜드 스토리 |
|
0분 |
49회차 |
0418_비즈니스실마리_5.장명욱님_Q. 자꾸 그만둔다고 하는 직원들 어떻게 해야할까요? |
|
0분 |
50회차 |
0418_비즈니스실마리_6.한지호님_ Q. 제 리더십은 괜찮은 걸까요? |
|
0분 |
51회차 |
0418_비즈니스실마리_7.신채민님_Q.강아지고글 필수품으로 어떻게 가야할까요? |
|
0분 |
52회차 |
0422_온라인실마리_1.금혜연님_경기가 안 좋아서 조심스러워요 |
|
0분 |
53회차 |
0422_온라인실마리_2.이은지님_서브타이핑 이후 집중해야 할 것 |
|
0분 |
54회차 |
0422_온라인실마리_3.신채민님_해외 시장에 투자하는 게 괜찮을까요 |
|
0분 |
55회차 |
0422_온라인실마리_4.금혜연님_분란을 일으키는 직원 대처 방법 |
|
0분 |
56회차 |
0422_온라인실마리_5.장명욱님_이벤트 디자인 시안 피드백 |
|
0분 |
57회차 |
0422_온라인실마리_6.박정하님_예약시스템을 확장하고 싶어요 |
|
0분 |
58회차 |
0425_1부_리더십 대화 시뮬레이터 활용 방법 |
|
0분 |
59회차 |
0425_1부_ChatGPT 유튜브 더보기 글 생성기 활용 방법 |
|
0분 |
60회차 |
0425_1부_컨조인트 수요 예측 방법 |
|
0분 |
61회차 |
0425_비즈니스 실마리 1.임신섭님_컨조인트 시뮬레이션 적용 방법 |
|
0분 |
62회차 |
0425_비즈니스 실마리 2.이규상님_AI, 앞으로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
0분 |
63회차 |
0425_비즈니스 실마리 3.장명욱님_컨조인트 방식 적용 방법, 직원에게 주도권을 뺏기는 것 같아요 |
|
0분 |
64회차 |
0425_비즈니스 실마리 4.이도우님_직원레시피, 보상어떻게 해야할까요? & 산지직송 이벤트 어떨까요? |
|
0분 |
65회차 |
0502_1부_CASESTUDY_가격 할인 후의 대응법 |
|
0분 |
66회차 |
0502_1부_CASESTUDY_조직 활성화 방안 이벤트 |
|
0분 |
67회차 |
0502_1부_CASESTUDY_스마일 행동 점화 |
|
0분 |
68회차 |
0502_1부_CASESTUDY_신제품 시장 기획 탐색 |
|
0분 |
69회차 |
0502_2부_1.신보화님_직원들과 AI어떻게 더 잘활용할 수 있을까요? |
|
0분 |
70회차 |
0502_2부_2.유종범님_오픈할인이벤트, 공짜로 줘도 될까요? |
|
0분 |
71회차 |
0502_2부_3.이도우님_기존고객을 활용한 신제품 이벤트 어떨까요? |
|
0분 |
72회차 |
0502_2부_4.윤석범님_만화카페 할인 이벤트 괜찮을까요? |
|
0분 |
73회차 |
0502_2부_5.여은영님_신제품 컨셉트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
0분 |
74회차 |
0502_2부_6.최정만님_사업확장 GA분야로 가도 될까요? |
|
0분 |
75회차 |
0502_2부_7.신채민님_신제품 방향성 어디로 가야할까요? |
|
0분 |
76회차 |
0506_비즈니스실마리_1.이은지님_거리가 먼 학생들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보완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
|
0분 |
77회차 |
0506_비즈니스실마리_2.신보화님_틱톡, 인스타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요 |
|
0분 |
78회차 |
0506_비즈니스실마리_3.신채민님_직원 채용공고 어떻게 내야할까요? subtyping 브랜드별로 해도 되나요? |
|
0분 |
79회차 |
0506_비즈니스실마리_4.박정하님_5월 이벤트 고민중인데 chat gpt 써도 아이디어가 잘 안나와요 |
|
0분 |
80회차 |
0509_1부_CASESTUDY_손영래님 |
|
0분 |
81회차 |
0509_1부_CASESTUDY_박정하님 |
|
0분 |
82회차 |
0509_1부_CASESTUDY_신채민님 |
|
0분 |
83회차 |
0509_비즈니스실마리_1.이승현님_개발자와 함께하는 사업자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 |
|
0분 |
84회차 |
0509_비즈니스실마리_2.윤석범님_가성비와 상징성 두 가지를 한번에 가질 수 있나요? |
|
0분 |
85회차 |
0509_비즈니스실마리_3.이규상님_좋은 직원을 뽑는 기준 |
|
0분 |
86회차 |
0509_비즈니스실마리_4.김서현님_원하는 것을 얻지 못 할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0분 |
87회차 |
0509_비즈니스실마리_5.장명욱님_비트코인 거래방법 |
|
0분 |
88회차 |
0513_온라인실마리_1.이은지님_자영업자의 인공지능 활용 방법 |
|
0분 |
89회차 |
0513_온라인실마리_2.신채민님_경기 불황에 가져야 할 마음가짐 |
|
0분 |
90회차 |
0513_온라인실마리_3.장명욱님_챗봇 활용 방법 |
|
0분 |
91회차 |
0513_온라인실마리_4.신채민님_경쟁업체와 박람회에 나갈 때 어떤 걸 준비해야 할까요? |
|
0분 |
92회차 |
0513_온라인실마리_5.이은지님_직원과의 삼위일체를 어떻게 이룰 수 있을까요? |
|
0분 |
93회차 |
0513_온라인실마리_6.이은지님_원생이 한번에 나갈 때 대처하는 방법 |
|
0분 |
94회차 |
0513_온라인실마리_7.박정하님_갈등을 바라보는 관점 |
|
0분 |
95회차 |
0516_1부_CASESTUDY_나승대님_적립 카드 활용 |
|
0분 |
96회차 |
0516_1부_CASESTUDY_조상현님_다음 사업 준비 |
|
0분 |
97회차 |
0516_1부_CASESTUDY_박정하님_Subtyping |
|
0분 |
98회차 |
0516_1부_CASESTUDY_양승욱님_AI활용 성과 |
|
0분 |
99회차 |
0516_1부_CASESTUDY_온라인마케팅 Overview |
|
0분 |
100회차 |
0516_비즈니스실마리_1.이학림님_가맹점들의 요구사항이 너무 많아서 힘들어요 |
|
0분 |
101회차 |
0516_비즈니스실마리_2.이규상님_AI가 개발팀을 대체할 수 있을까요? |
|
0분 |
102회차 |
0516_비즈니스실마리_3.여은영님_자영업자를 위한 AI 활용방안 |
|
0분 |
103회차 |
0516_비즈니스실마리_4.한지호님_대전 갤러리아 입점 제안이 들어오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
0분 |
104회차 |
0516_비즈니스실마리_5.신보화님_저가경쟁이 심화되고 있어요 |
|
0분 |
105회차 |
0516_비즈니스실마리_6.김은옥님_특급호텔 제안이 들어왔는데 어떻게 협상해야할까요? |
|
0분 |
106회차 |
0516_비즈니스실마리_7.임신섭님_인스타에서 반응이 좋은 영상을 다른 채널에 똑같이 올려도 괜찮을까요? |
|
0분 |
107회차 |
0520_온라인실마리_인공지능 에이전트가 나오면 벌어질 일 |
|
0분 |
108회차 |
0520_온라인실마리_1.박정하님_한의원에서 고객에게 선물을 주는 방법 |
|
0분 |
109회차 |
0520_온라인실마리_2.신채민님_ChatGPT 챗봇을 도입할 때, 기존 시스템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0분 |
110회차 |
0520_온라인실마리_3.박정하님_ChatGPT를 통해서 Subtype을 강화하는 방법 |
|
0분 |
111회차 |
0520_온라인실마리_4.장명욱님_신제품 구매 전환이 안 될 때 |
|
0분 |
112회차 |
0520_온라인실마리_5.장지윤님_분실물 관련 컴플레인,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
0분 |
113회차 |
0520_온라인실마리_6.박정하님_진료비를 안 내고 연락두절된 환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
0분 |
114회차 |
0520_온라인실마리_7.신채민님_침소봉대를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이에요 |
|
0분 |
115회차 |
0520_온라인실마리_아웃트로_AI시대에 자영업자는 어떻게 해야 되는가? |
|
0분 |
116회차 |
0527_온라인실마리_1.이은지님_추가 비용을 받고 진행하는 수업을 만들었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
|
0분 |
117회차 |
0527_온라인실마리_2.장명욱님_상표등록, 하는 게 좋을까요? |
|
0분 |
118회차 |
0527_온라인실마리_3.신채민님_챗봇을 활용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0분 |
119회차 |
0527_온라인실마리_4.장명욱님_공황 장애 직원,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
|
0분 |
120회차 |
0527_온라인실마리_5.박정하님_마음의 변화가 생겼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
|
0분 |
121회차 |
0527_온라인실마리_6.한지호님_직원, 거래처 등에게 비굴한 태도로 보여도 괜찮은 걸까요? |
|
0분 |
122회차 |
0530_1부_CASESTUDY_이학림님 |
|
0분 |
123회차 |
0530_1부_CASESTUDY_양승욱님 |
|
0분 |
124회차 |
0530_1부_CASESTUDY_AI세계대전 |
|
0분 |
125회차 |
0530_비즈니스실마리_1.커서 어떻게 설치하나요? |
|
0분 |
126회차 |
0530_비즈니스실마리_2.임신섭님_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는 다른건가요? |
|
0분 |
127회차 |
0530_비즈니스실마리_3.김태형님_매출을 높이기 위한 이벤트를 구성하고싶어요 |
|
0분 |
128회차 |
0530_비즈니스실마리_4.신보화님_직원의 업무 능력이 마음에 안들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0분 |
129회차 |
0530_비즈니스실마리_5.김서현님_배달 용 브랜드 이름을 따로 써도 될까요? |
|
0분 |
130회차 |
0530_비즈니스실마리_6.김태형님_신제품 이름 피드백 |
|
0분 |
131회차 |
0530_비즈니스실마리_7.신채민님_서브타이핑 |
|
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