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철 | |
수강료 | 620,000원 (0원 적립) |
수강기간 | 120일 |
학습시간 | 16시간 1분 |
커리큘럼 | 72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가능 |
맛보기 | |
검색태그 |
강좌 특징 |
---|
사업학교 여섯번째 과목. 리더십론
사업학교 7과목 중 리더십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리더십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리더의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는 직원들을 보며 고민하고 계신가요? 공부하지 않는 리더에게 미래란 없습니다. 당연히 리더십론을 수강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먼저 내부고객인 직원의 마음을 얻어야 합니다.
성장하는 조직을 구성하는 방법, 리더십론에서 안내합니다.
|
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
1회차 | [1기] 1강. Intro_리더가 가져야 할 덕목 | 11분 | |
2회차 | [1기] 2강. 원숭이에게도 동기부여가 필요한가? | 27분 | |
3회차 | [1기] 3강. 인센티브를 주면 리더에게 득이될까? 실이될까? | 11분 | |
4회차 | [1기] 4강. 독이 되어버린 실업 급여 | 17분 | |
5회차 | [1기] 5강. 인센티브는 이럴 때 쓰는 겁니다 | 11분 | |
6회차 | [1기] 6강. 스티브잡스가 5분 만에 직원의 마음을 얻은 방법 | 13분 | |
7회차 | [1기] 7강. 직원의 성과향상을 불러일으키는 단 한가지 방법 | 16분 | |
8회차 | [1기] 8강. 지시만 하는 부모, 리더가 되면 안되는 이유 | 6분 | |
9회차 | [1기] 9강. 시작과 끝 을스스로 설계하는 것의 중요성 | 16분 | |
10회차 | [1기] 10강. 원숭이 도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 | 10분 | |
11회차 | [1기] 11강. 직원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4가지 조건 | 12분 | |
12회차 | [1기] 12강. 일에 대한 의미와 명분이 직원에게 미치는 영향 | 10분 | |
13회차 | [1기] 13강.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하는 사람을 설득하는 3가지 방법 | 8분 | |
14회차 | [1기] 14강. 조직에서 의미와 명분을 가지면 벌어지는 일 | 7분 | |
15회차 | [1기] 15강. 조직을 위한 리더의 4가지 과제 | 14분 | |
16회차 | [1기] 16강. 내 회사에 행동규범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 9분 | |
17회차 | [1기] 17강. 하버드의 계단 오르기 대회가 갖는 의미 | 13분 | |
18회차 | [1기] 18강. 초콜렛을 반으로 나눠 먹어야 더 맛있는 이유 | 15분 | |
19회차 | [1기] 19강.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가 만들어진 진짜 이유 | 8분 | |
20회차 | [1기] 20강. 동기부여가 안되는 직원과 함께 일하는 방법 | 4분 | |
21회차 | [1기] 21강. 구글에는 직원 관리를 위한 팀이 따로 있다? | 7분 | |
22회차 | [1기] 22강. 회사에서 무임승차하는 직원들이 생기는 이유 | 21분 | |
23회차 | [1기] 23강. 피자 2판의 법칙 | 9분 | |
24회차 | [1기] 24강. 베스트프렌드가 주는 긍정적인 효과 | 9분 | |
25회차 | [1기] 25강. 성과를 잘 내는 리더들의 공통점 | 9분 | |
26회차 | [1기] 26강. 리더가 가져야할 단 한가지는? | 13분 | |
27회차 | [1기] 27강.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 말아라 | 15분 | |
28회차 | [1기] 28강. 착한 거짓말은 정말 괜찮을까? | 4분 | |
29회차 | [1기] 29강. 신뢰가 만들어지는 공식 | 14분 | |
30회차 | [1기] 30강. 구글, 아마존, 넷플릭스가 뽑지 않는 직원은 어떤 사람일까? | 20분 | |
31회차 | [1기] 31강. 업계 평균보다 급여를 적게 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 6분 | |
32회차 | [1기] 32강.자존감 도둑이 되지 마세요 | 7분 | |
33회차 | [1기] 33강. 스스로 결정하게 하라 | 22분 | |
34회차 | [1기] 34강. 의도적으로 일을 사랑하라 | 8분 | |
35회차 | [1기] 35강. 외면, 무시, 따돌림이 가져오는 나비효과 | 16분 | |
36회차 | [1기] 36강. 화가 날 때, 답답할 때 어떻게 해야 할까? | 5분 | |
37회차 | [1기] 37강. 옆구리가 시릴 때, 타이레놀을 먹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 11분 | |
38회차 | [1기] 38강. 외로우면 눈치가 빨라질까? | 14분 | |
39회차 | [1기] 39강. 외로움, 고통도 없애주는 돈 | 7분 | |
40회차 | [1기] 40강.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 | 12분 | |
41회차 | [1기] 41강. 단 한명의 소울메이트가 주는 힘 | 15분 | |
42회차 | [2기] 1강. 2부 Intro | 5분 | |
43회차 | [2기] 2강. 쥐에게도 신념이 있을까? | 22분 | |
44회차 | [2기] 3강. 개에게도 신념이 있을까? | 24분 | |
45회차 | [2기] 4강. 의견을 말하지 않 는직원, 정말 직원의 문제일까? | 20분 | |
46회차 | [2기] 5강. 업무 스트레스를 티내는 직원, 어떻게 해야 할까? | 10분 | |
47회차 | [2기] 6강. 회사에서 직원들끼리 싸움이 벌어졌다면? | 20분 | |
48회차 | [2기] 7강. '라떼는 말이야~'가 가져오는 부정적인 효과 | 14분 | |
49회차 | [2기] 8강. 조직의 성과를 높이는 리더의 말 | 14분 | |
50회차 | [2기] 9강. 사람은 경험한대로 행동한다 | 12분 | |
51회차 | [2기] 10강. 성과를 10% 올리는 아주 간단한 방법 | 16분 | |
52회차 | [2기] 11강. 직원들에게 작은 성공 경험을 만들어 주어야 하는 이유 | 19분 | |
53회차 | [2기] 12강. 작은 성공을 꼭 경험 해야하는 이유 | 15분 | |
54회차 | [2기] 13강. 습관이 만들어지는 비밀 | 19분 | |
55회차 | [2기] 14강. 습관을 만드는 가장 확실한 방법 | 24분 | |
56회차 | [2기] 15강. 실패는 진짜 성공의 어머니일까? | 16분 | |
57회차 | [2기] 16강. 리더가 타이밍을 놓치면 어떻게 될까? | 19분 | |
58회차 | [2기] 17강. 세계 1등 회사를 한 순간에 망하게 하는 방법 | 21분 | |
59회차 | [2기] 18강. 실패의 확률을 82% 높이는 사례 | 18분 | |
60회차 | [2기] 19강. 토끼와 거북이 레이스에서 거북이가 이긴 비결 | 14분 | |
61회차 | [2기] 20강. 1만 시간의 법칙만 충족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 12분 | |
62회차 | [2기] 21강. 감정적 대응이 가져오는 부정적 효과 | 16분 | |
63회차 | [2기] 22강. 실패를 줄이는 4가지 방법 | 10분 | |
64회차 | [2기] 23강. 능력과 노력, 무엇을 칭찬해야 할까? | 25분 | |
65회차 | [2기] 24강. '척보면 압니다'라는 평가가 가져오는 에러 | 19분 | |
66회차 | [2기] 25강. 소비자 조사는 진짜 의미가 있을까? | 14분 | |
67회차 | [2기] 26강. 문제가 발생했을 때, CEO가 취해야할 자세 | 7분 | |
68회차 | [2기] 27강. 전문가처럼 성과를 내는 방법 | 15분 | |
69회차 | [2기] 28강. 급변하는 시대에 스티브 잡스처럼 경쟁력을 갖추는 방법 | 17분 | |
70회차 | [2기] 29강. 운이 따라오는 사람들의 공통점 | 12분 | |
71회차 | [2기] 30강. 야! 너두 성공할 수 있어! 누구나 이룰 수 있는 성공 방정식 | 6분 | |
72회차 | [2기] 31강. 1,2부 Outro | 4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