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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션5__사업학교_브랜드론
신병철
수강료 792,000원 (0원 적립)
수강기간 120
학습시간 20시간 31
커리큘럼 109
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상태 수강신청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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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세션5__사업학교_브랜드론 79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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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강좌 특징

사업학교 다섯번째 과목.

브랜드론

 

 

사업학교 7과목 중

브랜드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브랜드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고객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제품을 구매하는 사업을 꿈 꾸신다면 

당연히 브랜드론을 수강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방법,

브랜드론에서 안내합니다.

 

 

강좌 범위
수강 대상
커리큘럼
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사업학교 브랜드 level 1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 애플,샤넬,나이키와 같은 유명한 브랜드가 되는 방법 '키워드' 17분
2회차 2. 잘 지은 브랜드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16분
3회차 3. case study 브랜드명) 수신제돈 4분
4회차 4. case study 브랜드명) 마인소프트 6분
5회차 5. case study 브랜드명) 오로지 떡볶이 11분
6회차 6. case study 브랜드명) Age button 7분
7회차 7. 비즈니스의 시작, 존재의 이유 14분
8회차 8. 무병장수, 농심 4분
9회차 9. 문화를 만듭니다, CJ 17분
10회차 10. 니콘이 가진 시장 점유율 70%를 빼앗아 온 캐논 18분
11회차 11. 대한민국의 브랜드 업의 개념 30분
12회차 12. 커피 브랜드 1등 스타벅스의 업의 개념 24분
13회차 13. 딜리버리 비즈니스 1등 배달의 민족 업의 개념 3분
14회차 14. case study 브랜드명) 휴먼리퍼블릭 9분
15회차 15. case study 브랜드명) 만점의 빛 9분
16회차 16. case study 브랜드명) 미란유통 3분
17회차 17. case study 브랜드명) 자아실현 팥빙수 21분
18회차 18. 브랜드의 명분을 만드는 방법 9분
19회차 19. 브랜드 명분에 빛을 더하는 3가지 방법 2분
20회차 20. 스티브 잡스가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 비결 13분
21회차 21. 줄 서서 먹는 식빵 맛집, 도쿄 센터 더 베이커리 9분
22회차 22. '아메리칸 셰프'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비결 6분
23회차 23. 전국 3대 빵집 성심당의 성공 방정식 8분
24회차 24. 프랑스식 찜닭의 성공 방정식 7분
25회차 25. 시장에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브랜드 만드는 방법 4분
26회차 26. MIT 공대생이 만든 남다른 샴푸의 비결 10분
27회차 27. MOD 피자가 2000억원의 투자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 14분
28회차 28. 오픈하기도 전부터 예약이 꽉 찬 Open meals 6분
사업학교 브랜드 level 2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브랜드의 이름이 사업의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이유 18분
2회차 소비자에게 더 잘 기억되고, 전달되는 브랜드 이름 짓는 방법 22분
3회차 브랜드명) 도찜계찜 5분
4회차 브랜드명) 로렐 피부과 8분
5회차 브랜드명) 신의곰탕 6분
6회차 브랜드명) 팥빙수 배달 전문 브랜드 3분
7회차 브랜드명) 이노CPR 6분
8회차 브랜드명) 용마루 산 위의 닭 3분
9회차 기업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라 11분
10회차 브랜드 스토리의 중요성 26분
11회차 달의 주기에 따라 만드는 빵 33분
12회차 스토리) 초심스터디카페 25분
13회차 스토리) 해금강 복어빵 18분
14회차 스토리) 말리가 8분
15회차 스토리) 송호연수원 15분
16회차 스토리) 헤겔의 빛 23분
17회차 스토리) 슬립스파 29분
18회차 브랜드명) 오리세마리 16분
19회차 브랜드 컨셉이 사업 확장에 미치는 영향 8분
20회차 중간계캠퍼스의 브랜드 스토리 3분
21회차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이 알아야만 하는 브랜드 메시지 만드는 방법 15분
22회차 슬로건) 크린텍 13분
23회차 슬로건) 여내울 6분
24회차 슬로건) 용지봉 6분
25회차 슬로건) 팔팔순두부 5분
26회차 슬로건) 마리네이처 노니주스 4분
27회차 슬로건) 마리네이처 타트체리 10분
28회차 슬로건) 무제여관 11분
29회차 슬로건) 계절드림 7분
30회차 슬로건) 선화의 스테이크 7분
31회차 슬로건) 홈쎈 15분
32회차 슬로건) 연세미소고운치과 5분
33회차 슬로건) 독계탕 10분
34회차 슬로건) 리에제와플 4분
35회차 슬로건) 마리엔젤 17분
사업학교 브랜드 level 3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watsons가 브랜드명 교체 이후 매출이 40% 감소한 이유 18분
2회차 롤렉스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38분
3회차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갖추어야 할 것 7분
4회차 소상공인이 핵심경쟁력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18분
5회차 사업을 한 단계 성장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 8분
6회차 경쟁사가 카피할 수 없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23분
7회차 전세계 1등 항공사의 시장 독점 비결 20분
8회차 저절로 입소문 나게 만드는 영업 비밀 16분
9회차 저녁 8시마다 경매가 열리는 고기집 11분
10회차 구매전환율 200% 높이는 고객 경험 관리 19분
11회차 락앤락이 미국 진출 첫 날, 5분 만에 완판 시킨 비결 22분
12회차 돈은 이슈를 따라 움직인다. 13분
13회차 사업의 핵심을 정해주는 브랜드 페르소나 19분
14회차 1000원짜리 제품 팔아서 연매출 4조 기업으로 성장한 다이소의 비결 24분
15회차 상호와 상표의 차이점 16분
16회차 롱런하는 브랜드를 만드는 전략 20분
17회차 브랜드 확장의 기준 6분
18회차 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한 3가지 방법 6분
19회차 브랜드명) 쁘띠꾸아 13분
20회차 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11분
21회차 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사례 모음 10분
22회차 Spillover Effect Case Study. 만제 0분
23회차 Spillover Effect Case Study. 김영모 봄봄 0분
업의개념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강. 소명과도 같은 업의 개념을 설정하라 11분
2회차 2강. 내 브랜드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는 방법 8분
3회차 3강. 업의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4분
4회차 4강. 시장에서 압도적인 1등이 되는 방법 18분
5회차 5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업이 진행되는 절차 11분
6회차 6강. 소비자에게 기억되는 비즈니스 컨셉트를 만드는 기준점 3분
7회차 7강. 업의 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수강생 사례 8분
8회차 8강. 내 비즈니스의 업의 개념을 찾는 방법 10분
9회차 9강. 소명을 담은 브랜딩의 힘 3분
10회차 10강. 잘 지은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13분
11회차 11강. 비즈니스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이것' 12분
12회차 12강. 나영석, 김태호 PD가 대한민국 최고 PD가 될 수 있었던 이유 3분
13회차 13강. 철학이 담긴 브랜딩 case study : 국보만두 6분
14회차 14강. 개인 브랜드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 8분
15회차 15강.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나누는 관점 3분
16회차 16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이루어야 할 미션 7분
17회차 17강. 사업을 성공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 5분
18회차 18강. '잘될거야'라는 위로가 위험한 이유 5분
19회차 19강. 남다른 비즈니스 컨셉트를 잡는 노하우 13분
20회차 20강. 이름 붙이는 것의 효과 6분
21회차 21강. 팔리는 아이템을 찾는 방법 7분
22회차 22강.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판단하는 방법 4분
23회차 23강. 기존의 것을 남다르게 바꾸는 방법 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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