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철 | |
수강료 | 3,200,000 → 2,400,000원 (0원 적립) |
수강기간 | 240일 |
학습시간 | 26시간 58분 |
커리큘럼 | 111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불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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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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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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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Intro | 5분 | |
2회차 | 2강. 가두리가 만들어지게 된 이유 | 8분 | |
3회차 | 3강. 고객 가두리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 19분 | |
4회차 | 4강. 가두리로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한 카카오 선물하기 | 6분 | |
5회차 | 5강. 10만명의 고객 가두리가 있다면 벌어지는 일 | 7분 | |
6회차 | 6강. 이벤트 진행 시, 10%의 고객이 구매 반응을 일으키는 텐마인즈의 비결 | 5분 | |
7회차 | 7강. 소상공인이 꼭 해야 할 3가지 가두리 방법 | 7분 | |
8회차 | 8강. 10년 동안 매출이 감소한 레고가 다시 부활한 비결 | 18분 | |
9회차 | 9강. 캐논이 니콘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었던 비결 | 6분 | |
10회차 | 10강. 가두리의 중요성 Case Study. 오리온 제과 | 3분 | |
11회차 | 11강. 코카콜라가 120년간 사랑받는 이유 | 13분 | |
12회차 | 12강. 꼭 벤치마킹 해야 할 가두리 Case Study. 스타벅스 | 27분 | |
13회차 | 13강. 모든 고객이 다 같은 고객은 아니다. | 19분 | |
14회차 | 14강. 4가지 고객 분류 | 22분 | |
15회차 | 15강. 가장 강력하고 효과 좋은 프로모션 MGM | 19분 | |
16회차 | 16강. 고객들의 구매 빈도를 높이는 방법은? | 22분 | |
17회차 | 17강. 5주만에 매출 44% 증가하는 방법 | 10분 | |
18회차 | 18강.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 20분 | |
19회차 | 19강. 고객을 더 많이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프로그램 | 14분 | |
20회차 | 20강. 파워블로거가 200억 매출 달성한 방법 | 20분 | |
21회차 | 21강. 유튜브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 12분 | |
22회차 | 22강. 고정고객 100명의 효과 | 19분 | |
23회차 | 23강. 7년만에 40배 성장한 츠카다농장의 비결 | 16분 | |
24회차 | 24강. 유튜브로 가두리 만든 Case Study. 김미경TV, 부읽남 | 7분 | |
25회차 | 25강. 큰 선물보다 작은 선물을 줘야 하는 이유 | 14분 | |
26회차 | 26강. 탄탄한 100명의 고객 만들기 프로젝트 | 35분 | |
27회차 | 27강. 가두리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체크 포인트 | 29분 | |
28회차 | 28강. 오픈하자마자 월 매출 9,000만원 달성한 아보카데리아 | 8분 | |
29회차 | 29강. Mesurable is manageable | 7분 | |
30회차 | 30강. 고객과 연결되기 위해 꼭 필요한 SNS | 11분 | |
31회차 | 31강. SNS할 때 팔로워를 많이 늘리는 가장 중요한 방법 | 11분 | |
32회차 | 32강. SNS 시작할 때 꼭 기억해야 할 한가지 | 17분 | |
33회차 | 33강. 카카오플러스친구 2,000명으로 시작해서 누적 펀딩액 10억 달성한 리슬의 비결 | 21분 | |
34회차 | 34강. SNS에서 메시지보다 더 중요한 것 | 6분 | |
35회차 | 35강. SNS 광고 효율을 높이는 게시글 만드는 방법 | 16분 | |
36회차 | 36강. .SNS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는 7가지 기준 | 14분 | |
37회차 | 37강. 가장 확실한 마케팅 방법 | 16분 | |
38회차 | 38강. 브랜드 팬클럽을 만드는 방법 | 20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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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1강.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 13분 | |
2회차 | 2강.펩시가 시장점유율 10%에서 40%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 10분 | |
3회차 | 3강.pepsi challenge | 6분 | |
4회차 | 4강.존 스컬리의 매킨토시 이벤트 | 15분 | |
5회차 | 5강.이벤트 case study 1.민토리숲_숲의 언어 반포 | 15분 | |
6회차 | 6강.이벤트 case study 2.민토리숲_숲 이벤트 & 12개월 이벤트 예시 | 15분 | |
7회차 | 7강.이벤트 case study 3.연어 편집숍 오지살몬 | 18분 | |
8회차 | 8강.이벤트 case study 4.츠카다농장 | 31분 | |
9회차 | 9강.이벤트 case study 5.카카오파머 | 4분 | |
10회차 | 10강.이벤트 통찰의 규칙(Not A but B) | 10분 | |
11회차 | 11강.오픈하기도 전에 고객을 대기하게 하라! | 12분 | |
12회차 | 12강.이벤트 case study 6.아트풀헤어 1편 | 23분 | |
13회차 | 13강.이벤트 case study 7.아트풀헤어 2편 | 14분 | |
14회차 | 14강.이벤트 이슈를 만들 때 효율을 더 높이는 방법은? | 18분 | |
15회차 | 15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헤어샵 | 7분 | |
16회차 | 16강.이벤트 case study 8.꾸아퍼스트 | 15분 | |
17회차 | 17강.학원업의 구매장애 요인을 제거하라 | 15분 | |
18회차 | 18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학원업 | 13분 | |
19회차 | 19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1편 | 19분 | |
20회차 | 20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2편 | 23분 | |
21회차 | 21강.이벤트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3편 | 22분 | |
22회차 | 22강.명분있는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라 | 5분 | |
23회차 | 23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1편 | 31분 | |
24회차 | 24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2편 | 18분 | |
25회차 | 25강.이벤트 case study 10.제주 말리가 드립커피 | 44분 | |
26회차 | 26강.이벤트 case study 11.더블 엑센트 | 44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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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1. 스티브잡스가 지금의 애플을 만든 진짜 비결 | 15분 | |
2회차 | 2. 에디슨 젓가락 하나로 세계특허, 20개국 수출한 비결은? | 14분 | |
3회차 | 3. case study 1) 소상공인이 미국 수출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 22분 | |
4회차 | 4. 6$청바지보다 더 비싼 24$ 손전등이 불티나게 팔린 이유 | 15분 | |
5회차 | 5.말하지 않아도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채는 방법 | 12분 | |
6회차 | 6.스타벅스 로고는 왜 초록색일까? | 14분 | |
7회차 | 7. 움직이는 두바이 다이나믹타워가 놀라움을 주는 이유 | 13분 | |
8회차 | 8. 질문) 배달용기가 마음에 드는건 비싸고 저렴한 건 맘에 안들어요 어떡하죠? | 5분 | |
9회차 | 9. 롱패딩이 유행한 이유 | 14분 | |
10회차 | 10. case study 2) 이마트 24 벤치마킹 방법 | 9분 | |
11회차 | 11. 배달의민족의 진짜 마케터는 누구일까? | 15분 | |
12회차 | 12. case study 3) 작은 시장에서 1등이 되어야 하는 이유 | 14분 | |
13회차 | 13. case study 4) 카테고리 변경의 중요성 | 7분 | |
14회차 | 14.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를 앞지른 순간 | 17분 | |
15회차 | 15. case study 5) 상식의 반대가 주는 영향력 | 9분 | |
16회차 | 16. 삼성, 캐논이 가지고 있는 핵심경쟁력 | 17분 | |
17회차 | 17. case study 6) 스타트업이 유니콘이 되기까지 | 14분 | |
18회차 | 18. 아마존의 핵심 경쟁력 | 16분 | |
19회차 | 19. case study 7) 고객을 마케터로 만드는 방법 | 23분 | |
20회차 | 20. 샤넬의 핵심경쟁력 | 15분 | |
21회차 | 21. case study 8) 아마존과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 23분 | |
22회차 | 22.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하는 것은 | 0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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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1. 소비자에게 선택받는 비결 | 14분 | |
2회차 | 2. case study 1) 유니크한 아이디어의 중요성 | 7분 | |
3회차 | 3. 남다른 생각은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 | 20분 | |
4회차 | 4. 독특하고 우수한 제품이 만들어지는 방법 | 16분 | |
5회차 | 5. 코골이 해결 베개로 미국, 독일에서 혁신상 받은 비결 | 16분 | |
6회차 | 6.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보다 더 가치있는 일은 없다 | 16분 | |
7회차 | 7.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 15분 | |
8회차 | 8. case study 2) 960억 매출 삼진어묵처럼 사업을 키우는 4가지 방향 | 11분 | |
9회차 | 9. 13년간 노인 분장을 한 학자가 만든 최초의 제품은? | 5분 | |
10회차 | 10. case study 3) 고객과 친구가 되면 벌어지는 일 | 10분 | |
11회차 | 11. case study 4) 스시를 다이어몬드처럼 팔 수 있을까? | 0분 | |
12회차 | 12. 소비자는 돈을 주고 약속을 산다 | 19분 | |
13회차 | 13. 신라면 건면 출시 스토리 | 4분 | |
14회차 | 14. 사업이 안되는 진짜 이유 | 16분 | |
15회차 | 15. 문제가 생겼을 때 사장님이 가져가야 할 관점 | 15분 | |
16회차 | 16. 코로나에도 매출 15조 달성한 이마트의 선택과 집중 | 13분 | |
17회차 | 17. 코로나로 인한 두려움을 위로하라 | 19분 | |
18회차 | 18. 경쟁사보다 비싼 내 제품, 경쟁사보다 더 잘파는 방법 | 19분 | |
19회차 | 19. 중간계 비즈니스 7계명 | 20분 | |
20회차 | 20. marketing sweet spot | 7분 | |
21회차 | 21. 삼성 비스포크 브랜드 컨셉트의 비밀 | 26분 | |
22회차 | 22. 쿠팡이 55조 기업가치를 받는 핵심 이유 | 18분 | |
23회차 | 23.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1 | 0분 | |
24회차 | 24.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2 | 0분 | |
25회차 | 25.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3 | 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