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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학교 단기 매출 3종 SET (제품론/가두리론/이벤트론)
신병철
수강료 1,670,000 → 1,420,000원 (0원 적립)
수강기간 240
학습시간 26시간 58
커리큘럼 111
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상태 수강신청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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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사업학교 단기 매출 3종 SET (제품론/가두리론/이벤트론) 1,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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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강좌 특징

 

 

사업학교 단기 매출 3종 Set

 제품론, 가두리론, 이벤트론 

 

단기적인 매출 상승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필수로 수강해야 할 3과목을 소개합니다.

 

사업학교 단기매출 3종set 구매 시,

8개월 간(2023년 1월~8월)

15만원 상당

<신병철의 지식 오마카세>콘서트

무료 참여권과 전과목 제본 교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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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매출 3종 set를 구매해주세요!

 

 

 

강좌 범위
수강 대상
커리큘럼
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세션2_사업학교 가두리론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Intro 5분
2회차 2강. 가두리가 만들어지게 된 이유 8분
3회차 3강. 고객 가두리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19분
4회차 4강. 가두리로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한 카카오 선물하기 6분
5회차 5강. 10만명의 고객 가두리가 있다면 벌어지는 일 7분
6회차 6강. 이벤트 진행 시, 10%의 고객이 구매 반응을 일으키는 텐마인즈의 비결 5분
7회차 7강. 소상공인이 꼭 해야 할 3가지 가두리 방법 7분
8회차 8강. 10년 동안 매출이 감소한 레고가 다시 부활한 비결 18분
9회차 9강. 캐논이 니콘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었던 비결 6분
10회차 10강. 가두리의 중요성 Case Study. 오리온 제과 3분
11회차 11강. 코카콜라가 120년간 사랑받는 이유 13분
12회차 12강. 꼭 벤치마킹 해야 할 가두리 Case Study. 스타벅스 27분
13회차 13강. 모든 고객이 다 같은 고객은 아니다. 19분
14회차 14강. 4가지 고객 분류 22분
15회차 15강. 가장 강력하고 효과 좋은 프로모션 MGM 19분
16회차 16강. 고객들의 구매 빈도를 높이는 방법은? 22분
17회차 17강. 5주만에 매출 44% 증가하는 방법 10분
18회차 18강.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20분
19회차 19강. 고객을 더 많이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프로그램 14분
20회차 20강. 파워블로거가 200억 매출 달성한 방법 20분
21회차 21강. 유튜브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12분
22회차 22강. 고정고객 100명의 효과 19분
23회차 23강. 7년만에 40배 성장한 츠카다농장의 비결 16분
24회차 24강. 유튜브로 가두리 만든 Case Study. 김미경TV, 부읽남 7분
25회차 25강. 큰 선물보다 작은 선물을 줘야 하는 이유 14분
26회차 26강. 탄탄한 100명의 고객 만들기 프로젝트 35분
27회차 27강. 가두리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체크 포인트 29분
28회차 28강. 오픈하자마자 월 매출 9,000만원 달성한 아보카데리아 8분
29회차 29강. Mesurable is manageable 7분
30회차 30강. 고객과 연결되기 위해 꼭 필요한 SNS 11분
31회차 31강. SNS할 때 팔로워를 많이 늘리는 가장 중요한 방법 11분
32회차 32강. SNS 시작할 때 꼭 기억해야 할 한가지 17분
33회차 33강. 카카오플러스친구 2,000명으로 시작해서 누적 펀딩액 10억 달성한 리슬의 비결 21분
34회차 34강. SNS에서 메시지보다 더 중요한 것 6분
35회차 35강. SNS 광고 효율을 높이는 게시글 만드는 방법 16분
36회차 36강. .SNS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는 7가지 기준 14분
37회차 37강. 가장 확실한 마케팅 방법 16분
38회차 38강. 브랜드 팬클럽을 만드는 방법 20분
세션3_사업학교 이벤트론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강.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13분
2회차 2강.펩시가 시장점유율 10%에서 40%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10분
3회차 3강.pepsi challenge 6분
4회차 4강.존 스컬리의 매킨토시 이벤트 15분
5회차 5강.이벤트 case study 1.민토리숲_숲의 언어 반포 15분
6회차 6강.이벤트 case study 2.민토리숲_숲 이벤트 & 12개월 이벤트 예시 15분
7회차 7강.이벤트 case study 3.연어 편집숍 오지살몬 18분
8회차 8강.이벤트 case study 4.츠카다농장 31분
9회차 9강.이벤트 case study 5.카카오파머 4분
10회차 10강.이벤트 통찰의 규칙(Not A but B) 10분
11회차 11강.오픈하기도 전에 고객을 대기하게 하라! 12분
12회차 12강.이벤트 case study 6.아트풀헤어 1편 23분
13회차 13강.이벤트 case study 7.아트풀헤어 2편 14분
14회차 14강.이벤트 이슈를 만들 때 효율을 더 높이는 방법은? 18분
15회차 15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헤어샵 7분
16회차 16강.이벤트 case study 8.꾸아퍼스트 15분
17회차 17강.학원업의 구매장애 요인을 제거하라 15분
18회차 18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학원업 13분
19회차 19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1편 19분
20회차 20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2편 23분
21회차 21강.이벤트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3편 22분
22회차 22강.명분있는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라 5분
23회차 23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1편 31분
24회차 24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2편 18분
25회차 25강.이벤트 case study 10.제주 말리가 드립커피 44분
26회차 26강.이벤트 case study 11.더블 엑센트 44분
사업학교 제품론 level 1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 스티브잡스가 지금의 애플을 만든 진짜 비결 15분
2회차 2. 에디슨 젓가락 하나로 세계특허, 20개국 수출한 비결은? 14분
3회차 3. case study 1) 소상공인이 미국 수출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22분
4회차 4. 6$청바지보다 더 비싼 24$ 손전등이 불티나게 팔린 이유 15분
5회차 5.말하지 않아도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채는 방법 12분
6회차 6.스타벅스 로고는 왜 초록색일까? 14분
7회차 7. 움직이는 두바이 다이나믹타워가 놀라움을 주는 이유 13분
8회차 8. 질문) 배달용기가 마음에 드는건 비싸고 저렴한 건 맘에 안들어요 어떡하죠? 5분
9회차 9. 롱패딩이 유행한 이유 14분
10회차 10. case study 2) 이마트 24 벤치마킹 방법 9분
11회차 11. 배달의민족의 진짜 마케터는 누구일까? 15분
12회차 12. case study 3) 작은 시장에서 1등이 되어야 하는 이유 14분
13회차 13. case study 4) 카테고리 변경의 중요성 7분
14회차 14.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를 앞지른 순간 17분
15회차 15. case study 5) 상식의 반대가 주는 영향력 9분
16회차 16. 삼성, 캐논이 가지고 있는 핵심경쟁력 17분
17회차 17. case study 6) 스타트업이 유니콘이 되기까지 14분
18회차 18. 아마존의 핵심 경쟁력 16분
19회차 19. case study 7) 고객을 마케터로 만드는 방법 23분
20회차 20. 샤넬의 핵심경쟁력 15분
21회차 21. case study 8) 아마존과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23분
22회차 22.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하는 것은 0분
사업학교 제품론 level 2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 소비자에게 선택받는 비결 14분
2회차 2. case study 1) 유니크한 아이디어의 중요성 7분
3회차 3. 남다른 생각은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 20분
4회차 4. 독특하고 우수한 제품이 만들어지는 방법 16분
5회차 5. 코골이 해결 베개로 미국, 독일에서 혁신상 받은 비결 16분
6회차 6.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보다 더 가치있는 일은 없다 16분
7회차 7.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15분
8회차 8. case study 2) 960억 매출 삼진어묵처럼 사업을 키우는 4가지 방향 11분
9회차 9. 13년간 노인 분장을 한 학자가 만든 최초의 제품은? 5분
10회차 10. case study 3) 고객과 친구가 되면 벌어지는 일 10분
11회차 11. case study 4) 스시를 다이어몬드처럼 팔 수 있을까? 0분
12회차 12. 소비자는 돈을 주고 약속을 산다 19분
13회차 13. 신라면 건면 출시 스토리 4분
14회차 14. 사업이 안되는 진짜 이유 16분
15회차 15. 문제가 생겼을 때 사장님이 가져가야 할 관점 15분
16회차 16. 코로나에도 매출 15조 달성한 이마트의 선택과 집중 13분
17회차 17. 코로나로 인한 두려움을 위로하라 19분
18회차 18. 경쟁사보다 비싼 내 제품, 경쟁사보다 더 잘파는 방법 19분
19회차 19. 중간계 비즈니스 7계명 20분
20회차 20. marketing sweet spot 7분
21회차 21. 삼성 비스포크 브랜드 컨셉트의 비밀 26분
22회차 22. 쿠팡이 55조 기업가치를 받는 핵심 이유 18분
23회차 23.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1 0분
24회차 24.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2 0분
25회차 25.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3 0분
  • 고객센터 02-6952-9454, 9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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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X 02-6952-9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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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운영시간 오전10시~ 오후 6시(주말,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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