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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학교 브랜드 3종 세트 (브랜드론/ 리더십론 / 설득 메세지론)
신병철
수강료 2,500,000 → 1,900,000원 (0원 적립)
수강기간 240
학습시간 54시간 50
커리큘럼 288
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상태 수강신청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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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사업학교 브랜드 3종 세트 (브랜드론/ 리더십론 / 설득 메세지론) 1,9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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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강좌 특징
강좌 범위
수강 대상
커리큘럼
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사업학교 브랜드 level 1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 애플,샤넬,나이키와 같은 유명한 브랜드가 되는 방법 '키워드' 17분
2회차 2. 잘 지은 브랜드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16분
3회차 3. case study 브랜드명) 수신제돈 4분
4회차 4. case study 브랜드명) 마인소프트 6분
5회차 5. case study 브랜드명) 오로지 떡볶이 11분
6회차 6. case study 브랜드명) Age button 7분
7회차 7. 비즈니스의 시작, 존재의 이유 14분
8회차 8. 무병장수, 농심 4분
9회차 9. 문화를 만듭니다, CJ 17분
10회차 10. 니콘이 가진 시장 점유율 70%를 빼앗아 온 캐논 18분
11회차 11. 대한민국의 브랜드 업의 개념 30분
12회차 12. 커피 브랜드 1등 스타벅스의 업의 개념 24분
13회차 13. 딜리버리 비즈니스 1등 배달의 민족 업의 개념 3분
14회차 14. case study 브랜드명) 휴먼리퍼블릭 9분
15회차 15. case study 브랜드명) 만점의 빛 9분
16회차 16. case study 브랜드명) 미란유통 3분
17회차 17. case study 브랜드명) 자아실현 팥빙수 21분
18회차 18. 브랜드의 명분을 만드는 방법 9분
19회차 19. 브랜드 명분에 빛을 더하는 3가지 방법 2분
20회차 20. 스티브 잡스가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 비결 13분
21회차 21. 줄 서서 먹는 식빵 맛집, 도쿄 센터 더 베이커리 9분
22회차 22. '아메리칸 셰프'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비결 6분
23회차 23. 전국 3대 빵집 성심당의 성공 방정식 8분
24회차 24. 프랑스식 찜닭의 성공 방정식 7분
25회차 25. 시장에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브랜드 만드는 방법 4분
26회차 26. MIT 공대생이 만든 남다른 샴푸의 비결 10분
27회차 27. MOD 피자가 2000억원의 투자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 14분
28회차 28. 오픈하기도 전부터 예약이 꽉 찬 Open meals 6분
사업학교 브랜드 level 2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브랜드의 이름이 사업의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이유 18분
2회차 소비자에게 더 잘 기억되고, 전달되는 브랜드 이름 짓는 방법 22분
3회차 브랜드명) 도찜계찜 5분
4회차 브랜드명) 로렐 피부과 8분
5회차 브랜드명) 신의곰탕 6분
6회차 브랜드명) 팥빙수 배달 전문 브랜드 3분
7회차 브랜드명) 이노CPR 6분
8회차 브랜드명) 용마루 산 위의 닭 3분
9회차 기업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라 11분
10회차 브랜드 스토리의 중요성 26분
11회차 달의 주기에 따라 만드는 빵 33분
12회차 스토리) 초심스터디카페 25분
13회차 스토리) 해금강 복어빵 18분
14회차 스토리) 말리가 8분
15회차 스토리) 송호연수원 15분
16회차 스토리) 헤겔의 빛 23분
17회차 스토리) 슬립스파 29분
18회차 브랜드명) 오리세마리 16분
19회차 브랜드 컨셉이 사업 확장에 미치는 영향 8분
20회차 중간계캠퍼스의 브랜드 스토리 3분
21회차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이 알아야만 하는 브랜드 메시지 만드는 방법 15분
22회차 슬로건) 크린텍 13분
23회차 슬로건) 여내울 6분
24회차 슬로건) 용지봉 6분
25회차 슬로건) 팔팔순두부 5분
26회차 슬로건) 마리네이처 노니주스 4분
27회차 슬로건) 마리네이처 타트체리 10분
28회차 슬로건) 무제여관 11분
29회차 슬로건) 계절드림 7분
30회차 슬로건) 선화의 스테이크 7분
31회차 슬로건) 홈쎈 15분
32회차 슬로건) 연세미소고운치과 5분
33회차 슬로건) 독계탕 10분
34회차 슬로건) 리에제와플 4분
35회차 슬로건) 마리엔젤 17분
사업학교 브랜드 level 3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watsons가 브랜드명 교체 이후 매출이 40% 감소한 이유 18분
2회차 롤렉스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38분
3회차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갖추어야 할 것 7분
4회차 소상공인이 핵심경쟁력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18분
5회차 사업을 한 단계 성장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 8분
6회차 경쟁사가 카피할 수 없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23분
7회차 전세계 1등 항공사의 시장 독점 비결 20분
8회차 저절로 입소문 나게 만드는 영업 비밀 16분
9회차 저녁 8시마다 경매가 열리는 고기집 11분
10회차 구매전환율 200% 높이는 고객 경험 관리 19분
11회차 락앤락이 미국 진출 첫 날, 5분 만에 완판 시킨 비결 22분
12회차 돈은 이슈를 따라 움직인다. 13분
13회차 사업의 핵심을 정해주는 브랜드 페르소나 19분
14회차 1000원짜리 제품 팔아서 연매출 4조 기업으로 성장한 다이소의 비결 24분
15회차 상호와 상표의 차이점 16분
16회차 롱런하는 브랜드를 만드는 전략 20분
17회차 브랜드 확장의 기준 6분
18회차 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한 3가지 방법 6분
19회차 브랜드명) 쁘띠꾸아 13분
20회차 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11분
21회차 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사례 모음 10분
22회차 Spillover Effect Case Study. 만제 0분
23회차 Spillover Effect Case Study. 김영모 봄봄 0분
업의개념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강. 소명과도 같은 업의 개념을 설정하라 11분
2회차 2강. 내 브랜드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는 방법 8분
3회차 3강. 업의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4분
4회차 4강. 시장에서 압도적인 1등이 되는 방법 18분
5회차 5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업이 진행되는 절차 11분
6회차 6강. 소비자에게 기억되는 비즈니스 컨셉트를 만드는 기준점 3분
7회차 7강. 업의 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수강생 사례 8분
8회차 8강. 내 비즈니스의 업의 개념을 찾는 방법 10분
9회차 9강. 소명을 담은 브랜딩의 힘 3분
10회차 10강. 잘 지은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13분
11회차 11강. 비즈니스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이것' 12분
12회차 12강. 나영석, 김태호 PD가 대한민국 최고 PD가 될 수 있었던 이유 3분
13회차 13강. 철학이 담긴 브랜딩 case study : 국보만두 6분
14회차 14강. 개인 브랜드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 8분
15회차 15강.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나누는 관점 3분
16회차 16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이루어야 할 미션 7분
17회차 17강. 사업을 성공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 5분
18회차 18강. '잘될거야'라는 위로가 위험한 이유 5분
19회차 19강. 남다른 비즈니스 컨셉트를 잡는 노하우 13분
20회차 20강. 이름 붙이는 것의 효과 6분
21회차 21강. 팔리는 아이템을 찾는 방법 7분
22회차 22강.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판단하는 방법 4분
23회차 23강. 기존의 것을 남다르게 바꾸는 방법 3분
세션6_사업학교 리더십론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기] 1강. Intro_리더가 가져야 할 덕목 11분
2회차 [1기] 2강. 원숭이에게도 동기부여가 필요한가? 27분
3회차 [1기] 3강. 인센티브를 주면 리더에게 득이될까? 실이될까? 11분
4회차 [1기] 4강. 독이 되어버린 실업 급여 17분
5회차 [1기] 5강. 인센티브는 이럴 때 쓰는 겁니다 11분
6회차 [1기] 6강. 스티브잡스가 5분 만에 직원의 마음을 얻은 방법 13분
7회차 [1기] 7강. 직원의 성과향상을 불러일으키는 단 한가지 방법 16분
8회차 [1기] 8강. 지시만 하는 부모, 리더가 되면 안되는 이유 6분
9회차 [1기] 9강. 시작과 끝 을스스로 설계하는 것의 중요성 16분
10회차 [1기] 10강. 원숭이 도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 10분
11회차 [1기] 11강. 직원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4가지 조건 12분
12회차 [1기] 12강. 일에 대한 의미와 명분이 직원에게 미치는 영향 10분
13회차 [1기] 13강.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하는 사람을 설득하는 3가지 방법 8분
14회차 [1기] 14강. 조직에서 의미와 명분을 가지면 벌어지는 일 7분
15회차 [1기] 15강. 조직을 위한 리더의 4가지 과제 14분
16회차 [1기] 16강. 내 회사에 행동규범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9분
17회차 [1기] 17강. 하버드의 계단 오르기 대회가 갖는 의미 13분
18회차 [1기] 18강. 초콜렛을 반으로 나눠 먹어야 더 맛있는 이유 15분
19회차 [1기] 19강.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가 만들어진 진짜 이유 8분
20회차 [1기] 20강. 동기부여가 안되는 직원과 함께 일하는 방법 4분
21회차 [1기] 21강. 구글에는 직원 관리를 위한 팀이 따로 있다? 7분
22회차 [1기] 22강. 회사에서 무임승차하는 직원들이 생기는 이유 21분
23회차 [1기] 23강. 피자 2판의 법칙 9분
24회차 [1기] 24강. 베스트프렌드가 주는 긍정적인 효과 9분
25회차 [1기] 25강. 성과를 잘 내는 리더들의 공통점 9분
26회차 [1기] 26강. 리더가 가져야할 단 한가지는? 13분
27회차 [1기] 27강.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 말아라 15분
28회차 [1기] 28강. 착한 거짓말은 정말 괜찮을까? 4분
29회차 [1기] 29강. 신뢰가 만들어지는 공식 14분
30회차 [1기] 30강. 구글, 아마존, 넷플릭스가 뽑지 않는 직원은 어떤 사람일까? 20분
31회차 [1기] 31강. 업계 평균보다 급여를 적게 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6분
32회차 [1기] 32강.자존감 도둑이 되지 마세요 7분
33회차 [1기] 33강. 스스로 결정하게 하라 22분
34회차 [1기] 34강. 의도적으로 일을 사랑하라 8분
35회차 [1기] 35강. 외면, 무시, 따돌림이 가져오는 나비효과 16분
36회차 [1기] 36강. 화가 날 때, 답답할 때 어떻게 해야 할까? 5분
37회차 [1기] 37강. 옆구리가 시릴 때, 타이레놀을 먹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11분
38회차 [1기] 38강. 외로우면 눈치가 빨라질까? 14분
39회차 [1기] 39강. 외로움, 고통도 없애주는 돈 7분
40회차 [1기] 40강.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 12분
41회차 [1기] 41강. 단 한명의 소울메이트가 주는 힘 15분
42회차 [2기] 1강. 2부 Intro 5분
43회차 [2기] 2강. 쥐에게도 신념이 있을까? 22분
44회차 [2기] 3강. 개에게도 신념이 있을까? 24분
45회차 [2기] 4강. 의견을 말하지 않 는직원, 정말 직원의 문제일까? 20분
46회차 [2기] 5강. 업무 스트레스를 티내는 직원, 어떻게 해야 할까? 10분
47회차 [2기] 6강. 회사에서 직원들끼리 싸움이 벌어졌다면? 20분
48회차 [2기] 7강. '라떼는 말이야~'가 가져오는 부정적인 효과 14분
49회차 [2기] 8강. 조직의 성과를 높이는 리더의 말 14분
50회차 [2기] 9강. 사람은 경험한대로 행동한다 12분
51회차 [2기] 10강. 성과를 10% 올리는 아주 간단한 방법 16분
52회차 [2기] 11강. 직원들에게 작은 성공 경험을 만들어 주어야 하는 이유 19분
53회차 [2기] 12강. 작은 성공을 꼭 경험 해야하는 이유 15분
54회차 [2기] 13강. 습관이 만들어지는 비밀 19분
55회차 [2기] 14강. 습관을 만드는 가장 확실한 방법 24분
56회차 [2기] 15강. 실패는 진짜 성공의 어머니일까? 16분
57회차 [2기] 16강. 리더가 타이밍을 놓치면 어떻게 될까? 19분
58회차 [2기] 17강. 세계 1등 회사를 한 순간에 망하게 하는 방법 21분
59회차 [2기] 18강. 실패의 확률을 82% 높이는 사례 18분
60회차 [2기] 19강. 토끼와 거북이 레이스에서 거북이가 이긴 비결 14분
61회차 [2기] 20강. 1만 시간의 법칙만 충족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12분
62회차 [2기] 21강. 감정적 대응이 가져오는 부정적 효과 16분
63회차 [2기] 22강. 실패를 줄이는 4가지 방법 10분
64회차 [2기] 23강. 능력과 노력, 무엇을 칭찬해야 할까? 25분
65회차 [2기] 24강. '척보면 압니다'라는 평가가 가져오는 에러 19분
66회차 [2기] 25강. 소비자 조사는 진짜 의미가 있을까? 14분
67회차 [2기] 26강. 문제가 발생했을 때, CEO가 취해야할 자세 7분
68회차 [2기] 27강. 전문가처럼 성과를 내는 방법 15분
69회차 [2기] 28강. 급변하는 시대에 스티브 잡스처럼 경쟁력을 갖추는 방법 17분
70회차 [2기] 29강. 운이 따라오는 사람들의 공통점 12분
71회차 [2기] 30강. 야! 너두 성공할 수 있어! 누구나 이룰 수 있는 성공 방정식 6분
72회차 [2기] 31강. 1,2부 Outro 4분
세션4_사업학교 설득 메시지론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강.암 치료제로 떠오른 개 구충제에 대한 암환자와 의사의 관점 차이 10분
2회차 2강.고객에게 감정적 대응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8분
3회차 3강.고객에게 내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기억시키는 방법 10분
4회차 4강.미인대회 출신 강도에게 팬클럽이 생겨난 이유 9분
5회차 5강.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3분
6회차 6강.고객에게 하지 말아야할 한 가지 5분
7회차 7강.자주 만나면 벌어지는 효과 10분
8회차 8강.부정적인 이미지를 벗어나는 방법 13분
9회차 9강.익숙함과 낯설음의 법칙이 꼭 필요한 이유 7분
10회차 10강.브랜딩의 첫 시작 <신뢰> 9분
11회차 11강.정주영회장이 지금의 현대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지켰던 단 한가지 6분
12회차 12강.신뢰는 어떻게 결정되는가? 5분
13회차 13강.진상고객을 대하는 방법 8분
14회차 14강.정말 말하는대로 이루어질까? 7분
15회차 15강.기적과도 같은 행운을 바란다면? 7분
16회차 16강.소비자의 불만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8분
17회차 17강.약속을 지켜나가는 전략 3분
18회차 18강.훈훈한 알바생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6분
19회차 19강.잘 생기고, 이쁜 것 보다 더 중요한 OO 14분
20회차 20강.평균 7년 더 장수하는 비결 14분
21회차 21강.이벤트 당첨 시 작은 선물이 더 중요한 이유 15분
22회차 22강.고객에게 현명하게 칭찬하는 방법 2분
23회차 23강.착한 거짓말이 필요한 순간 11분
24회차 24강.모든 칭찬이 고래를 춤추게 하는 것은 아니다 9분
25회차 25강.닮은 것은 최고의 아첨이다 12분
26회차 26강.앞에서 할 수 없는 이야기는 뒤에서도 하지 말아라 5분
27회차 27강.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방법 7분
28회차 28강.고객에게 구매를 요청하기 전에 해야하는 말 15분
29회차 29강.중풍 환자가 계단을 오르게 된 기적은 어떻게 벌어졌을까? 11분
30회차 30강.현재 행동에 따라 미래가 결정되는 이유 11분
31회차 31강.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9분
32회차 32강.고객을 내가 원하는대로 이끄는 방법 18분
33회차 33강.case study - 중간계 12분
34회차 34강.고객의 행동을 결정하는 방법 7분
35회차 35강.사람은 타인의 열망을 열망한다 11분
36회차 36강.3배나 비싼 두부를 사먹는 이유 5분
37회차 37강.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면 벌어지는 일 5분
38회차 38강.고객이 저절로 사진을 찍게 만드는 방법 18분
39회차 39강.생각지 못한 작은 선물이 주는 효과 12분
40회차 40강.고객에게 마음의 빚을 지게 하라 12분
41회차 41강.과도한 서비스와 선물의 부작용 3분
42회차 42강.백전백승, 반드시 판매에 성공하는 영업사원 키우는 방법 12분
43회차 43강.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성과를 내는 브랜드의 비밀 12분
44회차 44강.case study 1. 민재원 약사 3분
45회차 45강.case study 2. 배달의 민족 4분
46회차 46강.case study 3. 야나두 8분
47회차 47강.case study 4. 복주요양병원 7분
48회차 48강.case study 5. 핏제리아오 21분
49회차 49강.더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는 방법 9분
50회차 50강.판매왕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고객 설득의 비밀 16분
51회차 51강.시작하는 브랜드가 인지도를 갖기 위한 팁 3분
52회차 52강.신제품을 출시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 7분
53회차 53강.설득력을 17% 높이는 메시지 작성법 30분
54회차 54강.고객에게 제품을 매혹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25분
55회차 55강.고객을 빠져들게 하는 마법의 스피치 방법 8분
56회차 56강.광고 카피 쓸 때 잊지 말아야 할 단 한가지 14분
57회차 57강.고객에게 나를 기억시키는 방법 12분
58회차 58강.로고도 없는 무인양품이 매출 3조를 달성한 이유 22분
59회차 59강.코카콜라와 같은 브랜드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 13분
60회차 60강.청소기 업계의 애플 다이슨의 3가지 전략 15분
61회차 61강.고객은 어떤 순간에 구매하고 싶어질까? 24분
62회차 62강.두뇌가 꼼짝 못하는 7가지 정보란 무엇인가 6분
63회차 63강.소비자의 시선을 뺏는 첫 번째 정보 6분
64회차 64강.존재하는 것을 어떻게 다르게 바라볼 것인가 4분
65회차 65강.시장의 높은 위치로 올라갈 수 있는 손쉬운 방법 6분
66회차 66강.품절사태, 더 사고 싶어지는 이유는? 13분
67회차 67강.한정판의 효과 4분
68회차 68강.코로나에도 살아남는 오프라인 매장의 비밀 5분
69회차 69강.쾌락은 욕망을 만들고, 욕망은 돈을 부른다 3분
70회차 70강.움직임 속에 돈이 있다 4분
71회차 71강.고객의 눈을 바라보기만 해도 매출이 늘어나는 이유 3분
72회차 72강.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할 때 주의해야 할 것 16분
73회차 73강.임신한 엄마들의 특징 5분
74회차 74강.고객이 샤넬의 신제품을 기다리는 이유 9분
75회차 75강.왜 아름다운 것을 선호할까? 6분
76회차 76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1 10분
77회차 77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2 9분
78회차 78강.아이비리그 도서관의 천장이 높은 이유 5분
79회차 79강.막내는 면접을 보고 사장은 청소를 한다? 14분
80회차 80강.책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연남동 239-20 6분
81회차 81강.고객의 주의를 끄는 방법 19분
82회차 82강.입김 불면 빨간 장미가 파란 장미로 변하는 순간 11분
83회차 83강.고흐의 작품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20분
84회차 84강.마케팅 목적 2가지 9분
85회차 85강.레트로 음악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11분
86회차 86강.충동구매를 일으키는 음악이 따로 있다? 12분
87회차 87강.빼빼로데이가 생겨난 진짜 이유 28분
88회차 88강.설득력을 향상시키는 마법의 숫자 10분
89회차 89강.고객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3가지 방법 4분
90회차 90강.결정적인 순간에 빨간색을 써야하는 이유 4분
91회차 91강.냄새는 기억에 영향을 미친다 15분
92회차 92강.좋은 향이 나면 매출이 올라갈까? 17분
93회차 93강.스타벅스, 절대 집에서 나는 냄새를 풍기지 마라 10분
94회차 94강.핫한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이유 13분
95회차 95강.맥북이 무거운 진짜 이유 4분
96회차 96강.스킨쉽이 팀워크에 미치는 영향 12분
97회차 97강.맛있으면 가격이 높을까? 8분
98회차 98강.좋은 음악이 있으면 더 맛있을까? 3분
99회차 99강.폴바셋 커피는 세계 최고의 커피일까? 7분
100회차 100강.문을 열기도 전에 고객을 기대하게 하라 12분
101회차 101강.달의 움직임에 따라 빵을 굽는 히요리 브롯 8분
102회차 102강.탐스 슈즈는 가라앉고 와비파커는 성장한 이유 30분
103회차 103강.이익이 줄어들어도 반드시 신제품을 출시해야 하는 이유 7분
104회차 104강.아낌없이 투자하고 작은 시장을 독점하라! 15분
105회차 105강.BTS ARMY가 갖는 힘 19분
106회차 106강.자기도 모르게 구매하는 방법 7분
107회차 107강.고객에게 습관구매를 유도하는 방법 1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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