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철 | |
수강료 | 820,000원 (0원 적립) |
수강기간 | 120일 |
학습시간 | 20시간 37분 |
커리큘럼 | 109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불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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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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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학교 다섯번째 과목. 브랜드론
사업학교 7과목 중 브랜드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브랜드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고객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제품을 구매하는 사업을 꿈 꾸신다면 당연히 브랜드론을 수강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방법, 브랜드론에서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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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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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업의개념_1강. 소명과도 같은 업의 개념을 설정하라 | 11분 | |
2회차 | 업의개념_2강. 내 브랜드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는 방법 | 8분 | |
3회차 | 업의개념_3강. 업의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 4분 | |
4회차 | 업의개념_4강. 시장에서 압도적인 1등이 되는 방법 | 18분 | |
5회차 | 업의개념_5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업이 진행되는 절차 | 11분 | |
6회차 | 업의개념_6강. 소비자에게 기억되는 비즈니스 컨셉트를 만드는 기준점 | 3분 | |
7회차 | 업의개념_7강. 업의 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수강생 사례 | 8분 | |
8회차 | 업의개념_8강. 내 비즈니스의 업의 개념을 찾는 방법 | 10분 | |
9회차 | 업의개념_9강. 소명을 담은 브랜딩의 힘 | 3분 | |
10회차 | 업의개념_10강. 잘 지은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 13분 | |
11회차 | 업의개념_11강. 비즈니스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이것' | 12분 | |
12회차 | 업의개념_12강. 나영석, 김태호 PD가 대한민국 최고 PD가 될 수 있었던 이유 | 3분 | |
13회차 | 업의개념_13강. 철학이 담긴 브랜딩 case study : 국보만두 | 6분 | |
14회차 | 업의개념_14강. 개인 브랜드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 | 8분 | |
15회차 | 업의개념_15강.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나누는 관점 | 3분 | |
16회차 | 업의개념_16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이루어야 할 미션 | 7분 | |
17회차 | 업의개념_17강. 사업을 성공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 | 5분 | |
18회차 | 업의개념_18강. '잘될거야'라는 위로가 위험한 이유 | 5분 | |
19회차 | 업의개념_19강. 남다른 비즈니스 컨셉트를 잡는 노하우 | 13분 | |
20회차 | 업의개념_20강. 이름 붙이는 것의 효과 | 6분 | |
21회차 | 업의개념_21강. 팔리는 아이템을 찾는 방법 | 7분 | |
22회차 | 업의개념_22강.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판단하는 방법 | 4분 | |
23회차 | 업의개념_23강. 기존의 것을 남다르게 바꾸는 방법 | 3분 | |
24회차 | 브랜드_1강. 애플,샤넬,나이키와 같은 유명한 브랜드가 되는 방법 '키워드' | 17분 | |
25회차 | 브랜드_2강. 잘 지은 브랜드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 16분 | |
26회차 | 브랜드_3강. case study 브랜드명) 수신제돈 | 4분 | |
27회차 | 브랜드_4강. case study 브랜드명) 마인소프트 | 6분 | |
28회차 | 브랜드_5강. case study 브랜드명) 오로지 떡볶이 | 11분 | |
29회차 | 브랜드_6강. case study 브랜드명) Age button | 7분 | |
30회차 | 브랜드_7강. 비즈니스의 시작, 존재의 이유 | 14분 | |
31회차 | 브랜드_8강. 무병장수, 농심 | 4분 | |
32회차 | 브랜드_9강. 문화를 만듭니다, CJ | 17분 | |
33회차 | 브랜드_10강. 니콘이 가진 시장 점유율 70%를 빼앗아 온 캐논 | 18분 | |
34회차 | 브랜드_11강. 대한민국의 브랜드 업의 개념 | 30분 | |
35회차 | 브랜드_12강. 커피 브랜드 1등 스타벅스의 업의 개념 | 24분 | |
36회차 | 브랜드_13강. 딜리버리 비즈니스 1등 배달의 민족 업의 개념 | 3분 | |
37회차 | 브랜드_14강. case study 브랜드명) 휴먼리퍼블릭 | 9분 | |
38회차 | 브랜드_15강. case study 브랜드명) 만점의 빛 | 9분 | |
39회차 | 브랜드_16강. case study 브랜드명) 미란유통 | 3분 | |
40회차 | 브랜드_17강. case study 브랜드명) 자아실현 팥빙수 | 21분 | |
41회차 | 브랜드_18강. 브랜드의 명분을 만드는 방법 | 9분 | |
42회차 | 브랜드_19강. 브랜드 명분에 빛을 더하는 3가지 방법 | 2분 | |
43회차 | 브랜드_20강. 스티브 잡스가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 비결 | 13분 | |
44회차 | 브랜드_21강. 줄 서서 먹는 식빵 맛집, 도쿄 센터 더 베이커리 | 9분 | |
45회차 | 브랜드_22강. 아메리칸 셰프'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비결 | 6분 | |
46회차 | 브랜드_23강. 전국 3대 빵집 성심당의 성공 방정식 | 8분 | |
47회차 | 브랜드_24강. 프랑스식 찜닭의 성공 방정식 | 7분 | |
48회차 | 브랜드_25강. 시장에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브랜드 만드는 방법 | 4분 | |
49회차 | 브랜드_26강. MIT 공대생이 만든 남다른 샴푸의 비결 | 10분 | |
50회차 | 브랜드_27강. MOD 피자가 2000억원의 투자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 | 14분 | |
51회차 | 브랜드_28강. 오픈하기도 전부터 예약이 꽉 찬 Open meals | 6분 | |
52회차 | 브랜드_29강. 브랜드의 이름이 사업의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이유 | 8분 | |
53회차 | 브랜드_30강. 소비자에게 더 잘 기억되고, 전달되는 브랜드 이름 짓는 방법 | 22분 | |
54회차 | 브랜드_31강. 브랜드명) 도찜계찜 | 5분 | |
55회차 | 브랜드_32강. 브랜드명) 로렐 피부과 | 8분 | |
56회차 | 브랜드_33강. 브랜드명) 신의곰탕 | 6분 | |
57회차 | 브랜드_34강. 브랜드명) 팥빙수 배달 전문 브랜드 | 3분 | |
58회차 | 브랜드_35강. 브랜드명) 이노CPR | 6분 | |
59회차 | 브랜드_36강. 브랜드명) 용마루 산 위의 닭 | 3분 | |
60회차 | 브랜드_37강. 기업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라 | 11분 | |
61회차 | 브랜드_38강. 브랜드 스토리의 중요성 | 26분 | |
62회차 | 브랜드_39강. 달의 주기에 따라 만드는 빵 | 33분 | |
63회차 | 브랜드_40강. 스토리) 초심스터디카페 | 25분 | |
64회차 | 브랜드_41강. 스토리) 해금강 복어빵 | 18분 | |
65회차 | 브랜드_42강. 스토리) 말리가 | 8분 | |
66회차 | 브랜드_43강. 스토리) 송호연수원 | 15분 | |
67회차 | 브랜드_44강. 스토리) 헤겔의 빛 | 23분 | |
68회차 | 브랜드_45강. 스토리) 슬립스파 | 29분 | |
69회차 | 브랜드_46강. 브랜드명) 오리세마리 | 16분 | |
70회차 | 브랜드_47강. 브랜드 컨셉이 사업 확장에 미치는 영향 | 8분 | |
71회차 | 브랜드_48강. 중간계캠퍼스의 브랜드 스토리 | 3분 | |
72회차 | 브랜드_49강.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이 알아야만 하는 브랜드 메시지 만드는 방법 | 15분 | |
73회차 | 브랜드_50강. 슬로건) 크린텍 | 13분 | |
74회차 | 브랜드_51강. 슬로건) 여내울 | 6분 | |
75회차 | 브랜드_52강. 슬로건) 용지봉 | 6분 | |
76회차 | 브랜드_53강. 슬로건) 팔팔순두부 | 5분 | |
77회차 | 브랜드_54강. 슬로건) 마리네이처 노니주스 | 4분 | |
78회차 | 브랜드_55강. 슬로건) 마리네이처 타트체리 | 10분 | |
79회차 | 브랜드_56강. 슬로건) 무제여관 | 11분 | |
80회차 | 브랜드_57강. 슬로건) 계절드림 | 7분 | |
81회차 | 브랜드_58강. 슬로건) 선화의 스테이크 | 7분 | |
82회차 | 브랜드_59강. 슬로건) 홈쎈 | 15분 | |
83회차 | 브랜드_60강. 슬로건) 연세미소고운치과 | 5분 | |
84회차 | 브랜드_61강. 슬로건) 독계탕 | 10분 | |
85회차 | 브랜드_62강. 슬로건) 리에제와플 | 4분 | |
86회차 | 브랜드_63강. 슬로건) 마리엔젤 | 17분 | |
87회차 | 브랜드_64강.watsons가 브랜드명 교체 이후 매출이 40% 감소한 이유 | 18분 | |
88회차 | 브랜드_65강.롤렉스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 38분 | |
89회차 | 브랜드_66강.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갖추어야 할 것 | 7분 | |
90회차 | 브랜드_67강.소상공인이 핵심경쟁력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 18분 | |
91회차 | 브랜드_68강.사업을 한 단계 성장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 | 8분 | |
92회차 | 브랜드_69강.경쟁사가 카피할 수 없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 23분 | |
93회차 | 브랜드_70강.전세계 1등 항공사의 시장 독점 비결 | 20분 | |
94회차 | 브랜드_71강.저절로 입소문 나게 만드는 영업 비밀 | 16분 | |
95회차 | 브랜드_72강.저녁 8시마다 경매가 열리는 고기집 | 11분 | |
96회차 | 브랜드_73강.구매전환율 200% 높이는 고객 경험 관리 | 19분 | |
97회차 | 브랜드_74강.락앤락이 미국 진출 첫 날, 5분 만에 완판 시킨 비결 | 22분 | |
98회차 | 브랜드_75강.돈은 이슈를 따라 움직인다. | 13분 | |
99회차 | 브랜드_76강.사업의 핵심을 정해주는 브랜드 페르소나 | 19분 | |
100회차 | 브랜드_77강.1000원짜리 제품 팔아서 연매출 4조 기업으로 성장한 다이소의 비결 | 24분 | |
101회차 | 브랜드_78강.상호와 상표의 차이점 | 16분 | |
102회차 | 브랜드_79강.롱런하는 브랜드를 만드는 전략 | 20분 | |
103회차 | 브랜드_80강.브랜드 확장의 기준 | 6분 | |
104회차 | 브랜드_81강.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한 3가지 방법 | 6분 | |
105회차 | 브랜드_82강.브랜드명) 쁘띠꾸아 | 13분 | |
106회차 | 브랜드_83강.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 11분 | |
107회차 | 브랜드_84강.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사례 모음 | 10분 | |
108회차 | 브랜드_85강.Spillover Effect Case Study. 만제 | 8분 | |
109회차 | 브랜드_86강.Spillover Effect Case Study. 김영모 봄봄 | 8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