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철 | |
수강료 | 1,990,000원 (0원 적립) |
수강기간 | 240일 |
학습시간 | 48시간 13분 |
커리큘럼 | 230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불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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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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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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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제품론 1)_1. 스티브잡스가 지금의 애플을 만든 진짜 비결 | 15분 | |
2회차 | (제품론 1)_2. 에디슨 젓가락 하나로 세계특허, 20개국 수출한 비결은? | 14분 | |
3회차 | (제품론 1)_3. case study 1) 소상공인이 미국 수출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 22분 | |
4회차 | (제품론 1)_4. 6$청바지보다 더 비싼 24$ 손전등이 불티나게 팔린 이유 | 15분 | |
5회차 | (제품론 1)_5.말하지 않아도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채는 방법 | 12분 | |
6회차 | (제품론 1)_6.스타벅스 로고는 왜 초록색일까? | 14분 | |
7회차 | (제품론 1)_7. 움직이는 두바이 다이나믹타워가 놀라움을 주는 이유 | 13분 | |
8회차 | (제품론 1)_8. 질문) 배달용기가 마음에 드는건 비싸고 저렴한 건 맘에 안들어요 어떡하죠? | 5분 | |
9회차 | (제품론 1)_9. 롱패딩이 유행한 이유 | 14분 | |
10회차 | (제품론 1)_10. case study 2) 이마트 24 벤치마킹 방법 | 9분 | |
11회차 | (제품론 1)_11. 배달의민족의 진짜 마케터는 누구일까? | 15분 | |
12회차 | (제품론 1)_12. case study 3) 작은 시장에서 1등이 되어야 하는 이유 | 14분 | |
13회차 | (제품론 1)_13. case study 4) 카테고리 변경의 중요성 | 7분 | |
14회차 | (제품론 1)_14.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를 앞지른 순간 | 17분 | |
15회차 | (제품론 1)_15. case study 5) 상식의 반대가 주는 영향력 | 9분 | |
16회차 | (제품론 1)_16. 삼성, 캐논이 가지고 있는 핵심경쟁력 | 17분 | |
17회차 | (제품론 1)_17. case study 6) 스타트업이 유니콘이 되기까지 | 14분 | |
18회차 | (제품론 1)_18. 아마존의 핵심 경쟁력 | 16분 | |
19회차 | (제품론 1)_19. case study 7) 고객을 마케터로 만드는 방법 | 23분 | |
20회차 | (제품론 1)_20. 샤넬의 핵심경쟁력 | 15분 | |
21회차 | (제품론 1)_21. case study 8) 아마존과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 23분 | |
22회차 | (제품론 1)_22.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하는 것은 | 15분 | |
23회차 | (제품론 1)_23. 소비자에게 선택받는 비결 | 14분 | |
24회차 | (제품론 1)_24. case study 1) 유니크한 아이디어의 중요성 | 7분 | |
25회차 | (제품론 1)_25. 남다른 생각은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 | 20분 | |
26회차 | (제품론 1)_26. 독특하고 우수한 제품이 만들어지는 방법 | 16분 | |
27회차 | (제품론 1)_27. 코골이 해결 베개로 미국, 독일에서 혁신상 받은 비결 | 16분 | |
28회차 | (제품론 1)_28.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보다 더 가치있는 일은 없다 | 16분 | |
29회차 | (제품론 1)_29.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 15분 | |
30회차 | (제품론 1)_30. case study 2) 960억 매출 삼진어묵처럼 사업을 키우는 4가지 방향 | 11분 | |
31회차 | (제품론 1)_31. 13년간 노인 분장을 한 학자가 만든 최초의 제품은?(제품론 1)_ | 5분 | |
32회차 | (제품론 1)_32. case study 3) 고객과 친구가 되면 벌어지는 일 | 10분 | |
33회차 | (제품론 1)_33. case study 4) 스시를 다이어몬드처럼 팔 수 있을까? | 8분 | |
34회차 | (제품론 1)_34. 소비자는 돈을 주고 약속을 산다 | 19분 | |
35회차 | (제품론 1)_35. 신라면 건면 출시 스토리 | 4분 | |
36회차 | (제품론 1)_36. 사업이 안되는 진짜 이유 | 16분 | |
37회차 | (제품론 1)_37. 문제가 생겼을 때 사장님이 가져가야 할 관점 | 15분 | |
38회차 | (제품론 1)_38. 코로나에도 매출 15조 달성한 이마트의 선택과 집중 | 13분 | |
39회차 | (제품론 1)_39. 코로나로 인한 두려움을 위로하라 | 19분 | |
40회차 | (제품론 1)_40. 경쟁사보다 비싼 내 제품, 경쟁사보다 더 잘파는 방법 | 19분 | |
41회차 | (제품론 1)_41. 중간계 비즈니스 7계명 | 20분 | |
42회차 | (제품론 1)_42. marketing sweet spot | 7분 | |
43회차 | (제품론 1)_43. 삼성 비스포크 브랜드 컨셉트의 비밀 | 26분 | |
44회차 | (제품론 1)_44. 쿠팡이 55조 기업가치를 받는 핵심 이유 | 18분 | |
45회차 | (제품론 1)_45.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1 | 18분 | |
46회차 | (제품론 1)_46.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2 | 7분 | |
47회차 | (제품론 1)_47.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3 | 16분 | |
48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1.핵심경쟁력이란? | 22분 | |
49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2.핵심경쟁력을 만들기 위한 조건 | 10분 | |
50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3.핵심경쟁력 만들기 case study(신명작가) | 3분 | |
51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4.Sensing 이란 무엇인가? | 8분 | |
52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5.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 4분 | |
53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6.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case study(박사님) | 3분 | |
54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7.아웃트로 | 4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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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Intro | 5분 | |
2회차 | 2강. 가두리가 만들어지게 된 이유 | 8분 | |
3회차 | 3강. 고객 가두리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 19분 | |
4회차 | 4강. 가두리로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한 카카오 선물하기 | 6분 | |
5회차 | 5강. 10만명의 고객 가두리가 있다면 벌어지는 일 | 7분 | |
6회차 | 6강. 이벤트 진행 시, 10%의 고객이 구매 반응을 일으키는 텐마인즈의 비결 | 5분 | |
7회차 | 7강. 소상공인이 꼭 해야 할 3가지 가두리 방법 | 7분 | |
8회차 | 8강. 10년 동안 매출이 감소한 레고가 다시 부활한 비결 | 18분 | |
9회차 | 9강. 캐논이 니콘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었던 비결 | 6분 | |
10회차 | 10강. 가두리의 중요성 Case Study. 오리온 제과 | 3분 | |
11회차 | 11강. 코카콜라가 120년간 사랑받는 이유 | 13분 | |
12회차 | 12강. 꼭 벤치마킹 해야 할 가두리 Case Study. 스타벅스 | 27분 | |
13회차 | 13강. 모든 고객이 다 같은 고객은 아니다. | 19분 | |
14회차 | 14강. 4가지 고객 분류 | 22분 | |
15회차 | 15강. 가장 강력하고 효과 좋은 프로모션 MGM | 19분 | |
16회차 | 16강. 고객들의 구매 빈도를 높이는 방법은? | 22분 | |
17회차 | 17강. 5주만에 매출 44% 증가하는 방법 | 10분 | |
18회차 | 18강.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 20분 | |
19회차 | 19강. 고객을 더 많이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프로그램 | 14분 | |
20회차 | 20강. 파워블로거가 200억 매출 달성한 방법 | 20분 | |
21회차 | 21강. 유튜브를 꼭 해야만 하는 이유 | 12분 | |
22회차 | 22강. 고정고객 100명의 효과 | 19분 | |
23회차 | 23강. 7년만에 40배 성장한 츠카다농장의 비결 | 16분 | |
24회차 | 24강. 유튜브로 가두리 만든 Case Study. 김미경TV, 부읽남 | 7분 | |
25회차 | 25강. 큰 선물보다 작은 선물을 줘야 하는 이유 | 14분 | |
26회차 | 26강. 탄탄한 100명의 고객 만들기 프로젝트 | 35분 | |
27회차 | 27강. 가두리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체크 포인트 | 29분 | |
28회차 | 28강. 오픈하자마자 월 매출 9,000만원 달성한 아보카데리아 | 8분 | |
29회차 | 29강. Mesurable is manageable | 7분 | |
30회차 | 30강. 고객과 연결되기 위해 꼭 필요한 SNS | 11분 | |
31회차 | 31강. SNS할 때 팔로워를 많이 늘리는 가장 중요한 방법 | 11분 | |
32회차 | 32강. SNS 시작할 때 꼭 기억해야 할 한가지 | 17분 | |
33회차 | 33강. 카카오플러스친구 2,000명으로 시작해서 누적 펀딩액 10억 달성한 리슬의 비결 | 21분 | |
34회차 | 34강. SNS에서 메시지보다 더 중요한 것 | 6분 | |
35회차 | 35강. SNS 광고 효율을 높이는 게시글 만드는 방법 | 16분 | |
36회차 | 36강. .SNS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는 7가지 기준 | 14분 | |
37회차 | 37강. 가장 확실한 마케팅 방법 | 16분 | |
38회차 | 38강. 브랜드 팬클럽을 만드는 방법 | 20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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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이벤트론 1)_1강.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 13분 | |
2회차 | (이벤트론 1)_2강.펩시가 시장점유율 10%에서 40%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 10분 | |
3회차 | (이벤트론 1)_3강.pepsi challenge | 6분 | |
4회차 | (이벤트론 1)_4강.존 스컬리의 매킨토시 이벤트 | 15분 | |
5회차 | (이벤트론 1)_5강.이벤트 case study 1.민토리숲_숲의 언어 반포 | 15분 | |
6회차 | (이벤트론 1)_6강.이벤트 case study 2.민토리숲_숲 이벤트 & 12개월 이벤트 예시 | 15분 | |
7회차 | (이벤트론 1)_7강.이벤트 case study 3.연어 편집숍 오지살몬 | 18분 | |
8회차 | (이벤트론 1)_8강.이벤트 case study 4.츠카다농장 | 31분 | |
9회차 | (이벤트론 1)_9강.이벤트 case study 5.카카오파머 | 4분 | |
10회차 | (이벤트론 1)_10강.이벤트 통찰의 규칙(Not A but B) | 10분 | |
11회차 | (이벤트론 1)_11강.오픈하기도 전에 고객을 대기하게 하라! | 12분 | |
12회차 | (이벤트론 1)_12강.이벤트 case study 6.아트풀헤어 1편 | 23분 | |
13회차 | (이벤트론 1)_13강.이벤트 case study 7.아트풀헤어 2편 | 14분 | |
14회차 | (이벤트론 1)_14강.이벤트 이슈를 만들 때 효율을 더 높이는 방법은? | 18분 | |
15회차 | (이벤트론 1)_15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헤어샵 | 7분 | |
16회차 | (이벤트론 1)_16강.이벤트 case study 8.꾸아퍼스트 | 15분 | |
17회차 | (이벤트론 1)_17강.학원업의 구매장애 요인을 제거하라 | 15분 | |
18회차 | (이벤트론 1)_18강.12개월 이벤트 캘린더_학원업 | 13분 | |
19회차 | (이벤트론 1)_19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1편 | 19분 | |
20회차 | (이벤트론 1)_20강.이벤트 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2편 | 23분 | |
21회차 | (이벤트론 1)_21강.이벤트case study 9.스시도쿠의 36가지 이벤트 3편 | 22분 | |
22회차 | (이벤트론 1)_22강.명분있는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라 | 5분 | |
23회차 | (이벤트론 1)_23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1편 | 31분 | |
24회차 | (이벤트론 1)_24강.내 브랜드를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방법_알모사또데 2편 | 18분 | |
25회차 | (이벤트론 1)_25강.이벤트 case study 10.제주 말리가 드립커피 | 44분 | |
26회차 | (이벤트론 1)_26강.이벤트 case study 11.더블 엑센트 | 44분 | |
27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1.브랜드 슬로건case study(닥터웰메이드원) | 22분 | |
28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2.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포스트디셈버) | 6분 | |
29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3.브랜드 슬로건case study(키즈앤리딩) | 3분 | |
30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4.브랜드슬로건casestudy(대디스바베큐) | 2분 | |
31회차 | (이벤트론 2)_신제품 매출올리기_5.신제품 매출 올리는 방법 | 26분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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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1강.암 치료제로 떠오른 개 구충제에 대한 암환자와 의사의 관점 차이 | 10분 | |
2회차 | 2강.고객에게 감정적 대응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 8분 | |
3회차 | 3강.고객에게 내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기억시키는 방법 | 10분 | |
4회차 | 4강.미인대회 출신 강도에게 팬클럽이 생겨난 이유 | 9분 | |
5회차 | 5강.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 3분 | |
6회차 | 6강.고객에게 하지 말아야할 한 가지 | 5분 | |
7회차 | 7강.자주 만나면 벌어지는 효과 | 10분 | |
8회차 | 8강.부정적인 이미지를 벗어나는 방법 | 13분 | |
9회차 | 9강.익숙함과 낯설음의 법칙이 꼭 필요한 이유 | 7분 | |
10회차 | 10강.브랜딩의 첫 시작 <신뢰> | 9분 | |
11회차 | 11강.정주영회장이 지금의 현대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지켰던 단 한가지 | 6분 | |
12회차 | 12강.신뢰는 어떻게 결정되는가? | 5분 | |
13회차 | 13강.진상고객을 대하는 방법 | 8분 | |
14회차 | 14강.정말 말하는대로 이루어질까? | 7분 | |
15회차 | 15강.기적과도 같은 행운을 바란다면? | 7분 | |
16회차 | 16강.소비자의 불만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 8분 | |
17회차 | 17강.약속을 지켜나가는 전략 | 3분 | |
18회차 | 18강.훈훈한 알바생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6분 | |
19회차 | 19강.잘 생기고, 이쁜 것 보다 더 중요한 OO | 14분 | |
20회차 | 20강.평균 7년 더 장수하는 비결 | 14분 | |
21회차 | 21강.이벤트 당첨 시 작은 선물이 더 중요한 이유 | 15분 | |
22회차 | 22강.고객에게 현명하게 칭찬하는 방법 | 2분 | |
23회차 | 23강.착한 거짓말이 필요한 순간 | 11분 | |
24회차 | 24강.모든 칭찬이 고래를 춤추게 하는 것은 아니다 | 9분 | |
25회차 | 25강.닮은 것은 최고의 아첨이다 | 12분 | |
26회차 | 26강.앞에서 할 수 없는 이야기는 뒤에서도 하지 말아라 | 5분 | |
27회차 | 27강.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방법 | 7분 | |
28회차 | 28강.고객에게 구매를 요청하기 전에 해야하는 말 | 15분 | |
29회차 | 29강.중풍 환자가 계단을 오르게 된 기적은 어떻게 벌어졌을까? | 11분 | |
30회차 | 30강.현재 행동에 따라 미래가 결정되는 이유 | 11분 | |
31회차 | 31강.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 9분 | |
32회차 | 32강.고객을 내가 원하는대로 이끄는 방법 | 18분 | |
33회차 | 33강.case study - 중간계 | 12분 | |
34회차 | 34강.고객의 행동을 결정하는 방법 | 7분 | |
35회차 | 35강.사람은 타인의 열망을 열망한다 | 11분 | |
36회차 | 36강.3배나 비싼 두부를 사먹는 이유 | 5분 | |
37회차 | 37강.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면 벌어지는 일 | 5분 | |
38회차 | 38강.고객이 저절로 사진을 찍게 만드는 방법 | 18분 | |
39회차 | 39강.생각지 못한 작은 선물이 주는 효과 | 12분 | |
40회차 | 40강.고객에게 마음의 빚을 지게 하라 | 12분 | |
41회차 | 41강.과도한 서비스와 선물의 부작용 | 3분 | |
42회차 | 42강.백전백승, 반드시 판매에 성공하는 영업사원 키우는 방법 | 12분 | |
43회차 | 43강.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성과를 내는 브랜드의 비밀 | 12분 | |
44회차 | 44강.case study 1. 민재원 약사 | 3분 | |
45회차 | 45강.case study 2. 배달의 민족 | 4분 | |
46회차 | 46강.case study 3. 야나두 | 8분 | |
47회차 | 47강.case study 4. 복주요양병원 | 7분 | |
48회차 | 48강.case study 5. 핏제리아오 | 21분 | |
49회차 | 49강.더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는 방법 | 9분 | |
50회차 | 50강.판매왕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고객 설득의 비밀 | 16분 | |
51회차 | 51강.시작하는 브랜드가 인지도를 갖기 위한 팁 | 3분 | |
52회차 | 52강.신제품을 출시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 | 7분 | |
53회차 | 53강.설득력을 17% 높이는 메시지 작성법 | 30분 | |
54회차 | 54강.고객에게 제품을 매혹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 25분 | |
55회차 | 55강.고객을 빠져들게 하는 마법의 스피치 방법 | 8분 | |
56회차 | 56강.광고 카피 쓸 때 잊지 말아야 할 단 한가지 | 14분 | |
57회차 | 57강.고객에게 나를 기억시키는 방법 | 12분 | |
58회차 | 58강.로고도 없는 무인양품이 매출 3조를 달성한 이유 | 22분 | |
59회차 | 59강.코카콜라와 같은 브랜드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 | 13분 | |
60회차 | 60강.청소기 업계의 애플 다이슨의 3가지 전략 | 15분 | |
61회차 | 61강.고객은 어떤 순간에 구매하고 싶어질까? | 24분 | |
62회차 | 62강.두뇌가 꼼짝 못하는 7가지 정보란 무엇인가 | 6분 | |
63회차 | 63강.소비자의 시선을 뺏는 첫 번째 정보 | 6분 | |
64회차 | 64강.존재하는 것을 어떻게 다르게 바라볼 것인가 | 4분 | |
65회차 | 65강.시장의 높은 위치로 올라갈 수 있는 손쉬운 방법 | 6분 | |
66회차 | 66강.품절사태, 더 사고 싶어지는 이유는? | 13분 | |
67회차 | 67강.한정판의 효과 | 4분 | |
68회차 | 68강.코로나에도 살아남는 오프라인 매장의 비밀 | 5분 | |
69회차 | 69강.쾌락은 욕망을 만들고, 욕망은 돈을 부른다 | 3분 | |
70회차 | 70강.움직임 속에 돈이 있다 | 4분 | |
71회차 | 71강.고객의 눈을 바라보기만 해도 매출이 늘어나는 이유 | 3분 | |
72회차 | 72강.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할 때 주의해야 할 것 | 16분 | |
73회차 | 73강.임신한 엄마들의 특징 | 5분 | |
74회차 | 74강.고객이 샤넬의 신제품을 기다리는 이유 | 9분 | |
75회차 | 75강.왜 아름다운 것을 선호할까? | 6분 | |
76회차 | 76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1 | 10분 | |
77회차 | 77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2 | 9분 | |
78회차 | 78강.아이비리그 도서관의 천장이 높은 이유 | 5분 | |
79회차 | 79강.막내는 면접을 보고 사장은 청소를 한다? | 14분 | |
80회차 | 80강.책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연남동 239-20 | 6분 | |
81회차 | 81강.고객의 주의를 끄는 방법 | 19분 | |
82회차 | 82강.입김 불면 빨간 장미가 파란 장미로 변하는 순간 | 11분 | |
83회차 | 83강.고흐의 작품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20분 | |
84회차 | 84강.마케팅 목적 2가지 | 9분 | |
85회차 | 85강.레트로 음악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11분 | |
86회차 | 86강.충동구매를 일으키는 음악이 따로 있다? | 12분 | |
87회차 | 87강.빼빼로데이가 생겨난 진짜 이유 | 28분 | |
88회차 | 88강.설득력을 향상시키는 마법의 숫자 | 10분 | |
89회차 | 89강.고객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3가지 방법 | 4분 | |
90회차 | 90강.결정적인 순간에 빨간색을 써야하는 이유 | 4분 | |
91회차 | 91강.냄새는 기억에 영향을 미친다 | 15분 | |
92회차 | 92강.좋은 향이 나면 매출이 올라갈까? | 17분 | |
93회차 | 93강.스타벅스, 절대 집에서 나는 냄새를 풍기지 마라 | 10분 | |
94회차 | 94강.핫한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이유 | 13분 | |
95회차 | 95강.맥북이 무거운 진짜 이유 | 4분 | |
96회차 | 96강.스킨쉽이 팀워크에 미치는 영향 | 12분 | |
97회차 | 97강.맛있으면 가격이 높을까? | 8분 | |
98회차 | 98강.좋은 음악이 있으면 더 맛있을까? | 3분 | |
99회차 | 99강.폴바셋 커피는 세계 최고의 커피일까? | 7분 | |
100회차 | 100강.문을 열기도 전에 고객을 기대하게 하라 | 12분 | |
101회차 | 101강.달의 움직임에 따라 빵을 굽는 히요리 브롯 | 8분 | |
102회차 | 102강.탐스 슈즈는 가라앉고 와비파커는 성장한 이유 | 30분 | |
103회차 | 103강.이익이 줄어들어도 반드시 신제품을 출시해야 하는 이유 | 7분 | |
104회차 | 104강.아낌없이 투자하고 작은 시장을 독점하라! | 15분 | |
105회차 | 105강.BTS ARMY가 갖는 힘 | 19분 | |
106회차 | 106강.자기도 모르게 구매하는 방법 | 7분 | |
107회차 | 107강.고객에게 습관구매를 유도하는 방법 | 12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