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
(업의개념)_1강. 소명과도 같은 업의 개념을 설정하라 |
|
11분 |
2회차 |
(업의개념)_2강. 내 브랜드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는 방법 |
|
8분 |
3회차 |
(업의개념)_3강. 업의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
|
4분 |
4회차 |
(업의개념)_4강. 시장에서 압도적인 1등이 되는 방법 |
|
18분 |
5회차 |
(업의개념)_5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업이 진행되는 절차 |
|
11분 |
6회차 |
(업의개념)_6강. 소비자에게 기억되는 비즈니스 컨셉트를 만드는 기준점 |
|
3분 |
7회차 |
(업의개념)_7강. 업의 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수강생 사례 |
|
8분 |
8회차 |
(업의개념)_8강. 내 비즈니스의 업의 개념을 찾는 방법 |
|
10분 |
9회차 |
(업의개념)_9강. 소명을 담은 브랜딩의 힘 |
|
3분 |
10회차 |
(업의개념)_10강. 잘 지은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
|
13분 |
11회차 |
(업의개념)_11강. 비즈니스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이것' |
|
12분 |
12회차 |
(업의개념)_12강. 나영석, 김태호 PD가 대한민국 최고 PD가 될 수 있었던 이유 |
|
3분 |
13회차 |
(업의개념)_13강. 철학이 담긴 브랜딩 case study : 국보만두 |
|
6분 |
14회차 |
(업의개념)_14강. 개인 브랜드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 |
|
8분 |
15회차 |
(업의개념)_15강.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나누는 관점 |
|
3분 |
16회차 |
(업의개념)_16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이루어야 할 미션업의개념_15강.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나누는 관점 |
|
7분 |
17회차 |
(업의개념)_17강. 사업을 성공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 |
|
5분 |
18회차 |
(업의개념)_18강. '잘될거야'라는 위로가 위험한 이유 |
|
5분 |
19회차 |
(업의개념)_19강. 남다른 비즈니스 컨셉트를 잡는 노하우 |
|
13분 |
20회차 |
(업의개념)_20강. 이름 붙이는 것의 효과 |
|
6분 |
21회차 |
(업의개념)_21강. 팔리는 아이템을 찾는 방법 |
|
7분 |
22회차 |
(업의개념)_22강.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판단하는 방법 |
|
4분 |
23회차 |
(업의개념)_23강. 기존의 것을 남다르게 바꾸는 방법 |
|
3분 |
24회차 |
(브랜드론 1)_1강. 애플,샤넬,나이키와 같은 유명한 브랜드가 되는 방법 '키워드' |
|
17분 |
25회차 |
(브랜드론 1)_2강. 잘 지은 브랜드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
|
16분 |
26회차 |
(브랜드론 1)_3강. case study 브랜드명) 수신제돈 |
|
4분 |
27회차 |
(브랜드론 1)_4강. case study 브랜드명) 마인소프트 |
|
6분 |
28회차 |
(브랜드론 1)_5강. case study 브랜드명) 오로지 떡볶이 |
|
11분 |
29회차 |
(브랜드론 1)_6강. case study 브랜드명) Age button |
|
7분 |
30회차 |
(브랜드론 1)_7강. 비즈니스의 시작, 존재의 이유 |
|
14분 |
31회차 |
(브랜드론 1)_8강. 무병장수, 농심 |
|
4분 |
32회차 |
(브랜드론 1)_9강. 문화를 만듭니다, CJ |
|
17분 |
33회차 |
(브랜드론 1)_10강. 니콘이 가진 시장 점유율 70%를 빼앗아 온 캐논 |
|
18분 |
34회차 |
(브랜드론 1)_11강. 대한민국의 브랜드 업의 개념 |
|
30분 |
35회차 |
(브랜드론 1)_12강. 커피 브랜드 1등 스타벅스의 업의 개념 |
|
24분 |
36회차 |
(브랜드론 1)_13강. 딜리버리 비즈니스 1등 배달의 민족 업의 개념 |
|
3분 |
37회차 |
(브랜드론 1)_14강. case study 브랜드명) 휴먼리퍼블릭 |
|
9분 |
38회차 |
(브랜드론 1)_15강. case study 브랜드명) 만점의 빛 |
|
9분 |
39회차 |
(브랜드론 1)_16강. case study 브랜드명) 미란유통 |
|
2분 |
40회차 |
(브랜드론 1)_17강. case study 브랜드명) 자아실현 팥빙수 |
|
21분 |
41회차 |
(브랜드론 1)_18강. 브랜드의 명분을 만드는 방법 |
|
9분 |
42회차 |
(브랜드론 1)_19강. 브랜드 명분에 빛을 더하는 3가지 방법 |
|
2분 |
43회차 |
(브랜드론 1)_20강. 스티브 잡스가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 비결 |
|
13분 |
44회차 |
(브랜드론 1)_21강. 줄 서서 먹는 식빵 맛집, 도쿄 센터 더 베이커리 |
|
9분 |
45회차 |
(브랜드론 1)_22강. 아메리칸 셰프'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비결 |
|
9분 |
46회차 |
(브랜드론 1)_23강. 전국 3대 빵집 성심당의 성공 방정식 |
|
6분 |
47회차 |
(브랜드론 1)_24강. 프랑스식 찜닭의 성공 방정식 |
|
8분 |
48회차 |
(브랜드론 1)_25강. 시장에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브랜드 만드는 방법 |
|
7분 |
49회차 |
(브랜드론 1)_26강. MIT 공대생이 만든 남다른 샴푸의 비결 |
|
10분 |
50회차 |
(브랜드론 1)_27강. MOD 피자가 2000억원의 투자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 |
|
14분 |
51회차 |
(브랜드론 1)_28강. 오픈하기도 전부터 예약이 꽉 찬 Open meals |
|
6분 |
52회차 |
(브랜드론 1)_29강. 브랜드의 이름이 사업의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이유 |
|
8분 |
53회차 |
(브랜드론 1)_30강. 소비자에게 더 잘 기억되고, 전달되는 브랜드 이름 짓는 방법 |
|
22분 |
54회차 |
(브랜드론 1)_31강. 브랜드명) 도찜계찜 |
|
5분 |
55회차 |
(브랜드론 1)_32강. 브랜드명) 로렐 피부과 |
|
8분 |
56회차 |
(브랜드론 1)_33강. 브랜드명) 신의곰탕 |
|
6분 |
57회차 |
(브랜드론 1)_34강. 브랜드명) 팥빙수 배달 전문 브랜드 |
|
3분 |
58회차 |
(브랜드론 1)_35강. 브랜드명) 이노CPR |
|
6분 |
59회차 |
(브랜드론 1)_36강. 브랜드명) 용마루 산 위의 닭 |
|
3분 |
60회차 |
(브랜드론 1)_37강. 기업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라 |
|
11분 |
61회차 |
(브랜드론 1)_38강. 브랜드 스토리의 중요성 |
|
26분 |
62회차 |
(브랜드론 1)_39강. 달의 주기에 따라 만드는 빵 |
|
33분 |
63회차 |
(브랜드론 1)_40강. 스토리) 초심스터디카페 |
|
25분 |
64회차 |
(브랜드론 1)_41강. 스토리) 해금강 복어빵 |
|
18분 |
65회차 |
(브랜드론 1)_42강. 스토리) 말리가 |
|
8분 |
66회차 |
(브랜드론 1)_43강. 스토리) 송호연수원 |
|
15분 |
67회차 |
(브랜드론 1)_44강. 스토리) 헤겔의 빛 |
|
23분 |
68회차 |
(브랜드론 1)_45강. 스토리) 슬립스파 |
|
29분 |
69회차 |
(브랜드론 1)_46강. 브랜드명) 오리세마리 |
|
16분 |
70회차 |
(브랜드론 1)_47강. 브랜드 컨셉이 사업 확장에 미치는 영향 |
|
8분 |
71회차 |
(브랜드론 1)_48강. 중간계캠퍼스의 브랜드 스토리 |
|
3분 |
72회차 |
(브랜드론 1)_49강.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이 알아야만 하는 브랜드 메시지 만드는 방법 |
|
15분 |
73회차 |
(브랜드론 1)_50강. 슬로건) 크린텍 |
|
13분 |
74회차 |
(브랜드론 1)_51강. 슬로건) 여내울 |
|
6분 |
75회차 |
(브랜드론 1)_52강. 슬로건) 용지봉 |
|
6분 |
76회차 |
(브랜드론 1)_53강. 슬로건) 팔팔순두부 |
|
5분 |
77회차 |
(브랜드론 1)_54강. 슬로건) 마리네이처 노니주스 |
|
4분 |
78회차 |
(브랜드론 1)_55강. 슬로건) 마리네이처 타트체리 |
|
10분 |
79회차 |
(브랜드론 1)_56강. 슬로건) 무제여관 |
|
11분 |
80회차 |
(브랜드론 1)_57강. 슬로건) 계절드림 |
|
7분 |
81회차 |
(브랜드론 1)_58강. 슬로건) 선화의 스테이크 |
|
7분 |
82회차 |
(브랜드론 1)_59강. 슬로건) 홈쎈 |
|
15분 |
83회차 |
(브랜드론 1)_60강. 슬로건) 연세미소고운치과 |
|
5분 |
84회차 |
(브랜드론 1)_61강. 슬로건) 독계탕 |
|
10분 |
85회차 |
(브랜드론 1)_62강. 슬로건) 리에제와플 |
|
4분 |
86회차 |
(브랜드론 1)_63강. 슬로건) 마리엔젤 |
|
17분 |
87회차 |
(브랜드론 1)_64강.watsons가 브랜드명 교체 이후 매출이 40% 감소한 이유 |
|
18분 |
88회차 |
(브랜드론 1)_65강.롤렉스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
|
38분 |
89회차 |
(브랜드론 1)_66강.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갖추어야 할 것 |
|
7분 |
90회차 |
(브랜드론 1)_67강.소상공인이 핵심경쟁력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
|
18분 |
91회차 |
(브랜드론 1)_68강.사업을 한 단계 성장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 |
|
8분 |
92회차 |
(브랜드론 1)_69강.경쟁사가 카피할 수 없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
|
23분 |
93회차 |
(브랜드론 1)_70강.전세계 1등 항공사의 시장 독점 비결 |
|
20분 |
94회차 |
(브랜드론 1)_71강.저절로 입소문 나게 만드는 영업 비밀 |
|
16분 |
95회차 |
(브랜드론 1)_72강.저녁 8시마다 경매가 열리는 고기집 |
|
11분 |
96회차 |
(브랜드론 1)_73강.구매전환율 200% 높이는 고객 경험 관리 |
|
19분 |
97회차 |
(브랜드론 1)_74강.락앤락이 미국 진출 첫 날, 5분 만에 완판 시킨 비결 |
|
22분 |
98회차 |
(브랜드론 1)_75강.돈은 이슈를 따라 움직인다. |
|
13분 |
99회차 |
(브랜드론 1)_76강.사업의 핵심을 정해주는 브랜드 페르소나 |
|
19분 |
100회차 |
(브랜드론 1)_77강.1000원짜리 제품 팔아서 연매출 4조 기업으로 성장한 다이소의 비결 |
|
24분 |
101회차 |
(브랜드론 1)_78강.상호와 상표의 차이점 |
|
16분 |
102회차 |
(브랜드론 1)_79강.롱런하는 브랜드를 만드는 전략 |
|
20분 |
103회차 |
(브랜드론 1)_80강.브랜드 확장의 기준 |
|
6분 |
104회차 |
(브랜드론 1)_81강.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한 3가지 방법 |
|
6분 |
105회차 |
(브랜드론 1)_82강.브랜드명) 쁘띠꾸아 |
|
13분 |
106회차 |
(브랜드론 1)_83강.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
|
11분 |
107회차 |
(브랜드론 1)_84강.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사례 모음 |
|
10분 |
108회차 |
(브랜드론 1)_85강.Spillover Effect Case Study. 만제 |
|
8분 |
109회차 |
(브랜드론 1)_86강.Spillover Effect Case Study. 김영모 봄봄 |
|
8분 |
110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사업의 시작(나의 컨셉은 무엇인가?) |
|
10분 |
111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나의 컨셉트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 |
|
2분 |
112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3.case study(더엘라) |
|
12분 |
113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4.컨셉트가 정해지면 이후 진행되어야 하는 일 |
|
5분 |
114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5.SNS 컨텐츠의 3가지 방향 |
|
8분 |
115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6.SNS 컨텐츠를 만들기 위한 준비물 |
|
6분 |
116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7.case study(리슬한복) |
|
5분 |
117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8.호감을 주는 메세지를 쓰는 방법(moderately incongruity effect) |
|
4분 |
118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9.주목도를 더 높이는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
|
5분 |
119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0.case study(글로벌 리더스 학원) |
|
12분 |
120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1.case study(더블엑센트) |
|
26분 |
121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2.case study(옹기락) |
|
6분 |
122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3.case study(지리산별마루) |
|
11분 |
123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4.case study(선운한방병원) |
|
4분 |
124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5.case study(오!섭생연구소) |
|
5분 |
125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6.의도와 실행의 중요성(알렉스 홀모지) |
|
10분 |
126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7.case study(꿈꾸는 봄결) |
|
15분 |
127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8.case study(빨리나욤) |
|
9분 |
128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9.case study(폴라레나) |
|
17분 |
129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0.case study(벤볼릭) |
|
8분 |
130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1.case study(슈프롬슈) |
|
10분 |
131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2.주목도 높은 컨텐츠를 만드는 10가지 방법_1 |
|
13분 |
132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3.주목도 높은 컨텐츠를 만드는 10가지 방법_2 |
|
16분 |
133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4.case study(트렌드픽) |
|
14분 |
134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5.case study(더벨스파+ChatGPT) |
|
8분 |
135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6.글 쓰는 방법에 대한 팁(ChatGPT시연) |
|
16분 |
136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7.case study(아난다캠퍼스) |
|
4분 |
137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8.case study(삼일소방) |
|
5분 |
138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9.case study(바오담) |
|
2분 |
139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1.브랜드, 모든 것의 표현(상세페이지 구성) |
|
32분 |
140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2.주의해야할 요소(지식 환상) |
|
6분 |
141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3.10분짜리 시놉시스를 짜고 체화하고 반복하라(라이브 방송) |
|
8분 |
142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4.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브랜드 컨셉과 유니크한 제품 |
|
17분 |
143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5.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유혹 이벤트와 설득 메세지 |
|
15분 |
144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6.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가두리 고객 |
|
10분 |
145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7.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총 정리 |
|
6분 |
146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8.case study(미스터교자) |
|
16분 |
147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9.case study(마에트리아) |
|
8분 |
148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10.case study(트웨이크 커피) |
|
9분 |
149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11.case study(무아레 도그라운드) |
|
10분 |
150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_1.좋은 이름 짓는 방법 |
|
17분 |
151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_2.특허 신청 가능한 이름 짓는 방법 |
|
16분 |
152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1.호 |
|
14분 |
153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2.키워드 |
|
7분 |
154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3.지리적 특징 |
|
5분 |
155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4.키워드 결합 & 가치관 결합 |
|
6분 |
156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5.case study_김성훈님 |
|
5분 |
157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6.이니셜 사용법 & 소리나는대로 |
|
3분 |
158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7.유머 코드 & 설명형 브랜드 |
|
8분 |
159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8.case study_권순호님 |
|
4분 |
160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9.반대형 & 도안 사용법 |
|
6분 |
161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10.case study_경소영님 |
|
3분 |
162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브랜드 작명 기준_11.브랜드 작명 체크 기준준_10.case study_경소여 |
|
6분 |